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 이야기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입 실패 후기

해바니아 2020. 12. 7. 11:12
반응형

 

 

12월 5일 10시 55분 알람 소리와 함께 핸드폰을 붙잡고 미니멀웍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접속을 했어요.

이미 제이디아웃도어 공홈은 서버접속량 초과로 다운됐더라구요. 거긴 일단 포기하고 스마트 스토어에서 해보자 하고 대기를 했어요.

 

 

 

 

 

 

밑으로 내리고 결제를 했어요.구입하기 샤샤샥 하고 쭈욱 진행을 했어요.

결제 결제가 나오고 밑으로 내려서 동의하기를 해야되는데 당황에서 일단 몇초 까먹고 밑으로 내리고 결제를 했어요.

일단 결제는 이루어졌죠.

 

 

 

 

 

결제 후 1초 뒤 주문처리에 실패하여 주문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알람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썅 욕이 나오더라구요.

 

 

 

 

 

 

 

구매 불가 상품안내

[한정판매]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매불가사유 상품 재고 부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픔.

아 속상함.

머라고 해야되지? 난 분명히 빨리 한거 같았는데 ㅠㅠ

 

 

 

 

 

 

 

 

도대체 몇초가 걸린거지 궁금했어요.

네이버 캠핑 카페에 들어갔더니 구입 했다는 글들이 하나씩 두개씩 등장 하더라구요 ㅠㅠ

아 나도 분명 빨리 결제 한거 같은데 ...............나는 결제까지 했는데 ....

근데 찾아보니깐 저 같은분들도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

 

 

 

 

 

문자 승인은 11시 00분 1분도 안지나고 11시에 승인 문제 취소 문자가 1초만에 바로 왔어요.

수량이 배정 되지 않으니깐 1초에 망설임도 없이 바로 취소 문자가 오더라구요.

 

 

 

 

문자에는 몇초에 결제가 된지 안나와서 어풀로 들어가서 봤어요.

21초 승인취소.

결제는 한 20초에 된거 같아요. 20초에 결제했는데도 성공을 못한거죠.

또 답답해서 네이버 캠핑 카페에 초캠에 들어가서 봤더니 15초는 되야지 성공을 한거 같더라구요.

아 버벅 잠깐 거린게 결국에 구입을 못하게 된거더라구요.

 

아쉽지만 어떻게요. ㅠㅠㅠ

당근이나 초캠에 트로피칼처럼 15만원에 거래가 될 거 같은데 속상하네요.

에디슨랜턴은 손수 수작업은 만들어서 수량이 많이 안나오는걸 알고 있어서 꼭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트로피칼도 실패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실패 ㅠ 그냥 가지고 있는 에디슨랜턴이랑 벚꽃랜턴이나 잘 사용해야겠네요.

그래도 구입은 하고 싶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캠핑열풍으로 처음에 에디슨랜턴 나왔을땐 재고가 넉넉 했는데 지금은 찾은 사람이 너무 많으니깐 구입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계속 출시되는 한정판은 노려 볼려구요. 다음은 아마도 던킨 미니멀웍스 감성랜턴이겠죠 ^^

그리고 오프라인 엔보트 3개 매장에서 소량 미니멀웍스 취급점에서 소량으로 판매 한다고 하니깐 전화 문의 해보세요.

저는 그냥 속상해서 구입 실패 후기라도 적어봐요.

감사합니다.

 

사진 출처-미니멀웍스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엔보트 안양점

070-8796-7633

엔보트 고양점

070-4280-7633

엔보트 하남점

070-7797-7633

연주무휴 오전 11:00 ~ 오후 8:00

 

2020/12/03 - [캠핑/캠핑 이야기] - 던킨 미니멀웍스 감성 랜턴 블랭킷 콜라보 굿즈 사전 예약 및 본행사 일정

2020/07/02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벚꽃 에디션 1번 교환 1번 AS 후기

2020/05/29 - [캠핑/캠핑장비] - 가스 랜턴은 꼭 필요 할까? 과연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