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양양 물치강선지구 어린이 놀이터 방문 후기 [물치 도시공원, 양양우미린 근처 놀이터, 반려견 산책 할 수 있는 곳, 북양양 IC 근처 놀이터]

해바니아 2021. 12. 23. 11:2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양물치강산지구에 있는 어린이 놀이터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여기는 양양우미린디오션아파트 근처에 있는 곳인데 속초에서 놀다가 북양양IC 가는 길 중간에 위치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요. 아이들이 잠깐 쉴 수 있고 강아지가 있으면 잠깐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라서 소개 해볼려고 해요.

 

서울 양양 고속도로를 타면 휴게소밖에 없으니깐 고속도로 가기전에 방문 할 수 있는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도 지나가다가 오호 공원이 있네 하면서 왔는데 놀이터가 생각보다 크고 좋더라구요. 2020년 1월에 만들어 진거 같은데 이름이 따로 없는거 같아요. 그냥 물치도시계획구역내 도시공원 근린공원 이렇게 표현이 되어 있더라구요.

 

 

 

반응형

 

 

 

바닥은 흙으로 되어 있고 미끄럼틀이 3종류나 있어서 연령별로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 있더라구요.

 

 

 

728x90

 

 

3세부터 초딩까지 충분히 놀 수 있는 공간이라서 더 좋은거 같아요.

 

 

 

 

 

 

난이도 하 미끄럼틀 ㅋㅋㅋ

 

 

 

 

여러 가지 종류 미끄럼틀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밧줄 올라가기랑 클라이밍 등반하기도 간단하게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시소

놀이터에서 없으면 아쉬운 시소도 있어요.

 

 

 

 

 

 

 

그네

 

요즘 그네 없는 놀이터가 많은데 여기는 그네가 있어요. 

그네가 있으면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그네가 있더라구요 ㅋㅋㅋ

 

라뗴에는 줄서서 타던 그네였는데 요즘은 밖에서 노는 아이들이 진짜 없는거 같아요.

 

 

 

 

 

 

주변에 화장실은 일단 없더라구요. 이부분이 제일 아쉽긴 하지만 놀이터 말고도 운동기구랑 강아지랑 산책 하거나 킥보드 타기, 자전거 타기 좋게 만들어 놨고 공원도 넓어서 뛰어 놀기 좋은거 같아요.

 

 

 

 

 

물치항에서 북양양IC 가는 방향에서 양양우미린 디오션아파트 근처에 있으니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지역마다 숨겨진 놀이터가 많은데 알아 두시면 아이들 놀기 좋고 공원이 크면 강아지 산책도 할 수 있으니깐 좋은 거 같아요. 

 

고성이나 속초쪽에서 내려 오시다가 물치항쪽에서 서울 양양 고속도로 타기전에 잠깐 쉴 곳이나 산책할 곳 찾으신다면 한번 쯤 방문해도 좋을거 같아요.

양양 물치 도시공원 놀이터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2.20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속초점 방문 후기 [속초해수욕장, 오션뷰카페, 인스타 핫플 카페, 베이커리 카페, 애견 동반 가능]

2021.11.05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청시행 주문진점 수제버거전문점 방문 후기 [주문진해수욕장, 향호해변 BTS 버스정류장]

2021.10.26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녹쟌니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 방문 후기 [속초해수욕장 앞, 리센오션파크속초 1층]

2021.10.28 - [캠핑/캠핑장정보] - 양양 38선휴게소 방문 후기 [유료 차박, 카라반, 캠핑카 이용 가능한 곳, 기시문해변야영장 캠핑 가능한 곳, 38해변]

2020.05.24 - [여행정보/휴게소] - 인제 내린천휴게소 양양방향 아이들 놀이터 애견 강아지 쉼터 산책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