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여행정보

홍천 무궁화어린이놀이터 방문 후기 [홍천박물관, 홍천무궁화공원, 아이들 놀기 좋은 곳]

해바니아 2021. 11. 8.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강원도 홍천에 있는 무공화공원 안에 있는 어린이놀이터를 소개해볼려고 해요. 홍천은 무궁화에 고장이라고 해서 무궁화 관련된 이름에 공원들이 많고 무궁화가 엄청 많은 지역중에 한 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서울 양평 국도에서 홍천 인제 속초 고성 가는 국도 사이에 있기 때문에 잠깐 아이들 놀기에 좋은곳이고 산책하기 좋은곳이라고 보시면 되요.

 

 

 

주차장은 넓어서 아무곳에 주차하시면 되고 공원 자체가 엄청 크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반응형

 

 

 

특히 인제에서 홍천 양평으로 국도로 가시는길에 항상 길이 막히는데 그 와중에 화장실이 급할때 방문 하셔도 좋아요. 이렇게 주차장 앞에는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거든요. 

 

 

 

728x90

 

 

 

 

 

홍천군은 무궁화고장입니다.



 

계단길로 이렇게 올라가면 앞에 운동장도 보이고 단풍도 절경이고 화장실도 보이고 산책하기 진짜 좋더라구요. 

 

 

 

 

 

 

계단을 통해 올라오시면 놀이터가 보이고 정자, 음수대, 쓰레기통 이렇게 다 있어요. 

 

 

 

 

 

 

무궁화 어린이 놀이터

 

 

 

 

놀이터 근처에 단풍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놀이터도 생각보다 크고 좋다고 해야할까요?? 👍👍👍

 

 

 

 

미끄럼틀도 총 4가가 있고 난이도에 따라서 있어서 3살부터 초등학생까지 충분히 놀 수 있는 놀이터더라구요. 또 킥보드도 뒤쪽으로 가면 공연장이 있어서 거기서 탈 수 있고 아이들 뛰어 놀기 엄청 잘 되어 있었어요.

 

 

 

 

 

 

 

그네

 

 

 

시소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그네도 있고 시소도 있어요. 

 

 

 

 

 

놀이터 뒤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홍천박물관도 있어서 놀이터에 놀다가 방문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길마다 단풍나무가 엄청 많이 있어서 공원 자체가 엄청 이쁘고 커요. 

 

 

 

 

 

 

남궁억선생 상

 

홍천에서 제일 유명하신 남궁억선생님 동상이 여기에 있더라구요. 

 

 

 

 

 

 

 

충혼탑. 3.1 기념비 등 전쟁과 독립운동 역사에 대한 부분도 이렇게 잘 꾸며 놓고 아이들과 함께 역사 공부와 함께 뛰어 놀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근처에 동네에 주민들과 홍천에 사시는분들도 많이 오지만 홍천에 여행 와서 저처럼 이렇게 잠깐 방문해서 역사나 활동을 하고 단풍놀이도 할 수 있어서 좋은 곳인거 같아요. 

 

홍천도 찾아보면 놀만한 곳이 많고 옆에는 홍천군에서 물놀이장, 수영장을 만들었는데 여기서 올해는 홍천군민 말고 다른 지역 사람들도 꼭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국도에서 차막히고 아이들 잠깐 쉴때 방문 해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그럼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27 - [음식정보/음식점] - 홍천 한우수라 셀프정육식당 방문 후기 [육회비빔밥, 불고기, 한우탕, 갈비탕, 소머리국밥, 육개장, 암소전문점]

2021.09.27 - [음식정보/음식점] - 홍천 고드래미족발 홍천점 방문 포장 후기 [족발, 보쌈, 불족발]

2021.09.24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수타사농촌테마공원 방문 후기 [놀이터, 분수, 민속놀이체험장, 전기카트무료체험, 아이들 놀기 좋은 곳]

2021.04.20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알파카월드 소풍 레스토랑, 카페, 무인 편의점 메뉴 가격 (아이들 점심, 간식 먹을 수 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