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던킨 브루클린웍스 스토리지 박스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DUNKIN X BROOKLYN WORKS]

해바니아 2021. 12. 21. 14:3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캠핑용품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어떤 제품이냐면 바로 던킨 브루클린웍스 스토리지 박스 콜라보 제품이예요.

또 던킨 콜라보를 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한다고 다짐을 몇번 몇번 했지만 스토리지 박스 사이즈가 제가 필요한 사이즈라서 또 해버렸네요 ㅋㅋㅋ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아는 지인에게 연락이 와서 몇개 안남았다고 하는데 손이 저절로 가더라구요.

 

재고가 탄은 없고 아이보리만 3개 남아서 그냥 해버렸네요.

 

 

 

던킨 1만원어치 구입하고 찾아왔어요. 

사이즈는 딱 박스 사이즈 크기로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요.

 

 

 

반응형

 

 

 

던킨 스토리지 박스 설명을 자세히 살펴 볼까요??

 

품명: 던킨 스토리지 박스

재질: PP

사이즈: 펼쳤을때 360*265*280 / 접었을때 360*265*90

제조원: (주)코치홀딩스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로 217 2층

제조국: 대한민국

제조년월: 2021년 10월

판매원: 비알코리아(주)

 

 

 

 

 

728x90

 

 

 

아이보리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월래는 탄 색깔로 가지고 싶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던킨 스토리지 박스 사용 방법에 대한 설명서가 이쁘게 들어 있더라구요.

 

 

 

 

 

 

 

 

 

이게 고정핀 부분인데 밖으로 밀면 고정이 되고 안쪽으로 밀면 상자를 열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위에 상판은 그렇게 튼튼하진 않아서 테이블로 쓰기에는 애매할거 같고 가볍은 컵이나 과자 이정도는 가능할거 같더라구요. 

 

 

 

 

 

 

 

일반 폴딩박스에 딱 절반정도 크기라서 2개가 일반 폴딩박스크기라고 보시면 되고 높이도 생각보다 높아서 용도가 아주 다양할거 같아요. 

간단한 캠핑용품 식기들이나 과자들이나 물이나 이런걸로 담으면 딱 좋지 않을까 싶어요.

 

담기 좋아요 ^^ 

안사면 후회 할뻔한 크기라서 오랜만에 콜라보 한 제품중에 만족스럽네요.

 

자꾸 안살라고 하는데 왜케 유혹을 하는지 솔직히 약 5,000원에서 10,000원 정도에 가격에 캠핑용품 득템은 솔직히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작년부터 여러개 했지만 실패도 있지만 괜찮은건 또 괜찮게 쓰고 있거든요.

 

 

 

 

 

삼다수 생수 500ml랑 비교를 해봤는데 높이가 보이시죠??? 

물이랑 과자랑 라면이랑 왠만한 식재료는 다 들어 갈 거 같아요.

 

어떤 용도로 쓸지는 좀 더 고민을 해보고 요즘 캠핑을 못가는데 장비는 계속 계속 늘어나네요.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이 캠핑용품 중독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네요.

 

브루클린웍스 라는 캠핑제품을 이렇게 하나 또 써보게 됐네요.

 

다음 던킨 콜라보도 또 구입을 했는데 오면 또 이야기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2021.10.25 - [캠핑/캠핑용품] - 던킨 캠핑 쿠킹 800도씨 반합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2021.11.09 - [캠핑/캠핑용품] - 베스킨 오늘의집 콜라보 티타늄 450 캠핑 머그 컵 구입 후기 [BR, 베스킨라빈스]

2021.10.20 - [생활정보/제품] - 올리브영 라네즈 크림스킨 노르디스크 와인잔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2021.07.07 - [캠핑/캠핑용품] - 할리스 하이브로우 글로우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비교 후기

2021.06.04 - [캠핑/캠핑용품] - 던킨 제로그램 롤테이블 굿즈 해피오더 구입 구입 후기 [블랙, 샌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