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연동 제원칼집 본점 방문 후기 [흑돼지 삼겹살 전문점, 현지인 회식 장소]

해바니아 2022. 8. 30.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시 연동 근처에 숙박을 잡고  저녁 먹을 곳을 찾다가 월래는 근처에 숙성도에 갈려고 했는데 또 웨이팅 너무 길어서 기다려야할거 같아서 제주에 사는 지인에게 흑돼지 삼겹살집을 추천 해달라고 했더니 제원칼집이라고 해서 삼겹살 집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어딜 가든 주말에 제주도 맛집은 웨이팅이 기본이라서 고민 없이 전화하고 자리가 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 했어요.

 

 

 

입구부터 좀 분위기가 있더라구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칼집삼겹살이 주메뉴이고 흑돼지 오겹살과 일반 차이가 이렇게 있어요. 특수부위 중엔 흑돼지 가브리살이랑 항정살도 팔아요.

 

 

728x90

 

 

 

입구 계산대 위에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어요.

 

 

 

 

제주 돼지고기 판매 인증점 이라고 해서 서약서가 있어서 더 믿음직스럽더라구요.

 

 

 

 

 

 

비쥬얼 장난 아니죠?? 😍😍😍

 

 

 

 

 

 

진열장에 고기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내 배속으로 다 들어갈거죠 ㅋㅋㅋ

 

 

 

 

 

 

밑반찬이랑 양념장 셋팅이 엄청 깔끔하게 주더라구요. 

 

 

 

 

와사비 일단 나오면 맛집이죠. 고기에 와사비가 나오면 좀 맛있는집이거든요 ㅋㅋㅋ 

 

 

 

 

 

여기는 다른가게랑 다르게 이렇게 칼집이 들어가 있어요. 비쥬얼 죽이죠??👍👍👍

 

 

 

 

맬젓 양념장도 제주도에선 기본이죠. 

 

 

 

 

된장찌개도 먹고 싶어서 미리 주문 했어요. 술안주로 최고 👍

 

 

 

 

 

가게가 안바쁘면 직접 구워주시는데 제가 방문한날은 바빠서 잘 신경을 못써주시더라구요. 직접 요리저리 해서 구웠어요. 돌판이라서 나중에 볶음밥 생각이 간절하더라구요 ㅋㅋㅋ 

 

돌판하면 제주도에 그때그집 흑돼지가 최곤데 말이죠.

 

 

 

 

고기가 좀 익을때 되니깐 김치랑 이렇게 콩나물을 주더라구요. 이게 또 별미자나요 ^^ 

 

 

 

 

 

 

역시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는 맛있더라구요. 한라산 소주를 엄청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또 볶음밥 먹어야죠. 안먹으면 계속 생각 날거 같았거든요 ㅋㅋㅋ 

 

 

 

 

 

 

 

치즈도 솔솔 뿌려주고 돌판에 이게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역시 돌판에 볶음밥 필수 입니다. 😍😍😍

 

아시다시피 제주도에 워낙 유명한 흑돼지 삼겹살 집이 많은데 전부 웨이팅을 하거나 해야되는데 여기는 제주시 연동 근처에서 제주도민 회사원들이 회식장소로 많이 이용하고 단체 손님도 가능하고 동네에서는 유명한 삼겹살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 왔지만 생각보다 괜찮았고 맛있었어요.

가끔은 이렇게 제주도 지인 찬스를 써서 웨이팅 없이 먹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혹시나 연동 근처에서 흑돼지 삼겹살 식당 찾으신다면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제주 연동 제원칼집 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협재신국수 전문점 방문 후기 [고기국수, 비빔국수, 어린이 불고기 덥밥]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더런드리 셀프 빨래방 제주함덕점 이용 후기 [함덕해수욕장 근처 빨래방, 함덕 라마다 근처 빨래방]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연동 모살물 횟집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모듬회, 회포장 가능한 곳, 제주도민 현지 맛집]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연동 오키니 현지 스시 초밥 전문점 배달 후기 [계란초밥, 사시미, 모둠초밥]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제주스럽닭 노형점 치킨전문점 배달 후기 [까망치킨, 로제떡볶이, 제주 현지 치킨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