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제주도 울릉도 독도

제주 제주스럽닭 노형점 치킨전문점 배달 후기 [까망치킨, 로제떡볶이, 제주 현지 치킨집]

해바니아 2021. 9. 6. 1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도에만 있는 체인점 치킨집을 소개 해볼려고 해요 !!! 

이름부터 이미 제주스럽죠??? 

 

저녁을 먹고 좀 아쉬워서 치킨을 먹을려고 찾아보다보니깐 처음보는 이름이 있더라구요. 

리뷰나 내용을 봐도 괜찮은거 같고 고민 없이 주문을 했어요 ㅋㅋㅋ

 

 

 

 

한 40분에서 50분 기다렸나?? 배달은 금방 오더라구요 ㅋㅋㅋ

치킨만 시키기엔 좀 아쉬워서 로제까망세트 메뉴로 주문 했어요!! 

 

 

반응형

 

 

 

 

제주도에 총 3군데 있는거 같은데 색깔도 한라봉 색깔이고 글씨체도 이쁘고 뭔가 제주스럽다고 계속 느끼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하다 신기하다 하면서 계속 본거 같아요 ㅋㅋ

 

 

728x90

 

 

 

치킨이 까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죠??? 제주도에만 아직은 있다고 하는데 진짜 내륙으로 와도 괜찮지 않나 싶어요 ㅋㅋㅋ

 

너무 특이해서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주문을 했거든요 ㅋㅋㅋ

 

 

 

 

 

제주까망치킨은 오징어먹물, 흑임자가루로 만든 고소한 소스랑 먹으면 기가막힌 맛이 나는 치킨이라고 하더라구요 😜 흑임자소스, 양념치킨소스 이렇게 2개가 왔고 리뷰 이벤트로 해서 코울슬로가 하나 더 왔어요 ㅋㅋ

 

 

 

 

 

 

 

 

 

 

흑임자소스가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맛??ㅋㅋ 

계속 먹게 되는 소스이더라구요 ㅋㅋ

 

 

 

 

 

코울슬로

 

치킨에 느낌함을 잡아 주는 코울슬로 ㅋㅋㅋ 

밥을 안먹었으면 김가루밥도 있고 전북리조또도 있고 식사류도 있더라구요.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에 파스타면이 들어가 있어서 까망치킨 한번 먹고 로제떡볶이 한번 먹고 ㅋㅋㅋ 

맛있어요 ㅋㅋ 👍👍👍

 

 

 

 

 

 

 

왠만한 파스타집보다 낮다고 할까??

야식으로 먹어서 더 맛있을수도 있고 치킨이랑 같이 먹어서 더 어울리는거 같기도 하고 은근히 중독되더라구요.

 

 

 

 

특이하죠??? 

먹는 동안 계속 까만색 치킨??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까망치킨 안엔 일반 치킨이랑 색이 같아요 ㅋㅋ 안에도 까만색이였으면 아마 대박이였겠죠??

제주도에만 있는데 좀 아쉽다고 할까??? 다른지역에 와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거 같긴 한데 조만간 내륙에도 상륙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여긴 까망치킨만 있는게 아니라 댕귤치킨이라고 해서 후라이드에 달달한 큘소스로 머무려 전복튀김과 귤칩이 함께 나오는 치킨도 제주스럽닭에 별미 치킨으로 유명한데 저는 못먹어봤네요 ㅠㅠ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제주도 여행와서 호텔에서 치킨 드시고 싶을때 한번 추천해요. 저도 고민하다가 주문 했는데 양이 반마리 정도 양밖에 안되서 부담 없이 즐기기 딱좋은 거 같아요.

 

지금은 제주시랑 서귀포, 중문에 있는거 같은데 참고해주세요. 치킨집 이름 진짜 기가 막힌거 같아요 ㅋㅋㅋ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1.09.03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성산 시골촌 흑돼지 전문점 김치찌개 포장 방문 후기 [갈치, 고등어조림, 흑돼지 두루치기, 흑돼지 오겹살]

2021.09.01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연동 모살물 횟집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모듬회, 회포장 가능한 곳, 제주도민 현지 맛집]

2021.08.30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곤밥2 흑돼지두루치기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 방문 후기 [일도1동, 제주 시내 공항 근처, 제주현지인추천가게]

2021.08.26 - [음식정보/음식점] - 제주 남원읍 흑 남원가 족발 돔베 삼겹살 전문점 포장 후기 [흑돼지 족발, 흑돼지 삼겹살, 남원읍사무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