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스타벅스

스타벅스RTD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홀리데이 스타벅스 우드볼세트 당첨 되는 법

해바니아 2020. 9. 4. 16:48
반응형

 

 

 

스타벅스 RTD에서 이번에도 엄청난 굿즈에 상품을 이벤트로 하고 있었네요.

 

8월부터 하고 있었는데 정보가 없으니깐 모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SNS에서 홍보 하는거 보고 찾아 보기 시작했어요.

 

에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간은 2020년 8월 1일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 진행 해요.

 

 

 

 

 

 

 

 

 

 

스탬프를 6개를 모으실 때마다 즉석 당첨의 기회가 생기는거고 꽝이 나올수도 있어요.

작년에도 제가 했는데 저는 총 5번을 참여 했는데 한번도 당첨 되지 않아서 실망을 엄청 했거든요.

 

 

ㅠㅠㅠㅠㅠ

 

 

 

 

 

 


ⓐ 제품에 숨어있는 시크릿 코드 확인


 


ⓑ 확인한 시크릿 코드 입력


 


ⓒ 6개 완성 후 스타패키지 즉석당첨확인

 

 

 

 

 

 

 

 

 

밑에 보이는 영문을 저기 보이곳에 넣으시면 되요.

 

당연히 회원가입 로그인은 필수예요.

 

 

 

 

 

 

 

 

 

 

 

 

이렇게 넣고 나니깐 나의 스탬프는 1개가 생겼네요.

 

작년에 이걸 한다고 얼마나 사먹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이벤트 제품이 딱 정해져 있어요.

 

스타벅스 로고가 있는 커피들 아시죠?

 

그 제품들이 전부 대상이 되신다고 보시면 되요.

 

 

 

 

 

 

 

 

 

 

 

 

 

※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 크림 스탬프 1개

※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스탬프 1개

 

 

 

 

 

 

 

 

 

 

 

 

 

※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스&크림 스탬프 2개

※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블랙커피 스탬프 2개

※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스위트 블랙커피 스탬프 2개

※ 스타벅스 시그니처 초콜릿 스탬프 2개

 

 

 

 

 

 

 

 

 

 

 

 

 

※ 스타벅스 카페라떼 스탬프 2장

※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스탬프 2장

※ 스타벅스 스무스 아메리카노 스탬프 2장

※ 스타벅스 홍삼라떼 스탬프 2장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 스탬프 3장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카라멜 스탬프 3장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커피 스탬프 3장

※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 블랙커피 스탬프 3장

 

 

 

 

 

 

 

 

 

 

 

 

 

※ 스타벅스 콜드브루 블랙 스탬프 4장

※ 스타벅스 콜드브루 WITH 밀크 스탬프 4장

※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스탬프 4장

 

요 제품을 먹으면 한번에 4개가 생기고 2개를 먹으면 총 8개가 생기게 한번 추첨에 기회가 생기는거죠.

근데 요 제품 3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 한잔값은 될정도 비싸죠 ^^

 

 

 

 

 

 

 

 

 

 

 

보너스로 스타벅스RTD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하면 스탬프 1개를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깐 꼭 받으세요.

 

 

 

 

 

2020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한정판 MD 9월의 스타패키지는'홀리데이 우드볼세트'는 우드볼과 우드 샐러드서버로 구성되어 있어요.

 

 

 

 

 

너무 가지고 싶지 않나요?

 

완전 스타벅스 굿즈예요.

 

이건 돈주고 사지도 못하니깐 결론은 커피 사먹고 얻어서 모아서 뽑기해서 걸리면 당첨 되는 상품인거죠.

 

참 어렵고도 머리를 잘 써놨네요.

 

돈을 써야지만 얻을 수 있는 미션 같은 제품인거죠.

 

방법은 1가지예요.

 

많이 먹고 많이 스탬프 얻어서 계속 도전 하시면 되요.

 

운좋은 정말 1번만에 될 수도 있고 운이 나쁘면 꾀 많이 도전해야되요.

 

 

 

 

 

 

 

 

 

 

 

< 유의 사항 >

 

-본 이벤트의 경품은 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본 이벤트의 경품은 이벤트 기간 내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경품 배송정보 미입력 및 오기재로 인한 상품 배송 누락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첨 1개월 이내 배송정보 미입력 시 자동당첨 취소됩니다.

-5만원 이상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 22% 신고 및 대행납부를 위해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입력된 시크릿 코드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올 경우 시크릿 코드를 보관하시고, 마이페이지 >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10:30~17:30, 점심시간 12:30~13:30)
-부정 참여자로 의심될 경우, 제품에 대한 구매내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사진 자료 출처- 스타벅스RTD 홈페이지

 

 

 

2020/08/20 - [생활정보/스타벅스] - 부산 사하구 스타벅스 을숙도강변DT점 방문 후기

2020/08/14 - [생활정보/스타벅스] - 부산 송도 해수욕장 앞 스타벅스 부산송도해수욕장점 송도점 방문 후기

2020/07/31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세트 제품 후기

2020/07/30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록시땅 콜라보 리프레시유어데이키트 여행용 제품 4종 파우치

2020/07/28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2020 서머 캠핑 체어 그린 제품 후기

2020/07/24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세트 재 출시일 가격은?

2020/07/22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md 어떤 제품이 있을까? 품절 대란? 제품 가격은?

2020/07/16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여름 한정 SS 블루스카이 스탠리 파인트 컵 473ml 구입 후기

2020/06/10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서머 레디백 무엇일까? 사용 설명서 주의 사항

2020/05/21 - [생활정보/스타벅스] - 2020년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전쟁 시작 빨리 모으는 방법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