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컵홀더 플라스틱 구매 후기 (Helinox CUP HOLDER BLACK)

by 해바니아 2021. 5. 7.
반응형

캠핑용품 구입은 끝도 없는거 같아요. 
조금이라도 어떻게 편하게 해보겠다고 1개씩 2개씩 사다가 보니깐 계속 사게 되네요.

헬리녹스 체어원 의자를 잘 사용 하고 있었는데 바닷가나 테이블 없이 나들이 갈때 음료수나 커피를 나둘때가 없어서 곤란한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또 찾아보기 시작 했더니 컵홀더가 있었고 종류가 2가지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1개는 이미 품절이라서 언제 들어올지도 모르고 플라스틱 제품은 있어서 바로 구입을 했어요.

도착. 😎😎😎

택배상자는 언제나 반갑지만 헬리녹스 상자는 더 반갑다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이 따로 있거나 하지 않고 그냥 비닐에 이렇게 해서 와요.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의자 프레임을 먼저 조립하고 프레임과 컵홀더를 체결 하시고 그 위에 다시 시트를 체결하면 끝이예요. 주의 할 사항은 넣는 부분이 한곳이 있는데 그 곳이 프레임 앞쪽에 넣으시고 걸치는 부분을 체어 프레임 뒤쪽에 고정하시면 되요.

저도 몇번 잘못 꽃아서 다시 빼서 했네요 ㅋㅋㅋㅋ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요.

더 중요한건 2단입니다 ㅋㅋㅋ 높이는 최대 8cm 정도 되기 때문에 왠만한 병 음료까지 다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무게는 100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레임 넣는걸 앞쪽으로 보게 넣으면 되요. 보이시죠??

 

 

탄산수를 넣었는데 이정도로 안전감이 있고 튼튼해요. 텀블러는 물론 벤티 사이즈까지 충분히 다 들어 간다고 보시면 될거 같더라구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할거 같아서 구입을 했는데 확실히 바닷가에서 쓰니깐 편하긴 하더라구요. 헬리녹스 제품은 또 언제 품절 될지 모르니깐 필요하신분들은 지금은 공홈에서 재고가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호환 가능한 제품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보시고 본인의자에 맞는걸로 하시면 되요.

내돈 주고 구입한 후기.

감사합니다.

2021.04.28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바이시클 플레잉 카드 구매 후기 (Helinox x Bicycle Playing Cards)

2021.04.16 - [캠핑/캠핑 이야기] - 헬리녹스 전국 공식취급점(판매점)은 어디 있을까? (지역별, 전화번호, 주소)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