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진도 김밥타운 24시 분식점 방문 후기 [24시 김밥집, 진도항 근처 김밥, 다시마 라면, 혼밥 가능 식당]

해바니아 2022. 8. 22.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랜만에 블로그를 작성하는거 같네요.

일이 바쁘고 휴가 다녀와서 블로그 관리가 조금 소흘 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다녀온 이야기들을 작성해볼려고 해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진도항으로 산타모니카 배를 타고 와서 저녁 식사 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을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신호등회관, 조가네해장국, 돌담한정식, 자영이네, 롯데리아 진도점 등 다양한 곳을 알아봤는데 시간이 너무 애매하더라구요. 진도도 식당들이 거의 대부분 9시안에 끝나더라구요. 그러다가 찾은곳이 바로 24시간 김밥집 김밥 타운이예요.

 

 

 

식당들 시간이 너무 애매해서 그냥 롯데리아나 김밥을 포장해서 갈려고 했는데 여기는 24시간 김밥집이라서 그냥 먹고 가기로 하고 방문 했어요.

 

 

반응형

 

 

 

24시간 김밥 가게가 있는지 생각도 못했는데 메뉴도 보니깐 여러가지 많아서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특히 진도산 다시마가 들어간 라면이랑 물쫄면을 팔아요.

 

 

 

728x90

 

 

 

24시간 식당이긴 한데 영업준비 시간이랑 이렇게 해서 완전 24시간은 아니예요.

 

 

 

메뉴판

김밥 종류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요즘 세상에 원조 김밥은 2,500원인데 너무 싸더라구요. 

 

어떤걸 먹을껄 고민하다가 떡볶이도 먹고 싶고 진도 다시마 물쫄면도 먹고 싶긴 했는데 양이 너무 많을거 같아서 일단 원조김밥이랑 참치 김밥, 고기 김밥, 오뎅, 진도 다시마라면 이렇게 주문 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어요. 

또 10시부터 먹을 수 있는 술안주 메뉴도 따로 있고 김치전골, 제육볶음, 닭볶음탕 등 이렇게 있어요.

 

 

 

 

 

 

 

 

재료준비시간이 오후 14:00 ~ 오후 17:00 / 오전 12:00 ~ 오전 4:00 이렇게 되어 있고 매월 둘째주 넷째주 목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한마디로 정리하면 오전 4시부터 밤 12시까지 한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김밥 재료가 이렇게 홀에 있는데 양이 어마 어마 하죠? 😅

단무지, 계란지단, 당근, 오뎅볶음 엄청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 하는 세스코 멤버스에도 가입되어 있어요.

 

 

 

 

사장님 1명이랑, 알바생 1명이 운영을 하는데 늦은 시간 방문을 했는데도 손님이 계속 오고 포장 주문이 계속 들어 오더라구요. 

 

 

 

테이블은 4자리 밖에 없고 혼밥을 드시는분이 많으셨어요.

 

 

 

 

 

 

오뎅

 

오뎅 국물이 진하고 좋더라구요. 떡볶이도 먹고 싶은데 참았네요.

 

 

 

 

원조김밥 / 참치김밥

 

원조김밥은 맛살, 계란, 단무지, 당근, 햄 이렇게 들어 있고 참치김밥엔 참치가 추가로 들어 있어요. 일단 초록색이 오이나 시금치, 우엉이 없는 김밥이더라구요.

 

맛은 있네요 . 👍

 

 

 

 

 

 

원조 김밥 / 고기 김밥

 

고기 김밥은 고기가 추가 되서 나오는데 맛있어요.

김밥 사진은 이렇게 찍어야된다고 해서 중간에 김밥은 제가 셋팅 한거예요 ㅋㅋㅋ

 

 

 

진도 다시마 라면

 

기대 했던 진도 다시마 라면이 나왔어요. 

신라면 베이스에 진도 마시마랑 다데기가 들어가더라구요. 

색다르다고 해야할까요?  다시마가 들어가니깐 라면에 식감에 또 추가된 느낌이라서 괜찮았어요.

 

그냥 라면보단 조금더 맛이 감미가 됐다고 해야할까요? 야식으로 먹기 딱 좋더라구요.

 

 

 

 

 

 

 

한그릇 다 먹었네요. 

먹으면서 보니깐 다데기에 고기도 들어 있더라구요. 집에서 먹는 라면맛은 아니고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진도 다시마 물쫄면은 못먹어봤는데 이거 또한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김밥이랑 이미 많이 먹어서 배부르더라구요. 롯데리아 진도점 갈려고 했다가 김밥타운 와서 잘 먹었네요. 

 

 

 

 

진도 맛집, 진도군청 맛집을 치니깐 제일 첫페이지에 신호등회관이 나오더라구요. 신호등회관가서 먹을까 했는데 라스트 주문 시간이 안맞아서 방문을 못하고 옆에 김밥타운에 왔는데 생각보다 만족 스러웠어요. 김밥타운은 신호등 회관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 있거든요. 

 

매장 테이블은 4개 밖에 없어서 적지만 포장을 해서 가거나 제주도에서 진도항에서 나오면서 먹어도 되고 진도항에서 제주도 갈때 포장을 해서 가도 되고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24시간 식당이 진도에도 잘 없는거 같은데 편의점 김밥말고 김밥이나 떡볶이 드시고 싶으면 여기를 추천하고 싶네요.

전남 진도 김밥타운 24시 분식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여행정보/여행정보] - 전남 고흥군 녹동버스공용정류장 버스시간표 [녹동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 녹동 군내버스 시간표, 녹동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음식정보/음식점] - 태안 안흥항커피 카페 / Taean Anheung Port Coffee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표선면 만덕이네 방문 후기 [고봉자 명인, 한식대첩, 허영만의 백반기행 촬영한 곳]

[음식정보/제주도] - 제주 표선면 만덕이네 방문 후기 [고봉자 명인, 한식대첩, 허영만의 백반기행 촬영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