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울산 동구 장수밀면전문점 본점 방문 포장 후기 [물밀면, 비빔밀면, 감태칼국수, 고기만두]

해바니아 2021. 8. 2. 15: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엔 울산 동구 현대백화점 근처에서 밀면을 먹을려고 찾아 봤더니 장수밀면전문점이 제일 유명한 맛집이라고 나오더라구요. 가야밀면 여러가지 밀면이 나왔는데 그 중에 저는 후기가 제일 많은 장수밀면에서 포장 하기로 하고 방문 했어요. 일단 전화로 먼저 예약을 문의 했는데 와서 주문하면 된다고 단칼에 거절 당했어요 ㅋㅋㅋ

 

 

현대백화점 동구점에서 옆으로 오면 현대예술관이 있는데 그 작은 골목으로 쭈욱 들어오면 가게가 보여요.

제가 방문 했을때 온도가 32도니깐 너무 더운 날씨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배달도 계속적으로 나가고 있는 유명한 집인거 같더라구요 ^^ 

 

전메뉴 포장이 다 되요. 배달도 계속 나가더라구요.

 

오후 1시 이후 포장 된다고 적혀 있는데 그냥 가면 포장을 해주시는거 같아요. 저도 1시전에 도착해서 포장을 했는데 포장을 해줬거든요 ㅋㅋㅋ

 

 

 

울산 동구에서 착한가격 모범 식당이고 사랑의 열매 착한 가게도 하는곳이더라구요.

이런 가게들 너무 좋아요^^

특히 지자체에서 선정하는 착한가격 모범 식당은 현지에서 좀 알아주는 가게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요.

 

 

메뉴는 물밀면, 비빔밀면, 고기만두, 감태칼국수 이렇게 있는데 여름엔 거의다 밀면을 먹는거 같았어요.

저도 물밀면 포장하러 온거라서 물밀면이랑 고기만두 포장 주문 했어요 ^^

 

 

테이블도 이렇게 있는데 정신이 하나도 없어요.ㅠ 회전율이 너무 빠르더라구요 ㅋㅋ

 

 

장수밀면은 한번 사용한 음식물을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라고 자부심 있게 붙쳐 놓으셨더라구요.

그옆에는 물밀면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밀면은 식초와 겨자를 적당히 넣으시고 양념장을 잘 풀어서 쓱쓱 비벼서 섞어서 먹으면 되요.

냉면, 막국수랑은 전혀 다른 맛을 자랑하죠 ㅋㅋㅋ

 

 

 

한 20분 정도 기다리니깐 포장 했던게 나왔어요.

 

 

고기 만두

역시 밀면엔 만두가 최고에 조합인거 같아요. 면에 허전함을 만두로 채우기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을 다시 보는데 또 먹고 싶네요. 이날도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뭘먹을까 했는데 너무 선택을 잘했어요 ㅋㅋ

식초랑 겨자 그리고 양념장이랑 계란 노른자를 국물에 쓱쓱 풀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밀면에 특유에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역시 밀면은 전문점에서 먹어야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엄청 더운날 밀면 한번 추천드립니다 ^^ 

다음에 또 울산 동구에 오면 밀면을 먹어야겠네요.

다음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2021.07.30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시외버스정류장 방문 후기 [편의점, 커피전문점, 택시, 킥보드]

2021.07.28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울산 동구 방어진활어센터 방문 후기 [횟집(상호명), 화장실, 회포장, 대게, 전복, 가리비, 문어, 물회]

2021.07.27 - [캠핑/캠핑장정보] -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무료 야영장 정보 [화장실, 튜브대여, 샤워장, 취사불가]

2021.07.26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울산 동구 방어진항, 동진항, 슬도 낚시, 차박, 캠핑, 화장실 사용 가능한 곳

2020.08.06 - [음식정보/음식점] - 울산 방어진항 회센터 푸짐한 해숙이 횟집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