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폴러스터프 태양열 튜브 랜턴 (INFLATABLE SOLAR LAMP) / 애나멜 머그 오렌지 구입 후기

해바니아 2021. 4. 15. 09:54
반응형

캠핑용품 또 샀어요...

이 놈에 캠핑용품 중독은 어떻게 해야할까? 😂😂😂

사도 사도 자꾸 사고 싶고 새로운게 나오면 또 사고 싶어요. ㅠㅠ

말 그대로 캠핑용품 중독 이라고 하죠???   ...............................

이번에 구입한 물건은 저번에 눈앞에서 아른거렸던 애나멜 머그 오렌지랑 태양열로 하는 랜턴을 구입 했어요.

 

 

 

요즘 택배는 운송장 뜨면 다음날 도착하는 시대라서 엄청 빨리 오더라구요.

 

 

 

 

 

 

태양광 랜턴 같은 경우에는 백패킹시 유용할거 같아서 구매를 해봤어요. 건전지나 충전식 말고 태양열로 하기 때문에 오지에 가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 충동구매를 하게 된거죠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좋은점도 있어요. 

햇빛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을 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튜브의 바람을 제거 하면 아주 간편하게 보관도 할 수 있어서 백패킹 용도에는 딱 맞다고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바람을 빼고 보관을 하면 작은사이즈로 보관이 되죠. 

100% 방수에 직사광선에 8시간 노출 시 완충이 된다고 해요. 

 

 

 

밝기는 3가지 모드가 있어요. 하이 로우 플래시 3가지 모드로 하이모드로는 8시간 사용 가능하고 로우모드는 12시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밤에 충분히 버틸 수 있는 밝기로 보시면 되겠죠?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 1개 더 추가로 구입 했어요. 2개 샀더니 1개가 아쉬워서 구매 하게 된거죠.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실물이 역시 더 이쁘더라구요.

😍😍😍😍😍

 

 

 

 

이쁘죠??

이 놈에 캠핑컵, 머그, 텀블러 중독은 어떻게 안될까요??

이미 컵들이 엄청 많은데 자꾸 사게 되요 ㅠㅠ

 

 

 

 

 

 

 

2개 제품 다 성공적으로 구입한거 같아요. 애나멜 머그 같은경우에는 지금은 품절 되서 못사요 ㅠ 사고 싶어도 살 수 없는 제품이 되어 버렸더라구요. 반면 태양광 랜턴은 아직 판매 중이니깐 필요하신분은 빠르게 구입하세요.

폴러스터프 제품이 브랜드 특성상 품절이 생각보다 빨리 되더라구요. 

대신 단점은 햇빛에 충전을 안해놓으면 충전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될 수도 있고 날카로운 물건에 튜브가 찢어 질 수도 있으니깐 이 부분을 잘 관리 해야할거 같아요.

 

 

 

사도 사도 끝이 없는 캠핑용품... 

다음엔 또 어떤걸 사게 될 지 걱정이네요. 

오늘은 헬리녹스에 브아타프 블랙 판매 하는데 도전해볼려고 하는데 1초면 끝나겠죠?ㅠㅠ

작년부터 꼭 사고 싶었는데 ... 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2021.03.30 - [캠핑/캠핑장비] - 폴러스터프 에나멜 골드 오션 머그컵 구입 후기 (POLER CAMP MUG / GOLD / OCEAN)

2020.11.19 - [캠핑/캠핑장비] - 폴러스터프 폴러 레인브로 화이트 투맨 텐트 구입 후기 (TWO PERSON TENT WHITE RAINBR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