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할리스 하이브로우 글로우랜턴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비교 후기

해바니아 2021. 7. 7. 11:30
반응형

랜턴에 관심이 많은 스타벅스 랜턴 후기를 보고 이번에 스타벅스는 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어떻게 하다가 보니깐 받게 됐어요 ㅋㅋㅋ 그 와중에 할리스에서 하이브로우와 콜라보를 해서 캠핑용품 3종을 출시 했는데 의자, 테이블, 랜턴 이렇게 출시를 했는데 후기를 보니깐 랜턴이 스타벅스에 비해 엄청 좋다고 해서 저도 할리스 매장을 찾아서 구입 하게 됐어요.

스타벅스는 커피쿠폰을 모아서 받는 방식이고 할리스는 해당금액만큼 음료 구입하면 해당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는 방법으로 2개 행사 방식이 완전 다른 방식으로 진행 됐다고 보시면 되요.

 

두 제품은 어떤 부분이 틀릴까요??

일단 포장 되어 있는 박스 크기가 같아요 ㅋㅋㅋ

저도 높이까지 같네? 라고 해서 놀랐거든요. 대충 이미지에 대한 그림도 박스에 있긴 있어요.

 

 

 

 

 

스타벅스 랜턴 설명서

일단 스타벅스 랜턴에 좋은점은 바로 블루투스 기능이 있다는 점이 제일 좋은점 같아요.

공급원은 케일리라고 해서 작년에 스타벅스 캐리어 대란을 만들었던 곳이랑 같은곳이더라구요  ㅋㅋ 

 

글로우 랜턴 설명서 (Glow Lantern)

중량이 470g 생각보다 적더라구요.

 

수입 및 제조원: (주) 더젠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36길 14(논현동) / 02-545-0125 

판매원: (주)케이지할리스에프앤비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88 삼환빌딩 8층 / 02-2188-7100

 

 

 

 

글로우 랜턴은 이렇게 밧줄 모양에 끈이 더 있어요. 이런 부분이 더 고급지다고 할까요?

 

 

 

스타벅스 랜턴은 핑크색으로 골랐어요 ㅋㅋㅋ 핑크색 밖에 없어서 그냥 골랐어요 ㅋㅋㅋ

 

 

 

 

일단 스타벅스 랜턴에 후기를 봤는데 엄청 싸구려 같다는 후기가 진짜 많았고 AA 건전지 3개 하거나 선이 있어야지만 사용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정말 안좋은 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선이 있어야지 사용이 가능하다?? 흠........

이부분은 캠핑에서 전혀 어울리지 않는 부분이라고 할까요? 건전지로 가능은 하지만 건전지 소모 부분도 있고 참 아쉬운 부분이 많이 있더라구요. 제품에 모양이나 이런 부분에 비해 무선 충전 방법이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사실 굴뚝 같더라구요.

 

 

 

이번엔 글로우 랜턴을 살펴 볼게요.

일단 건전지가 포함 되어 있는데 일단 건전지가 아니라 대용량 충전식 건전지가 들어 있어요. 한번 충전해서 제일 약하게 사용하면 600시간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그 대용량 건전지로 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이걸 보고 나니깐 왜 사람들이 스타벅스 랜턴과 할리스 랜턴이 차이가 있고 고급지다고 말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캠핑에서 제일 필요한 부분이 바로 무선 부분인데 그 부분을 글로우 랜턴은 해소 한다고 해야할까요? 

완전 이름만 랜턴이고 두 제품다 다른 느낌이였어요.

 

스타벅스 랜턴은 AA 건전지 3개방식.

블루투스 스피커랑 랜턴을 같이 사용하면 얼마나 갈 수 있을까요???

캠핑용 보다는 집에서 사용하는 장식품으로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뒤에 보이시죠??? 건전지는 따로 안넣었고 뒤에 선으로 연결해서 했어요. 

