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경기도 양평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베이커리 카페 방문 후기 [빵지순례, 스타벅스 빵집, 리저브 매장]

해바니아 2023. 1. 16. 02: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양평에 있는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그냥 지나갈려다가 제가 워낙 스타벅스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빵도 팔고 있다고 하고 엄청 크기도 크다고 하고 양평에서 엄청 핫한 곳이고 여기서만 파는 MD제품도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됐어요. 

 

 

차량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스루도 가능하지만 안이 궁금해서 방문 한거라서 주차를 했어요. 

 

 

 

 

밤에 와서 얼마나 큰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건물 자체가 워낙 커서 커요. 

 

 

반응형

 

 

여기는 주차가 유료예요. 1만원당 1시간 지원 일 최대 4시간까지 가능하더라구요. 

 

 

728x90

 

 

1층 카페, 2층 리저브, 티바나 매장, 3층 카페 테라스 이렇게 건물 전체가 스타벅스 공간이 나눠져 있어요.  

 

 

 

일단 리저브 R 매장이 먼저 있어요.  가운데 딱하니 있어서 커피 하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게 오픈되어 있어서 신기해요.

 

 

 

이렇게 스타벅스 티 선물세트도 팔고 있고 리저브 제품도 팔고 있어요.

 

 

 

리저브 매장에 이렇게 빵 종류도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어서 구경했어요. 

 

 

 

빵도 있지만 케이크 종류, 샌드위치, 브런치 세트도 있어요.

 

 

 

완전 일반 스타벅스보다 훨씬 많은 종류에 빵, 샌드위치, 브런치가 있고 케이크도 있고 다양하더라구요. 

 

 

 

 

 

 

 

 

 

 

한칸  위로 올라 오니깐 스타벅스 주문하는 곳이 따로 있고 양평에서만 팔고 있는 MD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스탠리 텀블러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샀네요.

 

 

 

다시 주문을 할려고 앞에 보니깐 스타벅스에  빵이 진열 되어 있는 신기하네요.

 

 

 

여러가지 빵들이 많았는데 솔티드 카라멜 팔미까레, 앙버터 케이크, 펌킨 크림치즈 브레드 이렇게 주문 했어요. 빵 가격들이 워낙 있다보니깐 더 먹고 싶었지만 1개 포장하고 2개 매장에서 먹게 주문 했네요. 

 

 

 

 

 

주문하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곳곳에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생각보다 자리가 엄청 많아요. 

 

 

3층에서 보는 리저브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멋지죠? 

 

 

 

앞에 남한강이 보이는뷰로 해서 자리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테라스 옥상으로 가는 쪽에 계단식으로 해서 자리도 있어요.

 

 

 

야경이 보이는 테라스도 구경 갔어요.

 

 

 

봄, 가을, 여름에는 이렇게 밖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사진 포인트도 이렇게 있구요.

 

 

양근대교가 멋있게 보이더라구요.

 

 

 

 

구경하다가 보니깐 빵이 먼저 나와서 받아왔어요. 

 

 

 

그 이후에 좀 기다리니깐 음료도 나왔어요. 

리저브 커피는 진짜 가격이 어마 어마해요.ㅠㅠ 콜드 브루 몰트랑 크리스마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예요.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고 여러가지 빵이 있어서 더 놀랬네요. 또 1층 매장으로 걸어서 내려 왔는데 이렇게 자리가 또 있더라구요. 곳곳에 자리랑 엄청 크게 잘 만든거 같아요. 왜 양평에서 핫플레이스고 전국에서도 한번쯤 와볼만한 스타벅스 매장인지 알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영수증으로 주차권 정산하고 나왔네요. 

밤에 와서 그런지 남한강 전망뷰는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좋네요. 스타벅스에서 빵도 같이 있으니깐 빵카페 온 느낌과 양평에 빵지순례 방문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좀 색달랐어요. 

양평 오시면 한번쯤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경기도 양평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베이커리 카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먹 👍)

[생활정보/스타벅스] - 제주도 스타벅스 제주애월DT점 방문 후기 [앙녹차 베이글, 오름 치즈 케이츄리, 돌코롬 쫍지롱 와플 샌드]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샌드위치 샐러드 따뜻한 푸드 종류 및 칼로리 내용 구성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딜리버리 서비스 배달 가능한 지역은 어디일까? (역삼, 도곡, 논현, 삼성, 대치, 개포 등)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RTD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홀리데이 스타벅스 우드볼세트 당첨 되는 법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BTS 콜라보 상품 출시 / Launched Starbucks BTS Collaboration Produc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