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깨순이김밥 목포1호 석현점 방문 포장 후기 / 새벽김밥 포장,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

by 해바니아 2024.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목포에서 아침 김밥을 포장 할 수 있는 깨순이김밥 방문이야기 입니다. 목포는 여객터미널과 여행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서 아침에 김밥을 포장하는곳이 많은데 저는 그중에 리뷰가 괜찮은 깨순이김밥으로 방문했어요.


큰길에서 이렇게 잘보여서 아침 시간이라서 길거리 주차했어요.



아침식사도 가능해서 혼밥을 하고 계신분들이 두팀이나 있었어요.


 

반응형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잘되어 있고




테이블은 6개정도 있어서 혼밥이나 아침식사하기도 편해요.





라면은 신라면을 쓰시나봐요.
먹고싶네요.





가격이랑 메뉴는 위에 참고해주세요.

깨순이 김밥 3천원.
누드김밥 4천원
김치김밥 4천원

돈가스
야채볶음밥

치즈김밥
샐러드김밥
매운고추김밥
돈까스김밥
참치김밥
고추참치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오무라이스

추어탕
오징어덮밥

김밥천국처럼 메뉴가 많네요.
저는 깨순이김밥이랑 돈까스김밥 이렇게 주문 했어요.







주문 즉시 바로 싸시네요. 손이 엄청 빠르셔요.




다른 메뉴도 먹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서 김밥만 포장 했네요.



포장완료.





깨순이김밥부터 먹어볼까요?
요즘 3천원 김밥도 거의 없어요.



돈까스김밥


돈까스김밥은 호일에 포장해주셨어요.





깨순이김밥은 별거 없는데 밥간이 잘되어 있고 맛있습니다.
김밥을 엄청 잘하시는거 같아요.





돈까스 김밥은 안에 돈까스가 들어가 있는데 제 입맛에는 깨순이김밥이 훨씬 맛이 있네요. 혹시나 목포에서 제주도 가실때나 근처 낚시 나 섬투어 가실때 김밥 포장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깨순이김밥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목포 곰순이식당 백반전문점 방문 후기 [아침 식사 가능한 식당, 현지인 아침 식사하는 식당, 목포항 근처 아침 식당]

[여행정보/여행정보] - 목포에서 제주 퀸메리2 호 주니어 A 침대실 이용 후기 [씨월드고속훼리]

[여행정보/여행정보] - 제주 추자도 진도 산타모니카 등급별 좌석 사진 및 사전 좌석 선택시 유의사항 [가장 빠르게 제주도 가는 배, 방이 없는 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