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홍천 고드래미족발 홍천점 방문 포장 후기 [족발, 보쌈, 불족발]

해바니아 2021. 9. 27. 1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홍천 여행 갔을때 먹었던 고드래미족발 홍천점 방문 포장 후기를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홍천에도 찿아보니깐 족발집이 여러곳 있더라구요. 체인점 족발집도 있고 홍천 현지 족발집도 있고 다양하게 있었는데 후기를 보니깐 고드래미족발이 제일 맛있어 보여서 저는 여기로 골랐어요.

 

 

 

 

홍천군 연봉쪽 골목에 있더라구요. 주차는 골목주차가 그냥 길거리 주차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가게가 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아담하더라구요.

 

 

반응형

 

 

 

오픈은 일단 오후 5시에 오픈하고 정기 휴일은 수요일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배달을 할까도 했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고민 없이 방문 했어요 ㅋㅋㅋ

 

 

728x90

 

 

메뉴판

족발 전문점답게 족발, 보쌈, 불족발 이렇게 메인 메뉴더라구요 ㅋㅋ

홀도 있어서 몇팀이 벌써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제가 방문한 이유가 방문 포장은 할인이 되요. 단품 포장 3,000원 할인 😍😍😍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었어요.

 

족발 국내산.

보쌈 칠레산.

쌀 배추 무우 마늘 국내산.

고추가루 중국산.

 

 

 

 

나오면서 입구 통 유리에 있는 족발을 보는데 지나가는 손님도 들어와서 포장하게 만들거 같은 비쥬얼이더라구요 👍👍

 

 

 

 

 

전화 주문하고 가서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할인도 받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포장은 여느 족발집이랑 비슷해요. 

 

 

 

 

 

장떡?ㅋㅋㅋ

 

 

 

 

 

 

족발 😍😍😍

 

 

 

 

 

 

 

도시락 포장이 되어 있어서 봤더니 막국수 포장이였어요 ㅋㅋ

 

 

 

 

 

국내산생족을 20여가지 한약재로 매일 직접삶는 황기수제족발전문점이라고 적혀 있고 당일조리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물량이 조기품절될 수 있습니다. 라고 안내도 해놨더라구요.

 

인기가 많다는거겠죠??

 

 

 

 

쌈장. 새우젓. 콩나물국. 무김치.

 

 

 

 

 

족발 비쥬얼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

잡내도 당연히 안나고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해서 더 특별하거나 그렇진 않고 한약재를 넣었다고 하는데 크게 한약재 냄새보다는 양념이 된거처럼 간이 좀 있다 이런 느낌이고 쌈을 싸서 먹으니깐 기가막히더라구요 ㅋㅋㅋ

 

 

 

 

어딜 가나 이 무김치가 생명인데 여기는 무말랭이김치 같은 느낌이였어요 ㅋㅋ

 

 

 

 

족발집에 가면 항상 콩나물국을 많이 하더라구요. 여기도 역시 콩나물국 👍

 

 

 

 

 

간장와사비소스.

쌈장.

새우젓.

마늘.

 

이게 없으면 족발이 맛이 없죠.

 

 

 

 

 

아까 그 궁금했던걸 열어보니깐 이렇게 이쁘게 막국수가 들어있었어요.

면따로 양념따로.

어떤곳을 가면 양념을 부어서 주면 떡이 되는데 여긴 따로 줘서 좋더라구요.

 

 

 

 

 

 

 

쓱쓱 비벼서 족발이랑 먹으면 역시 기가 막힌거 같아요.

족발엔 역시 막국수가 환상적인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국밥도 좋아하고 족발도 좋아하고 어디가서 그 동네에 족발 투어 하면 재미있는거 같아요.

근데 찾아보니깐 고드래미족발이라고 해서 여러 지역에 있는데 체인점 인거겠죠?

 

잘모르겠네요 ㅋㅋ 

여튼 맛있게 먹었고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다음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4 - [음식정보/음식점] - 홍천 한결고기상점 홍천점 방문 구입 후기 [한결축산, 육회, 육사시미, 한우, 돼지고기, 삼겹살, 닭갈비, 곱창, 주물럭]

2021.09.24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수타사농촌테마공원 방문 후기 [놀이터, 분수, 민속놀이체험장, 전기카트무료체험, 아이들 놀기 좋은 곳]

2021.05.27 - [여행정보/여행정보] - 홍천 알파카월드 방문 후기 [아이들과 갈만한 곳, 알파카, 낙타, 토끼, 앵무새, 사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