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던킨 캠핑 쿠킹 800도씨 반합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10. 25. 1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던킨이랑 무쇠로 유명한 800도씨 콜라보한 제품인 반합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던킨도너츠 위생문제 때문에 구입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평소에 믿고 사용하고 있는 800도씨 제품들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관심이 생겨서 보다가 그냥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저는 이미 트란지아 반합을 잘 쓰고 있어서 중복으로 사실 필요하진 않았는데 혹시나 있으면 좋자나요 ㅋㅋㅋ

 

 

 

 

수령일날 금액 만큼 도너츠를 구매하고 받아 왔어요. 솔직히 위생때문에 걱정이 되긴 하더라구요. 

 

 

 

반응형

 

 

 

일단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게요.

 

제품명: 던킨 캠핑 쿠킹 반합
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원: (주)디자인앤라이프스토리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301동 103-1호 / 070-8616-0442
판매처: 비알코리아(주) / 충북 음성군 삼성면 금일로 955-12
사용시 주의사항: 전자레인지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사용 불가.

 

 

 

 

728x90

 

 

 

제가 일단 구매를 결정한 이유는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구입 결정을 한거 같아요. 

 

반합 세트에 밀폐뚜껑이 있어서 반찬통으로 사용가능하고 우드 뚜껑이라고 해서 도마가 있고 조리용 손잡이라고 해서 라면이나 국을 끓일수도 있고 전용 파우치도 있어서 구입을 한거죠 ㅋㅋㅋ

 

 

 

 

 

 

뚜뚱!! 😍😍😍

파우치랑 손잡이부터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 ㅋㅋㅋ

 

 

 

 

 

 

 

 

 

 

이 가격에 기대를 한건 잘못이지만 일단 아쉬운 부분이 손잡이가 따로 연결을 해야된다. 이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일단 제일 중요한 사실을 손잡이를 본체에 넣는게 힘들어요 ㅠㅠ 잘안되더라구요. 뺴는것도 쉽지 않고 넣는것도 쉽지 않아서 힘을 생각보다 많이 줘야 했어요. 그리고 밀폐용기 뚜껑을 손잡이와 연결하고 닫을려고 하면 일단 불가능해요.ㅜ

 

손잡이가 뚜껑 닫는 부분에 올라와서 닫을수가 없는거죠. 같이 될 줄알았는데 일단 불가능해요. 뚜껑은 손잡이를 안해야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렇게 스팸이나 참치를 담아서 다닐려고 하면 손잡이 결합을 하지말고 넣어서 다닐 수 있어요.

 

 

 

 

 

손잡이 연결하는거 여러번 실패 하다가 경우 했어요 ㅠㅠ 

손잡이 넣으면서 본체에 스테인리스기 때문에 계속 긁히더라구요 ㅋㅋㅋ

 

 

 

 

 

 

 

 

 

 

반합 용도에 조리용으로 뚜껑을 쓸려면 이렇게 나무도마로 닫아야지 되고 오른쪽에 보이는 밀폐용기는 손잡이가 없어야지 결합이 되고 되요. 손잡이가 없으면 그냥 반찬통 있으면 조리가 가능한 반합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긁힌거 보이시죠?? 😂😂

손잡이 넣으면서 막 다 긁혀요 ㅋㅋㅋ 800도씨라서 구입을 하긴 했는데 손잡이 빼는게 불편해서 저는 그냥 반찬통으로 사용을 하다가 캠핑 갈땐 손잡이 결합해서 그냥 냄비처럼 사용할까 싶어요. 

 

800도씨 반합 1개로 코펠 대용으로 도마 대용으로 사용은 충분히 할 수 있고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은 할 수 있으니깐 가격 대비는 나쁘지 않지만 던킨에서 캠핑제품 콜라보 한건 파리바게트에서 콜라보 한 제품들보다 퀄리티가 확실히 떨어지는거 같아요. 여러번 몇개 구입 했는데 할때마다 실망감이 좀 크네요 ㅠㅠ

 

다음 콜라보 제품을 또 구매를 할 진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사놓고 안쓰는게 태반이네요 ㅠㅠ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0.20 - [생활정보/제품] - 올리브영 라네즈 크림스킨 노르디스크 와인잔 콜라보 제품 구입 후기

2021.07.07 - [캠핑/캠핑용품] - 할리스 하이브로우 글로우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비교 후기

2021.06.11 - [캠핑/캠핑 이야기] - GS25 X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맥주 구입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받자!

2021.01.15 - [캠핑/캠핑용품] - 던킨 미니멀웍스 콜라보 LED 랜턴 사용 후기

2020.12.07 - [캠핑/캠핑 이야기] - 미니멀웍스 에디슨랜턴 크리스마스 에디션 구입 실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