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별마당 키즈 도서관 안성스타필드점 방문 후기 [아이들 놀만 한 곳, 아이들 체험 할 수 있는 곳]

해바니아 2021. 11. 29. 1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에 있는 별마당 키즈 도서관이라는 곳을 소개 해볼려고 해요. 

오랜만에 경기도쪽으로 갈 일이 생겨서 지나가는길에 안성스타필드가 있어서 찾아보니깐 체험도 많고 쇼핑도 괜찮고 해서 방문을 해봤어요. 

 

일단 스타필드라는 곳은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안성에 스타필드는 저한테는 생소 했는데 이 동네에서는 유명한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스타필드내에 들어 왔더니 가운데 이렇게 딱 별마당 키즈라는 책이 엄청 많은 도서관이 보였어요. 

알아보지 않고 방문해서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별마당 키즈 란?

'별마당 키즈’는 아동맞춤형 심리건축공학의 ‘PIQ-H’ 공법으로 설계된 키즈 전문도서관입니다.

 

 

728x90

 

 

 

별마당 키즈 소개

 
상상과 논리적 사고의 무한한 공간

 
안성 별마당키즈 도서관은 아동심리를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디자인에 접목한 심리건축 도서관입니다. 아동 발달 과정과 정서, 연령별 공감각적 환경을 최대한 반영시킨 특화 공공 도서관입니다. ‘무한대 ∞’의 철학적 가치를 토대로 뫼비우스띠의 역동적 요소를 서가의 구조로 표현하고, 더불어 아동심리의 창의성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자연 친화적인 색채, 형태, 동선을 디자인에 포함 시켰습니다. 


 
인터렉티브존

 
별마당 키즈 도서관의 어린 왕자 설치물은 문학과 예술, 기술이 융합된 내추럴 코딩(Natural Coding) 의 산물로, 어린 왕자 이야기를 조작놀이 교구로 제작하였습니다. 내추럴 코딩은 생활에서 아동의 사고력 발달의 확장을 유도하고 공간지각 능력을 자극하여 창조적인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톱니와 기어의 시각적인 자극, 레일을 타고 공이 굴러가는 소리에 의한 청각적인 자극과 같은 복합적인 자극을 통해 코딩의 원리를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별마당 키즈 홈페이지에 이렇게 소개가 되어 있더라구요. 요즘은 코딩이 대세죠 ㅋㅋㅋ

 

 

 

 

 

 

베이비라운지라고 해서 아기들이 노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많이들 이용하고 계시더라구요.

 

 

 

 

 

운영시간은 10:00 - 22:00 이고 자유롭게 책을 보면 되더라구요.

 

 

 

 

 

많은 친구들이 부모님 쇼핑하는동안 혼자 보는 친구들도 있었고 부모님들이랑 같이 보는 친구들도 있고 여러가지로 쇼핑관 체험을 같이 할 수 있는 공간이라서 좋아 보이더라구요.

쇼핑을 하면 아이들이 지루해 할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있으면 쇼핑도 하고 놀이도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별마당 키즈는 생각이 자라고 꿈이 익는 공간이라고 해서 아이들에게 엄청 좋은 공간인거 같고 안성스타필드 2층에 위치 하고 있어서 접근하기도 좋아요.

특히 안성스타필드에는 스포츠몬스터, 영풍문고, 어린이놀이터, 펫파크 등 아이와 강아지 그리고 쇼핑을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강아지랑 쇼핑, 아이들과 쇼핑 등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안성스타필드 좋은거 같네요. 더 좋은점은 고속도로 IC에 바로 옆에 있어서 근처에 평택, 화성, 오산, 제천, 충주, 대전, 세종 등 다양한 곳에서 방문하기 좋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았나봐요 ㅋㅋㅋ

 

그럼 안성스타필드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11.25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화성 향남읍 발안농협 하나로마트 평리점 방문 후기 [소고기, 회포장, 한돈 돼지고기, 다이소, 다문화식품, 로컬푸드]

2021.10.14 - [여행정보/여행정보] - 슬코 스타필드고양점 슬라임카페 방문 후기 [아이들 갈만한 곳, 아이들 좋아하는 곳, SLKO CREATIVE LAB]

2020.11.23 - [생활정보/패션뷰티] - SSG 신세계몰 신세계 지류 상품권으로 온라인 쇼핑 하는 방법

2021.06.11 - [생활정보/생활정보] - GS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방법 [백화점, 대형마트, 주유소, 외식, 호텔, 공연, 여행, 스포츠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