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목포 곰순이식당 백반전문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식당, 현지인 아침 식사하는 식당, 목포항 근처 아침 식당]

해바니아 2022. 8. 22. 17:3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목포여객터미널 근처에서 새벽에 아침 식사가 가능한 백반전문점 곰순이식당 이야기를 좀 해볼려고 해요.

생각보다 목포에서 아침 식사 가능한 식당이 많진 않더라구요. 빨라야 9시 시작이거나 대부분은 그렇게 있어서 갈 수 있는 곳이 거의 한정적이였어요. 

 

몇군데를 찾긴 했지만 또 시간이랑 위치가 안맞아서 근처에 찾아보다가 6시 45분부터 하는 식당이 바로 곰순이식당이더라구요. 새벽에 목포에 도착을 밥은 먹어야 되고 갈 수 있는곳은 없어서 그냥 일단 영업하는지만 물어보고 방문 했어요.

 

 

 

시작 시간에 맞춰서 방문을 했는데 이미 여러팀이 식사를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주변에 모텔이 많은데 일하러 가시는분들이 미리 나와서 식사를 하고 가시는거 같았어요. 

 

아침 식사 되는 함바집 느낌이라고 할까요?? 

 

 

 

반응형

 

 

 

다음 지도에는 휴업중이라고 나와 있는데 가게는 정상 운영되고 있어요.

 

 

 

728x90

 

 

 

 

 

 

자리는 엄청 많더라구요. 

혼밥을 하고 계신분들도 있고 이미 식사를 하신분들도 있고 아침식사가 되는게 대단한거죠.

 

 

 

메뉴판

어떤걸 먹을까 하다가 그냥 백반으로 골랐어요.

가격이 일단 착해서 좋더라구요. 시간도 별로 없어고 해서 국은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가 가능했는데 김치찌개로 골랐어요.

 

육회랑 생고기도 있어서 너무 궁금했는데 아침이라서 먹지 못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어요. 동태, 콩 빼곤 다 국산이더라구요.

 

 

 

 

백반이 7,000원인데 밑반찬이 잘나와요. 신기하더라구요.

고등어구이, 배추김치, 무김치, 김, 간장게장, 오뎅볶음, 콩나물무침, 멸치젓갈, 멸치볶음, 열무김치 👍

전라도 음식은 또 반찬이 유명하자나요.

 

 

 

 

 

 

 

그냥 무난하게 식사하기 괜찮은거 같아요.

 

 

 

김치찌개

 

살짝 새콤한 스타일에 김치찌개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안에 고기랑 두부랑 들어가 있어요.

 

 

 

 

 

 

목포에서 제주도 가기전에 새벽에 도착해서 아침 식사할 곳을 찾다가 방문한 곳인데 가격대비 괜찮았던거 같아요. 너무 맛있다. 최고다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착한 가격에 한끼정도 먹기에는 괜찮은거 같아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도 5,000원인데 백반이 7,000원에 이정도 반찬과 찌개면 괜찮지 않나 싶네요.

 

혹시나 목포에 새벽에 도착해서 아침 식사할 백반집을 찾으신다면서 참고해주세요. 

영업시작 시간보다 빨리 방문해도 준비되면 식사는 가능한거 같으니깐 가시기전에 전화 문의 한번 해보세요.

 

그럼 목포 곰순이식당 백반전문점 방문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음식정보/음식점] - 진도 김밥타운 24시 분식점 방문 후기 [24시 김밥집, 진도항 근처 김밥, 다시마 라면, 혼밥 가능 식당]

[생활정보/자동차] - 전기차 충전소 고속도로 위치 및 초급속충전 급속충전 완속충전 차이점 (아이오닉5, 테슬라, EV6)

[생활정보/약국] - 목포시 공적마스크 판매처 약국 전체 리스트 영업시간 전화번호

[생활정보/자동차] - 2020년도 전기자동차 구매시 지자체 보조금 지원 담당자 연락처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