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주항공박물관 아이잼 스페이스 키즈 카페 방문 후기 [제주도 키즈카페, 비오면 갈만한 곳]
본문 바로가기
음식정보/카페

제주 우주항공박물관 아이잼 스페이스 키즈 카페 방문 후기 [제주도 키즈카페, 비오면 갈만한 곳]

by 해바니아 2022.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제주도에서 비가 오면 갈만한 곳을 소개 해볼려고 해요.

제주도에서 갑자기 비가 오거나 하루종일 비가 오면 갈만한 곳이 많진 않더라구요. 근데 제주 우주항공박물관은 규모도 크고 체험도 할 수 있고 키즈카페도 있어서 후기나 리뷰가 엄청 많아요. 저도 오늘 날씨가 안좋아서 어딜 갈까 하다가 방문하게 됐어요. 

 

 

 

주차를 하고 제주항공우주박물관으로 가는데 규모에 또 한번 놀랬어요. 엄청 크더라구요.

 

 

 

반응형

 

 

 

영상 스크린이 있는데 거기엔 허팝 유튜버가 방문한 영상이 계속 나오고 장윤정 아이들도 방문한 영상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728x90

 

 

 

실내에 들어 왔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이렇게 큰줄 몰랐네요. ㅜ

보니깐 가방에 물이랑 간식도 다 챙겨오고 그런곳이더라구요. 

 

 

 

 

1층을 다 보고 2층에 올라 오니깐 바로 아이 잼 스페이스 키즈 카페가 있더라구요.

아이들 천국 👍👍👍

 

 

 

 

 

 

 

 

 

 

 

아이잼 스페이스 운영시간은 09:00 ~ 17:50까지 운영하고 화장실은 양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있으면 화장실 위치가 항상 중요하거든요. 

 

 

 

아이잼 스페이스는 만8세 미만 아이들의 이용을 권장한다고 적혀 있고 보니깐 큰 아이들도 놀고 있고 있더라구요.

특별히 제한은 따로 없는거 같아요. 

 

 

 

 

공간도 왠만한 키즈카페처럼 넓어요. 아이들 놀기 좋게 잘 되어 있어요.

 

 

 

 

 

 

신발을 벗고 노는 구조고 열심히 아이들이 놀고 던지고 뛰어다니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보였어요.

 

 

 

 

 

 

자석으로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을 볼 수 있는 CCTV도 있고 잘되어 있어요.

 

 

 

 

점프점프 할 수 있는 방방이도 있어요.

 

 

 

 

 

정글북처럼 2층 공간도 있고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 있고 그냥 키즈카페로 보시면 될거 같아요.

 

 

 

 

왜 사람들이 제주우주항공박물관을 많이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제주도 왔는데 이렇게 키즈카페처럼 놀이방도 새롭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면 된게 아닐까 싶네요.

 

 

 

 

 

 

제주도우주항공박물관은 어린 아이들이 이해하기엔 조금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최소 초등학생 3학년 이상 관심이 생기면 관람하기나 보기에 편할거 같은데 미취학 아동이 와서 보기엔 관람이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대신 이렇게 중간에 키즈카페가 있으니깐 이 공간에서 놀고 5D 체험이나 영상관람은 또 괜찮은 거 같네요. 

비오는날 제주도에서 어딜 갈지 고민하시면 한번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아이들은 엄청 좋아해요!! 

그럼 제주 우주항공박물관 아이잼 스페이스 키즈 카페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여행정보/리조트 & 호텔] - 제주 한화리조트 24시간 셀프 빨래방 이용 후기 [편의점, 회센터, 게임장 등 편의시설]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추자도 진도 산타모니카 등급별 좌석 사진 및 사전 좌석 선택시 유의사항 [가장 빠르게 제주도 가는 배, 방이 없는 배]

[여행정보/여행정보] - 목포에서 제주 퀸메리2 호 주니어 A 침대실 이용 후기 [씨월드고속훼리]

[음식정보/음식점] - 목포 곰순이식당 백반전문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식당, 현지인 아침 식사하는 식당, 목포항 근처 아침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진도 김밥타운 24시 분식점 방문 후기 [24시 김밥집, 진도항 근처 김밥, 다시마 라면, 혼밥 가능 식당]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