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 이야기

GS25 X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맥주 구입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받자!

해바니아 2021. 6. 11. 14:10
반응형

GS25에서 이번에도 캠핑브랜드인 노르디스크와 또 콜라보를 해요. 이번에 콜라보는 일단 맥주 ㅋㅋㅋ 맥주를 마셔야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예요. 

맥주를 많이 팔고 그걸로 응모를 해서 다양한 경품을 받는 마케팅이라고 할까요?

근데 노르디스크제품은 캠핑에 감성 부분에서 제일 꽃이라도 부를수 있는 브랜드라서 또 안하고 가자니 아쉽고 해서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또 해서 응모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번에도 노르디스크 워터저그 했는데 정말 순식간에 행사가 조기에 마감 됐거든요.

[GS25 X 노르디스크] 노르디스크 맥주 마시고, 다양한 경품 받자!(1차)

총 3번에 걸쳐서 진행을 하고 1차, 2차, 3차 이렇게 기간이 틀려요.

3번 중에 1번은 되지 않을까요?

저도 오늘 끝나고 GS25가서 맥주 좀 사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 6월 10일 목요일 ~ 6월 16일 수요일
2차: 6월 17일 목요일 ~ 6월 23일 수요일
3차: 6월 24일 목요일 ~ 6월 30일 수요일

※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 (경품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행사 상품의 입고 시간은 점포별 상이)

 

 

 

 

 

 

 

이미 캔 색깔이랑 디자인에서 이겼어요.

사고 싶게 만들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캠핑장에 오픈해서 먹으면 그냥 갬성갬성 하자나요 ㅠㅠ

 

 

경품이 또 그냥 단순한게 아니예요. 

텐트를 무려 3동이나 주고 노르디크스 의자도 6명 노르디스크 워터저그도 1901명에 줘요 ㅋㅋㅋ

경쟁율이 어마어마하겠지만 도전 하고 싶네요.

1등
노르디스크 미트가르드 9.2텐트 1명

2등
노르디스크 이든 테크-미니 텐트 1명

3등
노르디스크 트림하임 3PU 1명

4등
노르디스크 헬리녹스 라운지 체어 6명

5등 
노르디스크 워터저그 (3L) 1,901명

6등
유어스)버터갈릭팝 10,000명


* 본 이벤트는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본 이벤트는 6월 1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됩니다.
* 본 이벤트는 1인 무제한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 행사상품 구매 시 GS&POINT 적립을 받으셔야 스탬프 지급 및 응모가 가능합니다.
* 앱에 GS&POINT 회원으로 로그인 하기 전 결제건에 대해서는 스탬프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행사기간 동안 스탬프를 다 모은 후 뽑기 버튼을 누르지 않으시면 경품응모를 하실 수 없습니다.

 

 

 

 

 

 

참여방법


* 행사기간 동안 행사상품 구매 시, GS&POINT 적립 받으면 해당 페이지에 스탬프 1개가 지급 됩니다.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지급)
* 스탬프 4개당 응모가 1회 가능하며, 스탬프 생성은 약 10분의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GS&POINT 로그인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로그인 하셔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로그인 전 결제 건에 대해서는 스탬프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점포에서 구매하신 상품에만 스탬프가 생성됩니다.
* 스탬프를 모은 후, 응모(뽑기/당첨)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이벤트 참여가 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면 노르디스크 맥주 1개 구입하면 스탬프 1개가 발생하고 4개당 응모 1회 기회가 생긴다고 보시면 되요.

기본적으로 4캔은 구입을 해야지 응모1회가 되니깐 1캔만 구입하시면 안되요 ㅋㅋㅋㅋ

당첨안내


* 당첨자 발표는 6월 21일(월) GS25 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gscvs/ko/main)에 안내 예정입니다.
* 부정 응모(이벤트 응모 후, 반품 등)는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점포 내 재고가 없는 상품을 스탬프 적립하여 응모하거나,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할 경우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부정 적립으로 적발될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GS&POINT 및 나만의 냉장고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 행사기간동안 스탬프를 다 모으시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신후 개인정보 입력을 완료 하셔야 최종적으로 응모가 완료됩니다.
(스탬프를 다 모으시면 응모/당첨버튼을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영수증 반품 시 모든 스탬프와 응모권이 회수됩니다.
*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매주 월요일 당첨자 추첨 후 안내 예정입니다.

 

 

 

 





 

 

경품안내

* 1~5등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대행사 (주)호텔일일구(070-7017-0119)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 예정이며, 개인정보 확인 후 일괄 배송예정입니다.
* 1~4등 경품은 제세공과금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이름/주민번호/주소 등)를 요구하며(호텔일일구), 제세공과금 신고 후 1개월 이내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를 거부하실 수는 있으나 그러한 경우 경품 지급은 불가합니다.
*응모 시, 입력된 주소지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 6등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에 일괄 지급 예정입니다.
* 워터저그 경품은 수령 후, 7일이 지나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으로 간주되어 교환이 불가합니다.(경품용으로 제작된 굿즈로서 사용 중 파손은 A/S가 불가합니다.)
* 당첨일로부터 1개월 내에 본인 확인이 불가할 경우 당첨 포기로 간주됩니다.
* 수령하신 경품의 색상 교환 및 모델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 제주/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택배의 반송 및 미 수령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어떠한 사유로 인해 발송이 불가할 시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경품 환불 불가, 재판매 불가 합니다.

당첨되면 070-7017-0119 번호로 호텔119에서 개인정보 수집 예정이니깐 스팸 차단 해놓으시면 안되구요. 꼭 받으셔야되요. 나도 호텔일일구에서 전화가 오면 좋겠네요.

계속적으로 여름되니깐 캠핑용품과 콜라보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콜라보 제품보단 이렇게 진짜 캠핑용품을 경품으로 하는게 솔직히 더 좋네요. 

당첨이 안될수도 있지만 기대감도 있고 혹시나 내가 되면 얼마나 기분이 좋겠어요.

콜라보 한다고 해서 제품 품질이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그 부분보다 이런 부분이 저는 더 좋은거 같아요.

이번에 다들 꼭 구입하셔서 당첨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GS25 홈페이지 

2021.05.25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 용품 굿즈 콜라보 상품들 정말 캠핑에서 필요할까? (아이스박스, 랜턴, 롤테이블, 쿨러백, 워터저그, 웨건 등)

2020.10.01 - [캠핑/캠핑용품]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에이프런 앞치마 사전예약 후 수령 후기

2020.07.23 - [캠핑/캠핑용품] - 노르디스크 폴라 베어 감성 이소가스 부탄가스 구입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