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베스킨 오늘의집 콜라보 티타늄 450 캠핑 머그 컵 구입 후기 [BR, 베스킨라빈스]

해바니아 2021. 11. 9. 1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베스킨라빈스랑 오늘의집에서 콜라보 해서 출시한 티타늄 캠핑 머그 구입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처음엔 콜라보를 하는줄도 몰랐는데 캠핑 카페를 돌아다니다보니깐 아주 착한 가격에 티타늄 머그를 구입할 수 있다는 글을 보자 마자 저도 찾아보기 시작 했어요. 시작하고 다른제품들처럼 바로 품절은 아니였고 동네에 베스킨에 전화를 해보니깐 아직 수량이 몇개 남아 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을 했어요.

 

 

 

 

가격이 착하다는게 파인트 가격에 티타늄 머그 가격에 해피앱 할인 4,000원 들어가서 파인트 가격을 빼면 최종 3,900원에 티타늄 머그컵을 하고 얻은샘이예요.

 

스노우피크나 미니멀웍스 티타늄 컵은 정말 싸도 25,000원 정도인데 저는 3,900원에 행복을 받은거죠. 거기에 상생지금원금이 남아있어서 그 카드로 결제하니깐 그냥 공짜로 얻은거더라구요 ㅋㅋㅋ

 

 

 

 

반응형

 

 

 

더 좋은건 용량도 작은사이즈가 아니예요. 300ml 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깐 큰사이즈 450ml 티타늄 머그를 진짜 착한가격에 구입한거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콜라보 제품 중에 만족이라고 할까요??

 

 

 

 

728x90

 

 

 

오늘의집은 예쁜템들 모여사는 오늘의집 거기를 말하는거 같았어요. 가구 패브릭 조명 가전 인테리어 이런부분을 이쁘게 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여기서 티타늄컵이라니 너무 쌩뚱맞다고 할까요?ㅋㅋㅋ

 

해피오더에는 쿼터 이상으로 주문해야한다고 했는데 직접 방문시에는 파인트도 가능했어요.

 

 

 

 

 

 

 

그럼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볼까요??

품명: BR 티타늄 캠핑머그 & 수납파우치
용량: 450ml
구성: 머그컵, 수납파우치, 우드리스(뚜껑, 받침대)
제조년월: 2021년 8월
제조국: 중국
제조원: ZHEHIANG HEJIN CRAFT PRODUCTS CO.,LTD
판매원: 비알코리아(주)
충청북도 음성군 삼성면 금일로 955-25
수입원: (주)가치스탭
서울 강남구 학동로 97길 38 더하우스 5층
교환처: 02-525-2221

 

 

 

 

 

 

 

저 가격에 파우치랑 뚜껑도 있어요 ㅋㅋㅋ 대박이지 않나요??? 가격대비 진짜 최고 인듯 👍👍👍

 

 

 

 

티타늄 머그가 좋은점은 무게가 엄청 가벼워서 일반 캠핑에도 좋지만 백패킹에도 좋고 그냥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무난하고 좋아요. 여러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고 할까요? 정말 사용 용도가 없으면 양치컵으로 사용해도 가벼워서 좋아요.

 

 

 

 

 

 

동그라미 검은 마크 안헤 BR 오늘의집 포인트 이렇게 있는데 귀여워요 ㅋㅋㅋ 

 

 

 

 

우드 뚜껑은 이렇게 받침대로도 사용 가능하고 뚜껑으로도 사용이 가능한데 이 가격에 이걸 구입 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는 미니멀웍스 티타늄 300이랑 비교를 해봤는데 크기 차이 보이시죠???

비싸서 못샀던 450ml 티타늄 머그를 이렇게 쉽게 구해서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이런 캠핑 콜라보 하면 다 사겠지만 던킨 콜라보에서 계속 실망이 커서 살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이렇게 싼 가격에 구입해서 머그컵 하나 생겨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또 어떤 콜라보가 나올지 모르겠지만 캠핑 브랜드나 회사들과 콜라보 해서 착한 가격으로 나오는게 좋긴 하네요. 앞으로 더 나올 제품들을 기대 하면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5.13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용품 중 티타늄 제품과 스테인리스 제품의 차이점, 특징, 장단점

2020.08.30 - [캠핑/캠핑용품] - 미니멀웍스 티타늄 스푼 백패킹 오토캠핑용 가벼운 수저 후기

2020.07.23 - [캠핑/캠핑용품] - 아베나키 티타늄 볼컵 세트 사용 후기

2020.07.24 - [캠핑/캠핑용품] - 스탠리 클래식 아기 보온병 보냉병 1.4리터 그린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