이런 불편함이 진짜 있더라구요 ㅋㅋㅋ

 

 

 

반대로 할리스 하이브로우 랜턴의 경우 건전지도 있는데 드라이버도 같이 있어요.

센스 한번 대박 !!!!!!

한번 충전하면 1박2일 캠핑 2박3일 캠핑도 거뜬하게 쓸 수 있을거 같고 더 갬성 갬성 하다고 할까요?

 

 

충전 방식 보이시죠??

더 충격적인 사실은 충전된 베터리를 보조베터리로 사용도 가능해요. 마이크로 5핀 USB케이블도 있어서 충전기 머리만 있으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거죠. 

스타벅스 랜턴은 충전기선도 없거든요 ㅠㅠ 

 

 

밑에 우드가 엄청 고급져요. 그리고 불빛도 은은한 주황빛부터 선명한 백색빛까지 2가지색으로 단계별로 밝기 조절도 가능해서 스타벅스 랜턴이랑 비교하면 왜 할리스 랜턴이 훨씬 좋다고 말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단순히 랜턴으로만 보면 정말 할리스 랜턴이 압승이네요.

 

할리스 랜턴 VS 스타벅스 랜턴

 

랜턴 용도로 사용하실려면 무조건 할리스 랜턴으로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랜턴엔 블루투스 기능이 있긴 하지만 랜턴에 이름에 맞고 더 고급지고 확실히 돈값 하는건 할리스 랜턴으로 생각이 되요. 아직도 할리스 매장에 가서 보면 판매를 하고 있고 소진시까지기 때문에 방문전에 전화로 문의 해보시고 방문하시면 구입 할 수 있어요.

할리스 의자는 거의 없고 할리스 테이블이랑 랜턴은 아직도 매장마다 있는곳이 많아요.

음료 + 25,900원 행복을 즐겨보세요. 어풀에서 할리스 가입하면 5,000원 쿠폰도 주니깐 더 싸게 구입 할 수 있어요.

제가 직접 구입한 후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 할리스 하이브로우 캠핑용품 행사제외매장 리스트

[ㄱ]  강릉항마리나점, 거제수월점, 경주보불로점, 김포골드밸리점, 김포한강생태공원점
[ㄴ]  노량진역점 
[ㄷ]  도심공항2점, 대림역점, 대구월성CGV점, 대구반야월점, 동대구역사점, 대전은행본점, 대전역점, 대전신성점, 대구이월드점 
[ㅁ]  목포상동점 
[ㅂ]  부산대연점, 부산대역점, 부산역사점, 부산정관CGV점, 부산명륜역점, 부산아트몰링영풍문고점, 부산괴정휴마트점 
[ㅅ]  수원오목천점 
[ㅇ]  은평구청점, 오산문화의거리점, 울산공항1호점, 울산공항2호점, 울산역사점, 유스퀘어CGV점, 안성팜랜드점, 이천갈산점 
[ㅈ]  전주한옥마을점, 전북대병원점, 전남대상대점, 전주남천교점 
[ㅊ]  청주성모병원점 
[ㅋ]  KTX광명역푸드코트점 
[ㅎ]  한양대시티빌점, 휴게소점 전체

출처- 할리스 홈페이지 

2021.06.11 - [캠핑/캠핑 이야기] - GS25 X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맥주 구입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받자!

2021.06.04 - [캠핑/캠핑용품] - 던킨 제로그램 롤테이블 굿즈 해피오더 구입 구입 후기 [블랙, 샌드]

2021.05.25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 용품 굿즈 콜라보 상품들 정말 캠핑에서 필요할까? (아이스박스, 랜턴, 롤테이블, 쿨러백, 워터저그, 웨건 등)

2021.04.30 - [캠핑/캠핑 이야기] - 투썸 플레이스 여름 캠핑용품 3종 (투썸 미니 웨건, 투썸 워터저그, 투썸 아이스박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