음식정보/카페

경기도 고양 플랜테이션 베이커리 정원 카페 방문 후기 [반려견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곳, 입장료, 놀이터 있는 카페, 외부 음식 가능한 카페]

해바니아 2023. 4. 13. 1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고양에 있는 플랜테이션 베이커리 정원 카페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는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고 입장료가 있고 놀이터도 있고 외부 음식도 가능한 카페라고 소개 받고 방문하게 됐어요. 

 

 

주차장은 진짜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오시면 되요. 통일로IC에서 엄청 가까워요.

입장료는 입구에서 내시면 되고 연간회원권도 있고 반려견도 입장 가능하고 바베큐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도부터 엄청나죠? 😂

일단 운동장이 있고 정원도 있고 너무 넓어요. 

 

 

 

경기도 건축문화상도 받은 건물이였어요. 

 

 

반응형

 

 

이 건물로 들어가시면 커피랑 빵을 구입 할 수 있어요.

 

 

 

728x90

 

 

 

커피 가격은 다른곳보다 좀 비싼편이고 키즈 어린이 카푸치노 아이스티도 있는게 특이하더라구요.

 

 

 

빵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그렇게 많진 않아요. 

 

 

 

마카롱과 음료 종류도 있어요.

 

 

 

전자레인지랑 포장하는 공간도 이렇게 따로 있어요.

 

 

 

 

 

 

화덕 피자? 파스타 이런 음식점 개념에 공간도 있는데 제가 방문 했을땐 하고 있진 않았어요.

날이 좋아지면 다시 하시겠죠?

 

 

 

너무 공간이 넓어서 어딜 갈지 몰라서 여기 저기 둘러보다가 보니깐 이렇게 비닐하우스 공간처럼 해놓은 공간에 정원처럼 엄청 이쁘게 해놓은 공간도 있고 엔틱 가구 의자 쇼파 등 다양하게 카페 자리가 있어서 좋아요. 

 

 

 

또 정원 공간 앞엔 운동장이 있어서 아이들 공놀이 하기도 좋고 뛰어 놀기도 좋고 엄청 좋네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빵도 소금빵, 몽블랑, 크로아상, 에그타르트? 몇개 구입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랑 빵을 먹고 주변을 또 둘러보러 다니는데 이렇게 유아 숲 체험 공간도 있어요.

근데 이 날은 땅이 질퍽 질퍽 해서 숲 체험 공간까지 가는데 신발을 다 버렸네요 ㅠㅠ 

 

 

 

고양 플랜테이션은 도심에서 쉼과 여유를 제공하기 위해 민간에서 운영하는 정원입니다.​
다로베 피자 팩토리, 한식당 운하, 베이커리 카페 등 F&B 매장은정원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정원 및 시설 유지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며,주차비가 포함된 금액임을 알려드립니다.

<F&B 매장 위치>
❸ 검정색 건물: 한식당 운하(운하·플랜 테이블, 비빔밥, 키즈메뉴, 와인 등 한식 메뉴)
❹ 빨간색 건물: 베이커리 카페
❻ 베이커리 입구 왼쪽: 다로베 피자 팩토리(피자, 파스타, 와인, BBQ)


<BBQ 이용 안내>

<카바나 총 개수 25개>
<BBQ 1set (2인 기준)- \150,000원><예약 운영- 날짜, 인원, BBQ 세트 수량 정하여 전화 예약>​<이용 당일 예약금 제외 나머지 금액·입장료 현장 카드 결제>

■ 카바나 (1개 기준)- 초등생~성인 4인까지 가능
     (미취학 아동 포함 시 6인까지 가능)· 카바나 (1개 기준)- BBQ 1set(필수)부터 원하는 수량 예약 가능· 인원 변동 시 방문 전 연락 필수 

■ 카바나만 이용- 1인 50,000원 (초등생부터)· 플랜머니(포인트) 적립, 당일 소진 필수 (미소진시 소멸)

■ BBQ 이용고객에 한해 개인 캠핑용품 반입가능· 돗자리, 매트, 캠핑의자, only 접이식 텐트 (예약 카바나 데크 앞 제한)

■ 사전 예약 인원만 카바나 이용가능


<한식당 운하>

​예약문의 : 02-381-2600
예약가능시간 : 평일 11:00  ~ 18:00
※한상차림 세트 2인 이상부터 예약 가능※

: 돌잔치, 환갑잔치, 칠순잔치 등등 행사 가능

 

 

 

 

 

여러가지 숲체험 놀이터처럼 되어 있는데 날씨 좋은날 방문하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고양시 근처에서 대형 카페나 아이들 놀기 좋은곳 BBQ 할 수 있는 곳 등 다양한걸 한번에 할 수 있는 카페를 찾으면 좋은 곳이지 않나 싶네요. 특히 외부 음식도 가지고 올 수 있어서 그 부분이 제일 좋은 거 같아요.

너무 여러가지 가능한 곳이라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방문후기 🖐)

 

[음식정보/음식점] - 고양 스타필드 근처 진미 중식당 방문 후기 [신라호텔 출신 쉐프의 중식당, 짜장면, 비빔탄탄면, 삼송 이편한]

[생활정보/생활정보] - 호텔 등급 및 성급은 어떻게 정해질까? 호텔 종류 및 전국 5성급 호텔은?

[음식정보/카페]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캠핑/캠핑 이야기] -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입 실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