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후기 [용산 근처 참치 배달 추천, 오래된 참치 식당]

해바니아 2022. 10. 11. 1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10년전에 방문해서 먹어봤던 키움참치 숙대점에서 배달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때가지 눈물주에 여러가지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지금도 하고 계시고 가격도 크게 변동이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근처에 와서 방문은 어렵고 해서 배달로 해서 주문을 했어요.

 

 

 

봉지에 상호명이 없더라구요. ㅠㅠ 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반응형

 

 

 

김을 여유롭게 보내줘서 너무 좋더라구요. 

 

 

 

728x90

 

 

 

참치에 필수품 간장, 소금장 👍

 

 

 

 

참치에 조미김이 또 최고죠 👍

거의 대부분 참치집은 사조김을 쓰시더라구요.

 

 

 

 

 

다른 반찬이나 이런건 없어요. 오로지 이 한통에 다 들어 있더라구요.

 

 

 

 

 

선 = 참다랑어, 외눈다랑어

 

더 비싼걸 먹을려고 하다가 참치만 먹는게 아니여서 제일 기본 선으로 주문 했어요. 가게에 가서 먹으면 진짜 사장님이 잘 챙겨주는데 배달맛도 궁금하더라구요.

 

 

 

 

 

마늘쫑, 백김치 👍

 

 

 

 

단무지, 락교, 와사비 등등 👍

전 단무지랑 와사비를 좋아해서 꼭 필요해요.

 

 

 

 

배달에 문제가 있어서 좀 늦게 왔는데 냉장고에 넣어 두신건지 해동이 덜 되서 녹을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해동 되고 나서는 역시 입에서 녹았어요. 맛은 진짜 좋은데 배달ㅠㅠ 너무 아쉬웠네요. 

 

 

 

 

맛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최고인데 배달이 문제 였네요.

주문은 빠르게 했는데 배달이 거의 2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ㅠㅠ

너무 안와서 사장님에게 전화 문의하고 몇번에 기다림 끝에 겨우 배달이 와서 받았어요. ㅜㅜ 또 전화 했을때 김치냉장고인지 냉동고인지 안에 넣어놔서 녹을 걱정은 안해도 된다고 했는데 막상 배달을 받으니깐 얼어 있을만큼 해동이 안되어 있어서 당황 했네요. 이런 부분을 미리 설명을 해주거나 하면 좋은데 너무 너무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주문할때 이야기 하면 더 챙겨주신다고 하시는데 사실 그런 부분보다 말 한마디가 매우 아쉬웠네요.

혹시나 키움참치 숙대본점에 주문하실때는 꼭 미리 주문하세요. 생각보다 너무 늦게 와서 저녁이 아니라 야식으로 먹었네요. 그럼 서울 용산 키움참치 숙대본점 배달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 호텔 제빙기 얼음 이용 후기 [7층, 17층 셀프 이용 가능]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서울 노보텔 엠베서더 용산 호텔 24시간 노보 로봇 스마트 룸서비스 물품 종류 [NOVO ROBOT, 면도기, 맥주]

[음식정보/음식점] - 용산 아이파크몰 아이스팩토리 터치 아이스크림 자판기 이용 후기 [용산역 아이스크림]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서림참치 참치회 포장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