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용산 스시산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포장 후기 [유명한 일식 전문점, 스시 오마카세, 카이센동 맛집]

해바니아 2022. 10. 13. 11:3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스시 오마카세랑 카이센동으로 유명한 스시산블루 방문 포장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용산엔 워낙 맛집이 많아서 어디를 가야되나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

그 중에서 고르고 골라서 선택한게 바로 스시산블루예요. 워낙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식당?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잠실 스시산이랑 청담 갓포산은 자매점이고 오마카세 스시와 카이센동 해산물덮밥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입구엔 한국의 미슐랭가이드인 블루리본서베이 2년연속 맛집이라고 표시도 되어 있고 2022년에는 블루리본 2개 맛집으로 선정도 됐다고 하더라구요.

 

자부심이 엄청난거 같아요. 👍

 

 

 

728x90

 

 

 

메뉴는 오마카세 스시 답게 가격이 좀 있고 점심이랑 저녁 가격 차이가 좀 있더라구요.

카이센동도 기본 18,000원부터 시작이라서 가격이 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포장을 할거라서 세트 메뉴 중에 제가 방문 했을땐 스시 A 세트는 안된다고 해서 B세트랑 후토마키 세트 이렇게 포장을 했어요. 

 

 

 

 

 

호텔에 와서 드디어 오픈 했어요. 어우 비쥬얼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

스시 12종, 후토마키 👍

 

 

 

 

후토마키 크기에 진짜 놀랬어요. 너무 크더라구요. 

 

 

 

 

 

 

 

계란찜은 포장을 물어봐서 해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해주시더라구요. 

장국, 계란찜, 단무지, 간장 👍

 

 

 

 

후토마키는 진짜 맛있어요. 김밥이랑 다르게 진짜 크고 특이하다구요. 근데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긴 힘들지만 한입에 먹는게 맛있어요. 안에 새우 튀김 같은게 있는게 그 맛이 제일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3개라서 작은줄 알았는데 1개 먹으면 포만감이 엄청나요. 👍

 

 

 

B세트 스시 12종

 

드디어 그렇게 유명한 스시 초밥을 먹어볼까요? 😍😍😍

12가지 스시가 있고 비쥬얼부터 좋더라구요. 안에는 와사비가 들어 있는 스타일이예요.

 

 

 

 

 

 

초밥은 횟감에 따라서 맛이 다르고 초밥밥에 따라서 맛도 다르고 여러가지 입에서 녹았어요. 한번쯤은 먹어봐도 되는 맛이라고 할까요?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더라구요.

 

 

 

 

후토마키도 1개 있더라구요. 여기 있는걸 알았으면 카이센동을 주문 하는건데 좀 아쉽더라구요. 너무 유명한 맛집이라서 스시 초밥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 보는걸 추천드리고 방문해서 먹을 수 없을땐 이렇게 포장도 괜찮은거 같아요. 

포장할때 안되는 메뉴나 이런게 있으니깐 잘 물어보시고 포장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음엔 카이센동을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용산 스시산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 방문 포장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내돈내후 💚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후기 [용산 근처 참치 배달 추천, 오래된 참치 식당]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호텔 제빙기 얼음 이용 후기 [7층, 17층 셀프 이용 가능]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호텔 24시간 노보 로봇 스마트 룸서비스 물품 종류 [NOVO ROBOT, 면도기, 맥주]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팩토리 터치 아이스크림 자판기 이용 후기 [용산역 아이스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