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홍천 한우수라 셀프정육식당 방문 후기 [육회비빔밥, 불고기, 한우탕, 갈비탕, 소머리국밥, 육개장, 암소전문점]

해바니아 2021. 9. 27. 1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천 수타사농촌테마공원 갔다가 나오는길에 방문한 홍천 한우수라 셀프정육식당 방문 후기를 적어볼려고 해요.
수타사 근처에는 막국수집부터 여러가지 음식점들이 있는데 저는 들어오면서 봐뒀던 정육식당에서 점심메뉴가 있는걸 보고 찾아보니깐 괜찮은 메뉴들이 많아서 방문했어요.


암소전문점 셀프정육식당인데 점심 메뉴가 많아요.

육회비빔밥, 불고기, 한우탕, 갈비탕, 소머리국밥, 육개장, 사골동치미물냉면, 비빔냉면, 잔치국수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그 메뉴중에 저는 불고기 하나 보고 방문했어요 ㅋㅋㅋ

반응형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해요,
홍천 한우를 먹을 거면 옆에 정육점처럼 있어서 거기서 골라서 셀프식당으로 상차림비만 내고 드시면 되요. 저는 점심때 방문을 했는데 전부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728x90







메뉴판


원산지 표시도 되어 있어요.

콩두부 외국산 미국 캐나 중국 등.
쇠고기 한우 국내산.
쌀 국내산.
배추 김치 배추 국내산 고춧가루 중국산.



 


방처럼 되어 있는곳도 있어서 단체 손님도 가능하고 가족끼리 식사도 가능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셀프코너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갈 수 있게 해놨어요.


 

 




갈비탕이 대부분 미국산인데 여기는 한우탕이라고 표현을 하고 준비된 분량만 판매한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멸치볶음이랑 콩자반이 집에서 해주는 맛이였어요. 👍👍👍

 

 

 


물김치도 있고 ㅋㅋㅋ

 

 

 

 

한우 육회 비빔밥

 

육회 비빔밥은 육회에 양념이 되서 육회가 올려져서 나와요.

 

 

 

 

양념장이랑 참기름이랑 해서 넣고 쓱쓱 비비면 되더라구요.

 

 

 

 

 

맛있겠죠???

육회 고기가 두툼하고 괜찮더라구요. 

육회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한우 불고기

 

국물 있는 불고기형식으로 나와요. 

 

 

 

처음엔 살짝 싱겁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끓이니깐 국물이 우러나면서 간이 맞아 가더라구요. 처음엔 좀 싱거울수도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주변에 살펴보니깐 소머리국밥이랑 갈비탕 드시는분들도 많은데 저도 먹고 싶었는데 불고기가 2인분이라서 먹을 수가 없었네요. ㅜ

 

다음에 수타사 방문하면 다른 메뉴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후식으로 커피, 수정과, 식혜 이렇게 3개나 준비 되어 있어서 놓치지말고 드시고 나오세요 ㅋㅋㅋ

 

 

 

 

 

 

홍천한우수라 정육코너는 농장직영점이라고 하고 옆에서 고기를 골라서 들어가시면 되요. 저도 고기가 먹고 싶긴 했지만 너무 대낮이라서 고기 먹긴 부담스러워서 식사로 했는데 고기질 보니깐 먹고 싶긴 하더라구요.

 

여튼 홍천 수타사 가는길쪽에 있으니깐 참고 해주시고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9.27 - [음식정보/음식점] - 홍천 고드래미족발 홍천점 방문 포장 후기 [족발, 보쌈, 불족발]

2021.09.24 - [음식정보/음식점] - 홍천 한결고기상점 홍천점 방문 구입 후기 [한결축산, 육회, 육사시미, 한우, 돼지고기, 삼겹살, 닭갈비, 곱창, 주물럭]

2021.09.24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수타사농촌테마공원 방문 후기 [놀이터, 분수, 민속놀이체험장, 전기카트무료체험, 아이들 놀기 좋은 곳]

2021.05.27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알파카월드 방문 후기 [아이들과 갈만한 곳, 알파카, 낙타, 토끼, 앵무새, 사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