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동구 방어진 커피명가 슬도점 커피전문점 방문 포장 후기

해바니아 2021. 8. 10. 15:1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울산 동구 방어진 슬도 근처에 있는 커피명가슬도점 방문 후기를 작성해볼려고 해요 !!!

이제 슬도는 너무 나도 유명하죠??

 

티비 출현 이후부터 관광지가 되고 차박과 카라반 캠핑에 성지라고 하더라구요 !! 😁😁😁

 

그 근처에서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은데 그나마 여기가 제일 크고 넓고 이쁘고 괜찮아서 저도 방문해봤어요 !!!

 

 

 

이쁘죠??? 😍😍😍

찾아보니깐 커피명가는 체인점인거 같더라구요???

 

저는 처음 들어봐서 그냥 개인 카페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728x90

 

입구에 이렇게 커피 명가 입간판이 있는데 역사가 1990년부터 시작했는데 벌써 30년 된거더라구요???

이렇게 오래된줄 전혀 몰랐네요 ㅠㅠ

 

 

반응형

 

 

와 !!

들어가자마자 매장 크기에 놀랐어요 !! 엄청 넓더라구요 ㅋㅋㅋ

 

 

 

크로와상부터 빵종류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커피명가를 좀 찾아보니깐 전국에 곳곳에 유명한 위치에 많이 위치해 있는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ㅠㅠ

 

 

커피명가 이야기
꿈, 한 잔의 커피 그리고 밝은 생각  Since 1990

1990년,
처음 커피로 사람들을 만났을 때 사람들은 커피에 대해 잘 몰랐지만,한결같이 맛있고 따뜻함을 느끼는 모습이었습니다.
원래의 커피는 멋과 맛이 있습니다.맛은 멋을 보여 줄 수 있어야 하고,맛이 빠진 멋은 생명이 없습니다.
맛과 멋을 담은 커피,그 한 잔의 커피를 나누기 위해 커피명가가 함께 하겠습니다.

Whole Sale Green Bean & Roasted Bean 커피 생두 및 원두 판매
Cafe Franchise 카페 프랜차이즈
Urban plant factory도심형 식물공장 ‘La Finca’ 커피나무 재배
CSR‘행복한커피’ 캠페인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진행

<커피명가 홈페이지>

한마디로 커피를 직접 볶아서 수출하는 커피 기업 😍😍😍

 

 

 

 

 

 

전신거울도 엄청크고 우드랑 큰 화분으로 인테리어가 화려하더라구요 !! ㅋㅋ

 

 

 

 

 

이렇게 룸식으로 되서 회의 공간이나 가족 공간으로 독립된 공간도 있더라구요 !! 

 

 

 

 

카페안에 이렇게 화초가 많고 식물이 많으니깐 마음이 좀 차분해 진다고 해야할까요??

뭔가 모르게 실내지만 실외에 있는 느낌으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이미 횟집에서 밥을 거하게 먹고 매운탕도 먹어서 배가 불러서 빵은 못먹고 여기에 시그니처 메뉴인 명가치노를 주문 했어요 !! 🤩🤩🤩

 

여긴 특이하게 원두별로 커피가 있고 커피좋아하시는분들에게 최고인 커피전문점이라고 할까요?

또 착즙주스도 잘 안파는데 여기는 있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ㅋㅋㅋ

 

 

 

 

 

커피 받아서 나오니깐 해가 져서 조명이 켜졌더라구요.

 

 

 

 

 

와.

이 명가치노 뭐죠??ㅋㅋㅋ

 

달달한 커피에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가득 올려져 있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앞엔 바로 슬도예요 ㅋㅋ 

슬도 등대를 보면서 커피 한잔 했는데 항구라서 바람도 찬바람이 불어오고 낮엔 엄청 더웠는데 명가치노 한잔 먹으니깐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네요 ㅋㅋ

 

다음에 슬도 방문하면 빵이랑 해서 다시 한번 또 먹어보고 싶네요.

이제 주변 여행할때도 커피명가가 있는지 잘 살펴 보고 다녀야겠어요.

 

맨날 스타벅스나 이디야 만 가지 다른곳은 안갔는데 너무 괜찮네요.

 

그럼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8.09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매드포갈릭 울산현대백화점 이탈리아음식전문점 방문 후기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2021.08.05 - [음식정보/음식점] - 함양집 울산 현대백화점 동구점 방문 후기 [육회비빔밥, 한우 육회 물회, 육전냉면, 불고기, 애기밥]

2021.08.02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동구 장수밀면전문점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물밀면, 비빔밀면, 감태칼국수, 고기만두]

2021.07.30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시외버스정류장 방문 후기 [편의점, 커피전문점, 택시, 킥보드]

2021.07.28 - [여행정보/여행정보] - 울산 동구 방어진활어센터 방문 후기 [횟집(상호명), 화장실, 회포장, 대게, 전복, 가리비, 문어, 물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