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안성 스타필드 토끼정 일본가정식 패밀리 레스토랑 방문 후기 [돈까스, 카레, 도시락, 덮밥]

해바니아 2021. 12. 3.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성스타필드에 있는 토끼정 방문 후기를 작성 해볼려고 해요. 안성스타필드에 방문 해보니깐 고양 스타필드랑 다른 부분도 많이 있고 음식점도 역시 전국에 맛집을 또 모아 놨더라구요. 근데 그 중에서 부산 샌텀에서 먹었던 토끼정이 보여서 바로 방문 했어요. 

 

자리가 있어서 바로 들어가는줄 알았는데 대기가 있더라구요. 

 

 

 

 

대기를 해놓고 한 20분정도 기다리니깐 자리 안내를 해주셨어요. 

 

 

 

토끼정이란?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토끼정 홈페이지-

 

 

반응형

 

 

 

입구에 간단한 메뉴와 설명이 나와 있는데 저번에 부산에서 처음 방문했을때도 토끼 밥상에 추가 메뉴를 시켜서 먹었었어요. 이번에도 그렇게 먹을려고 어떤걸 먹을지 대기하면서 기다리면 되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토끼정 특제 요리부터 면요리, 덮밥, 카레 다양하게 있어서 다 먹을려면 토끼 밥상을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토끼정도 도시락이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신기방기 😅😅😅

 

 

 

 

 

 

 

 

 

 

대기석도 충분히 있어요.

 

 

 

 

 

유아의자도 있고 기본적으로 식당에 있는건 다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토끼정은 수 많은 경험과 연구를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더욱 맞는 카레를 개발했고 매일 아침 카레를 끓이고 24시간의 숙성시간을 통해 맛있는 카레를 제공한다고 해요. 

또 프리미엄 카츠는 국내 전문 축산업체에서 엄밀히 선별한 선별육을 사용하여 72시간 숙성된 등심으로만 사용 한다고 설명이 되어 있더라구요. 생 감자는 직접 쪄 고로케 만드는 100% 수제 고로케가 메인이더라구요 ㅋㅋ

 

 

 

 

 

원산지 표시도 정확하게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

등심 국내산, 삼겹살 스페인산, 목전지 미국산, 닭고기 태국산 등 다양한 나라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토끼 밥상 (2인)

 

 

맛있겠죠?? 😍😍😍

여러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여기에 반반덮밥, 등심카츠추가 고로케 이렇게 추가로 주문 했어요.

 

 

 

 

수제 100% 감자 고로케

 

고로케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수제라서 그런지 일반 고로케랑은 달랐어요 ㅋㅋ

 

 

 

 

명란크림파스타

 

전 이게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카츠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파스타도 먹고 돈카츠도 먹고 카레도 먹고 여러가지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먹다가 보니깐 밥이 부족해서 추가로 시켜서 카레랑 해서 먹는데 카레가 일반 먹는 카레랑은 역시 다르더라구요. 토끼정에 좋은점은 한번에 다양한 일본식가정식을 맛볼수 있다는게 제일 좋은점이 아닌가 싶어요.

 

특히 커풀이나 3인가족 4인가족이 와도 토끼밥상에 추가 메뉴 시키면 충분히 맛있는 밥상이 되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안성 스타필드에서 어떤거 먹을까 고민하신다면 토끼정 한번 추천드려봐요.

 

근데 주말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ㅠㅠ

이점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

 

 

2021.12.02 - [캠핑/캠핑용품] - 판교 현대백화점 제로그램 라면커플팬 방문 구입 후기

2021.11.29 - [여행정보/여행정보] - 별마당 키즈 도서관 안성스타필드점 방문 후기 [아이들 놀만 한 곳, 아이들 체험 할 수 있는 곳]

2021.11.25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화성 향남읍 발안농협 하나로마트 평리점 방문 후기 [소고기, 회포장, 한돈 돼지고기, 다이소, 다문화식품, 로컬푸드]

2021.10.14 - [여행정보/여행정보]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2020.11.23 - [생활정보/패션뷰티] -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