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판교 현대백화점 제로그램 라면커플팬 방문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12. 2. 1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 했을때 제로그램이라는 캠핑브랜드에서 구입한 라면커플팬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저는 이미 1인용 제로그램 라면팬을 구입해서 너무나도 잘 사용 하고 있어요. 코팅이 잘 되어 있고 크기도 딱 좋아서 저희 주력 팬이거든요. 근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갔더니 제로그램 매장이 딱 하니 있는거예요 ㅋㅋㅋ

 

 

 

 

제로그램 매장에 홍대에 있다고는 들어봤지만 판교에도 있는줄 몰랐는데 이렇게 딱 실제로 보니깐 바로 매장으로 발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캠핑을 한지도 오래되서 왠만한 장비는 다 있고 비싼 비용을 주고 장비교체를 하기에는 부담 스러운 부분이 있어서 평소에 눈여겨본 라면팬 2인용을 구경했는데 크기가 제가 생각 했던거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보자마자 사야겠다 생각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바로 구입해버렸어요 ㅋㅋㅋ

 

 

 

 

 

 

반응형

 

 

 

뚜둥 😍😍😍

이렇게 주머니가 있어서 보관하기도 편리하고 1인용 라면팬이랑 같은데 크기만 커졌다고 보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728x90

 

 

 

 

매장에서 볼때랑 집에 가지고 와서 보니깐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대만족 ㅋㅋㅋ 라면팬으로 1인용은 가능한데 2인용은 불가능해서 좀 더 커지면 좋겠다 했는데 딱 좋더라구요.

 

 

 

 

 

 

 

제로그램 커플라면팬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품명: 제로그램 라면커플팬

재질: 본체 알루미늄/ 손잡이 스테인리스

원산지: 중국

수입자명: 백두대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안로4번길 1-9 / 031-608-9947

개발 및 판매원: (주)젠아웃도어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5길 38 / 1644-7805

 

 

 

 

 

 

 

 

신기한게 뚜껑이 있어요 ㅋㅋㅋ 뚜껑에 손잡이도 있고 👍👍👍

1인용은 뚜껑이 없는데 뚜껑이 있는게 너무 어색하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이 라면팬을 좋아하는 이유가 코팅이 생각보다 잘 되어 있어서 계란후라이, 소세지구이, 볶음요리, 라면 등 모든 요리를 이 팬 하나로 다 할 수 있어요. 특히 소고기나 삼겹살도 구워 먹을 수 있는 1인용은 너무 양이 작아서 아쉬웠는데 2인용은 크기가 진짜 딱 좋더라구요.

 

안쪽에는 이렇게 500ml , 1000ml , 1500ml 용량도 나와 있어서 좋더라구요.

 

 

 

 

 

 

초장기에 구입한 라면팬을 가지고와서 안에 넣었더니 딱 들어가더라구요. 매장에서 판매하시는분이 이 모델은 이제 구입하고 싶어도 못사고 있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팬 2개면 어떤 음식도 다 간단히 가능할거 같더라구요. 

특히 백패킹에서도 가벼운 팬으로도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뚜껑이 있어서 찜으로도 사용이 가능할거 같고 여러 용도로 다양하게 쓸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크기가 사진으로 보니깐 짐작이 안가시죠???

그래서 캠핑갈때 자주 들고 다니는걸로 해서 넣어 봤어요.

 

신라면 1개, 리챔 작은사이즈 1개, 참치캔 1개, 물 200ml 1개 이렇게 들어가긴 하는데 물을 넣으면 뚜껑이 닫히진 않아요. 대신 물을 빼면 뚜껑이 닫혀서 패킹이 딱 가능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주머니가 있어서 고무줄이나 해서 딱 고정하면 들어가긴 할거 같아요.

 

이정도만 넣고 다녀도 가벼운 피크닉, 차박, 가서 간단하게 해먹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여러 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커플 라면팬을 구입해서 좋네요.

 

제로그램 브랜드도 던킨이랑 해서 콜라보도 하고 했는데 아직 인지도면에서는 많이 낮은거 같아요. 주변에 말해도 모르는사람들이 더 많더라구요. 좋은 제품 많은데 더 다양하게 나와서 더 유명해지면 좋겠네요.

 

아직 밖에서는 사용 못하고 짜파게티나 라면을 끓여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좋아요 ㅋㅋㅋ 

2인용 코팅된 팬을 찾으신다면 한번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후^^

 

 

 

 

2020.07.22 - [캠핑/캠핑용품] - 제로그램 라면팬 UL 시즌2 구입 사용 후기

2020.07.26 - [생활정보/제품] - 제로그램 아웃도어용 즉석밥 친환경 알파미 완성된 쌀 구입 후기

2020.07.23 - [캠핑/캠핑용품] - 아베나키 티타늄 볼컵 세트 사용 후기

2021.06.04 - [캠핑/캠핑용품] - 던킨 제로그램 롤테이블 굿즈 해피오더 구입 구입 후기 [블랙, 샌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