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연동 모살물 횟집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모듬회, 회포장 가능한 곳, 제주도민 현지 맛집]

해바니아 2021. 9. 1. 18:0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 시내 연동에 있는 모살물이라고 현지에서 유명한 횟집을 소개 해볼려고 해요.

저녁은 먹었고 야식 겸 반주로 안주를 알아보다가 그래도 제주도 왔으면 회를 먹고 싶어서 어디로 시켜 볼까 하다가 2년전에 방문 했을때 처음으로 먹어보고 괜찮아서 이번에도 재방문했어요 ㅋㅋㅋ


모살물은 현지인에서 유명한 집인데 이제는 관광객까지도 유명한 맛집이 되서 인기가 너무 많아졌더라구요. 2년전에도 장사가 잘 됐는데 지금도 여전히 장사가 잘되더라구요.

본점, 2호점 이렇게 있어요.

반응형


입구에 어항이 있는데 진짜 싱싱해 보인다고 할까??

한치, 참돔, 쥐치, 잡어 여러가지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 쥐치회 사랑하는데 여기 생선찜이 쥐치로 한다는데 너무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ㅠㅠ

728x90


옆에 또올래 포장마차랑 그옆에 가게에도 어항에 물고기들 가득했어요 ㅋㅋㅋ
제주도는 포장마차에 횟감도 질이다르더라구요 ㅋㅋㅋ




쥐치랑 참돔이랑 엄청 맞죠?? 광어도 있고 우럭도 있고 크기도 장난아니더라구요.



본점에 자리가 없으면 2호점으로 가셔도 되요. 걸어서 100m라서 금방 가거든요 ㅋㅋㅋ
저는 근데 포장이라서 본점에서 했어요 ㅋㅋㅋ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물고기는 어항에 붙쳐져 있는데 우럭 황어 국내산, 숭어 아나고 국내산, 도미 국내산 일본산, 벵어돔 일본산, 다금바리 국산,일본산, 갓돔 국산, 일본산 한치 고등어 국내산 등등 자세히 잘 적혀 있었어요.

몰랐는데 지금 보니깐 일본산이랑 섞여서 많네요 ㅠㅠ

전화 주문을 해놔서 바로 가자마자 결제하고 찾아왔어요 ㅋㅋㅋ


비닐봉지 포장.



깔끔하죠?



포장해서 가지고 와서 1개씩 뜯어 볼게요.

상추랑 깻잎.




마늘 고추.



간장와사비, 초장, 쌈장마늘장.

저는 이거 3개는 꼭 있어야되고 간장와사비랑 쌈장은 회맛을 진짜 달달하게 해주기 때문에 꼭 필요한거 같아요 ㅋㅋ



모둠회 중 😍😍😍

맛있겠죠???

특이하게 갈치회가 있더라구요. 참돔이 거의 주였고 광어랑 참돔 껍질 있는회도 있고 다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뚜껑열다가 흘렸어요.




비린맛은 없고 맛있었어요.
2년전에 먹었던 맛이랑 거의 비슷하다고 할까??



참돔인가? 벵어돔인가? 저 껍데기 있는회가 진짜 맛있었어요.
평소에 쥐치회를 엄청 좋아하는데 껍데기 있는 회도 별미더라구요 ㅋㅋㅋ

저녁먹고 술안주로 호텔에서 먹는걸로 포장을 찾는다고 하면 모살물 포장해서 드셔보는것을 추천드려요. 제주도 오면 횟감들이 너무 싱싱해서 먹을때마다 실패한 적은 없는거 같아요.

2년만에 온 모살물 모둠회도 나쁘지 않았네요. 현지인 추천 맛집이라고 하는데 진짜 괜찮아요.

직접 가서 드셔도 맛있다고 하니깐 횟집 찾으신다면서 한번 참고해주세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8.3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곤밥2 흑돼지두루치기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일도1동, 제주 시내 공항 근처, 제주현지인추천가게]
2021.08.2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남원읍 자담치킨 제주남원점 방문 포장 후기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2021.08.2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남원읍 흑 남원가 족발 돔베 삼겹살 전문점 포장 후기 [흑돼지 족발, 흑돼지 삼겹살, 남원읍사무소]
2021.08.23 -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성산일출봉농협 하나로마트 본점 방문 후기 [회포장, 롯데리아, 반찬가게, 로컬푸드, 흑돼지, 제주한우, 한치, 초밥, 족발, 젓갈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