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서림참치 참치회 포장 방문 후기

해바니아 2020. 12. 7. 14:11
반응형

 

속초에서 참치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했어요. 현지 참치 가게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진 않더라구요.

미참치? 거기가 나오고 네이버 스마트 주문에 또 들어가서 보니깐 서림참치라서 도배 소매 택배 거래를 하는 가게가 있더라구요.

찾아보니깐 바로 먹을 수 있는 포장도 가능해서 일단 여기로 하기로 하고 전화로 포장 주문을 했어요.

대략 참치 해동 시간이 있어야된다고 30분에서 4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회를 먹을려다가 회는 맨날먹는거니깐 39000원짜리 육만 얼마짜리 칠만 얼마짜리 있는데 39000원짜리로 주문했어요.

 

 

 

 

 

 

봉포머구리집 가는방향에 큰길? 나름 큰길 길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지붕 색깔이 특이하고 현수막이 많아서 바로 보였어요.

 

 

 

 

 

 

 

주택 앞엔 현수막이 있는데 찾아보니깐 경기도 광주에서 월래 참치집을 운영을 하신거 같더라구요. 근데 1년전에 속초로 이사를 온거 같았어요.

연회회도 취급하고 양미리 등 다양한걸 다 취급일단은 하는거 같았어요.

저는 2~3인용 500g 참치회 모둠을 포장 주문했고 4~5인용은 1kg 인데 75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포장을 받을려고 주택 안으로 들어가니깐 왼쪽엔 가정집? 앞엔 작업장이 있었고 거기엔 작업자외 출입금지 라고 적혀 있고 방문자는 데크앞에서 기다려주면 빠르게 준비하다고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노크를 하고 전화 예약 했다고 하니깐 준비하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안에서는 어르신이 양미리도 직접 포장을 하고 계신더라구요.

문의를 하고 적히 데크앞 거기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정리 된 마당이 아니라서 뒤죽박죽?

근데 결제를 먼저 해주겠다고 해서 카드를 드렸는데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하네요?

이건 또 무슨 뚱딴지 같은소리인지.........................

갑자기 입금을 해달라고 해서 현금 영수증이 가능하냐니깐 간이영수증만 가능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사장이시냐고 여쭤보니깐 사장은 아니라고 그럼 사장님하고 통화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깐 가능하다고 해서 사장님과 통화를 했는데 여자 사장님도 똑같이 현금영수증이 뭐죠? 간이영수증만 가능해요. 이렇게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제가 현금영수증 안되면 신고 당해요라고 말하니깐 일단은 그 직원분이 다시 알아본다고 해서 기다려달라고 해서 기다렸더니 월요일날 다시 현금영수증을 해준다고 확인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 마당에서 추운데 20분 넘게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너무 어이가 없더라구요.

사업을 하시는데 현금영수증을 모르신다구요?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도 계신데 말이죠.

일부러 찾아서 예약 전화 주문 하고 갔는데도 결제때문에 밖에서 20여분 기다는데 내가 이러고 있어야되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은 시간이 없어서 입금하고 받아왔어요.

 

 

 

 

 

 

포장은 일단 아이스박스에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참치회 택배로 보낼때도 이정도 크기에 상자에 보내시는거 같았어요.

일단 포장을 해왔으니 현금영수증 사건으로 기분이 안좋았지만 그래도 맛을걸 기다하면서 상자 오픈을 했어요.

 

 

 

 

 

 

배꼽살, 대뱃살, 청새치속살, 가다랑어 속살, 눈다랑어 속살, 뱃살 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한번도 택배나 먹어보진 않았지만 생각보다 일단은 괜찮아서 기분이 그나마 좀 풀리더라구요.

 

 

 

 

 

 

택배 포장처럼 포장을 해서 그런지 락교, 초생강, 간장, 초밥소스(초데리) 이렇게 담겨 있고 단무지 나 무순 이런 부과적인건 아예 아무것도 없더라구요. 이런 부분이 없다고 알았으면 샀을텐데 아무 설명 없이 박스만 줘서 머가 들어 있는지는 열어보고 알았네요.

 

 

 

 

 

 

 

사조김 5개, 나무젓가락 3개

 

 

 

 

일단 크기가 생각보다 컸어요.

양은 작아 보일수도 있지만 참치는 양보다는 질과 맛 그리고 해동 부분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일단 대뱃살 부분도 많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배꼽살도 식감도 있고 맛있더라구요.

 

 

 

 

포장해서 방문 할때 기분이 안좋았지만 참치를 먹고 나서 해동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기분이 좀 풀리긴 했네요.

다음에 속초가면 다시 한번 또 포장 할 마음이 생긴다고 해야할까?

그냥 회를 39,000원 어치 먹어도 되지만 회는 이런 식감과 맛이 아니기데 참치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참치 처음을 소고기 부위로 먹어서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이렇게 어디가도 그 지역에 참치에 도전을 해보는거 같아요.

택배로도 한번 시켜볼까 고민은 하고 있는데 리뷰 후기가 진짜 많더라구요.

여튼 저는 직접 방문해서 포장 했는데 맛은 만족이고 방문 서비스는 ............이였네요.

내돈 내고 직접 구입한 후기.

감사합니다.

 

 

 

 

속초 서림참치

전화번호

0507-1417-3133

033-636-3785

주소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312 주택

(골목 주차, 길거리 주차)

 

2020/08/26 - [음식정보/식당 카페 포장 배달 기타] - 부산 중앙동 이정태 본참치 참치전문점 생참치 취급점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