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녹쟌니 수제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 방문 후기 [속초해수욕장 앞, 리센오션파크속초 1층]

해바니아 2021. 10. 26. 10: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속초해수욕장 앞 속초국민여가캠핑장 옆에 있는 리센오션파크속초 1층에 있는 수제젤라또 전문점 녹쟌니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속초해수욕장을 놀러 갔다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어서 주변을 찾아보니깐 젤라또 가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하기로 결정하고 갔어요 ㅋㅋㅋ

근데 리센오션파크속초는 언제생겼을까요?ㅋㅋㅋ

 

 

 

 

가게는 엄청 작아요. 😅😅😅

한 두팀이 들어가면 바글바글하다는 느낌이 날 정도로 작아요. 

 

대신 간판이 새파란색이라서 엄청 화려 하더라구요. 그래서 멀리서도 잘보이고 찾기는 쉬워요 ㅋㅋㅋ

 

 

반응형

 

 

메뉴판

 

컵에 1가지맛, 2가지맛 이렇게 해서 있고 포장으로 중 3가지맛, 대 4가지맛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728x90

 

 

 

 

 

이쁜조명도 있고 화려한 색깔이 사진포인트도 있고 그리스에서 온거 같은 이쁜 라탄 거울도 있더라구요.

 

 

 

 

 

 

 

 

딸기, 녹차, 순두부, 초코 등 젤라또에 있는 메뉴는 다 있었어요.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딸기, 초코 그리고 말차랑 순두부? 이렇게 주문 했어요!! 😊😊😊

 

 

 

 

 

 

 

아까 위에서 조명 나오는 그 앞에서 찍은건데 이쁘게 안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인스타에 보니깐 잘찍은사람도 많던데 저는 똥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 딸기 😍😍

쫀뜩 존뜩 찐해요. 입구에 의자처럼 파란색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먹었어요.

 

 

 

 

 

이번엔 속초해수욕장 도로뷰로 찍어 봤어요 ㅋㅋㅋ 

또 똥손인듯요 ㅋㅋㅋ

 

 

 

 

 

말차. 순두부. 맛보기 1개 이렇게 주시더라구요.

정말 녹차맛 젤라또 ㅋㅋㅋ

 

여름엔 진짜 사람들이 엄청 많을거 같더라구요. 또 옆에 캠핑장, 위에 리조트가 있어서 리조트 손님들도 포장을 해서 많이들 가시고 하시더라구요. 

위치가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또 옆엔 유정이네튀김, 팡파미유 마늘빵집, 속초에서 유명한 몽트비어 수제 맥주도 있어서 코스로 구입하기 편하게 됐더라구요. 이렇게 리조트 밑에 생긴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ㅋㅋ 저번에도 정문쪽으로 안오고 남문쪽에서 놀다가 여름에 갔는데 정문에도 해수욕장 주차장이 유료주차장으로 변경 되고 전부 유료화되서 속초해수욕장 이용할려면 어쩔수 없이 거기에 주차를 해야되더라구요. 

여러가지로 좋은점도 있긴 하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고 녹쟌니 젤라또 먹으로 갈려면 유료주차장에 주차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21 - [음식정보/음식점] - 강원도 양양 예쁘다하조대 카페 방문 후기 [하조대 해수욕장, 바다가 살짝 보이는 카페]

2021.10.19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중앙시장 안 속초 김떡순 방문 포장 후기 [꼬다리 김밥, 순대, 떡볶이]

2021.10.1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중앙시장 안 예스수산 방문 대게 구입 후기 [살아 있는 대게, 대게 도시락, 홍게 도시락, 킹크랩]

2021.10.15 - [음식정보/음식점] - 강릉 오월에초당 토속음식점 방문 후기 [생활의 달인 촬영한 곳, 삼계탕, 멸치국수, 초계국수, 보쌈]

2021.10.07 - [여행정보/여행정보] - 속초 하나로마트 엑스포점 방문 후기 [삼겹살, 소고기 구입 가능한 곳, 자연산 활어 포장 가능한 곳, 회포장 가능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