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목포에서 제주 퀸메리2 호 주니어 A 침대실 이용 후기 [씨월드고속훼리]

해바니아 2022. 8. 23. 1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목포에서 제주로 가는 귄메리2 주니어 A 침대실 이용 후기에서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요즘 제주도에 렌트카가 워낙 가격이 비싸다보니깐 직접 개인 차량을 가지고 가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비행기값 기름값 톨비 등등 다 계산을 해도 배를 이용해서 가는게 더 싸고 편해서 차량을 가지고 배를 타고 가게 됐어요.

 

제주도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엔 목포에서 퀸메리2를 우연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결제해서 타게 됐네요. 

좌석을 어떤걸 골라야되지 잘몰랐는데 작년에 고흥에서 너무 일반침실에서 고생을 해서 이번엔 주니어 A 침대실 무조건 방 자리로 일단은 예약을 했어요.

 

 

 

퀸메리2는 22년 8월 9일부터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명품크루즈형 카페리 "퀸메리2"가 대체 운항중이라고 해요.

대체 된지 얼마 안된 배인거죠. 

 

 

 

반응형

 

 

 

 

싼것도 좋지만 배에선 일단 편한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처음 경험할땐 멋도 모르고 그냥 싼걸 했는데 이번엔 한번 경험을 하고 나니깐 진짜 비싸도 편한게 최고더라구요. 여러사람이 모여서 있는 공간에서는 조심해야되는게 너무 많고 많이 힘들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무조건 좁아도 방으로 예약 했어요.

 

 

 

728x90

 

 

 

 

앞에 보니깐 1인 침실도 있더라구요. 무조건 방을 추천드려요.

 

 

 

 

창문은 없지만 나만에 공간이 생겨서 너무 좋더라구요.

최고 👍

 

 

침대 양쪽으로 2개가 있어요.

 

 

 

 

티비도 있고 휴지통도 있어요.

 

 

 

 

 

 

에어컨도 없는줄 알았는데 여기서 찬바람이 나오더라구요.

 

 

 

 

핸드폰도 충전 할 수 있는 콘센트도 있어요.

 

 

 

 

옷걸이랑 밥상도 있어요 ^^ 

공간은 좁지만 왠만한건 다 있더라구요. 

 

 

 

 

침대 위에는 핸드폰이나 마스크를 올려 놓을 수 있는 해먹 그물 선반도 있어요.

 

 

 

 

침구류도 베게 이불 이렇게 딱 있더라구요. 

 

 

 

 

입구쪽엔 옷장이랑 구명조끼가 있어요.

 

 

 

 

 

 

퀸메리2호는 5층, 6층, 7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4인 객실부터 2인 객실, 1인 객실, 다인 침실 등 다양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입구에 화장실은 없는데 이렇게 세면대는 있어요. 간단한 세수랑 양치는 가능하더라구요.

화장실이랑 샤워장은 공동으로 이용하면 되고 조금 불편함은 있지만 충분히 감수 하고 이렇게 방에서 이용하는게 100배 좋더라구요.  세면대 있는게 어디예요 ^^ 

 

 

 

배안엔 여러가지 공간이 있는데 코인 노래방, 매점, 식당, 커피자판기, 음료자판기, 안마기 등 다양한 공간이 있어서 다양하게 이용하면 5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끝으로 두번째 제주도 가는 배를 이용 했지만 최소 5시간 가는 배를 이용하실 땐 이코노미 보단 금액을 조금 더 내고 꼭 방을 이용하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생각보다 배안이라서 모르는 사람과 여러명이 같이 사용 해야되는게 생각보다 힘들어요.

첫번째는 모르고 싼걸 했다고 하면 이번엔 알고 방을 잡으니깐 진짜 5시간 방에서 쉬다가 놀다가 먹다가 하니깐 금방 제주항에 도착 했어요. 

단 방을 이용 해도 옆에 소음과 이런 부분은 조금 감수 해야되니깐 참고 해주시고 목포에서 제주 가실려고 퀸메리2호 이용하시는분들은 꼭 방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목포에서 제주 퀸메리2 호 주니어 A 침대실 이용 이야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직접 이용 후기 💚)

[음식정보/음식점] - 목포 곰순이식당 백반전문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식당, 현지인 아침 식사하는 식당, 목포항 근처 아침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진도 김밥타운 24시 분식점 방문 후기 [24시 김밥집, 진도항 근처 김밥, 다시마 라면, 혼밥 가능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전남 고흥군 녹동버스공용정류장 버스시간표 [녹동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 녹동 군내버스 시간표, 녹동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