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폴러스터프 폴러 레인브로 화이트 투맨 텐트 구입 후기 (TWO PERSON TENT WHITE RAINBRO)

해바니아 2020. 11. 19. 17:32
반응형

 

 

요즘 캠핑열풍에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 생산 차질로 텐트가 없어요. 텐트를 사고 싶어도 해외 공장에서 생산을 하는 업체는 바로 타격으로 텐트 품귀 현상이 계속 발생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 와중에 폴러스터프라는 캠핑 브랜드에서 텐트 재생산을 한다는 공지가 딱 나온거예요. 처음엔 관심이 없었지만 기존에 사용 하고 있던 텐트에서 교체 해야되는 시점이 된거 같아서 라움 미니 또는 폴러 투맨을 유심히 살펴보고 있었어요.

근데 실제로 투맨 텐트 레인브로 화이트를 봤는데 너무 이쁜거예요. 그래서 그냥 이쁜걸로 소장용으로 구입하자고 해서 구입을 해버렸어요.

 

근데 구입 절차는 진짜 힘들었어요.

1차 예약 판매 실패.

2차 예약 판매 실패.

2차 취소분 판매에서 성공.

 

3번만에 성공을 했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지금은 종류가 3가지 추가되서 총 5가지 제품이 팔리고 있는데 3가지는 이미 품절이고 2가지만 판매를 하고 있어요.

근데 폴러 꽃텐트보다 이쁘진 않은거 같아서 다행이더라구요. 그리고 해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사실 출시한 텐트에 종류가 엄청 많아요.

계속적으로 아마 나오겠지만 플라이만 바꿔서 사용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폴러 텐트 수집이라고 해야할까?

 

 

 

 

 

예약 판매기 때문에 기다린 시간은 딱 한달 정도 된거 같아요.

여름 다지나고 나서야 온거죠 ^^ 나는 여름에 필요했는데 말이죠.

 

 

 

 

한달에 기다림이란. 힘들었는데 여튼 오니깐 반갑더라구요. 사은품 담요도 같이 왔어요.

별거 없는 정말 평범한 담요.

 

 

 

 

 

 

 

꽃텐트 ㅋㅋㅋ

그냥 보기만 해도 너무 화려하고 이쁘더라구요.

 

 

 

 

 

이 텐트를 구입한 이유는 딱 4가지예요. 하나 폴대로 설치 5분이면 가능하다. 둘 이쁘다. 셋 2인용인데 3인용까지 가능하다. 넷 하늘이 보인다.

이 4가지 조건 때문에 구입을 한거 같아요.

 

 

 

 

 

 

 

텐트 치는게 쉽다 쉽다 하지만 이 텐트 만큼 쉬운게 없는거 같아요.

정말 집에서 펼쳐 보는데 5분이면 되더라구요.

 

 

 

 

 

 

모양도 꽃부터 네잎클로버 나뭇잎 꽃 바람게비 하트 동그라미 엄청 많아요.

 

 

 

 

 

그 유명한 폴러스터프 팩이예요.저는 안사용하고 보관 해놨어요.

 

 

 

 

 

 

폴러스터프 제품에 텐트는 폴대만 AS가 가능해요. 다른 부분은 자가 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이렇게 천 쪼가리들을 엄청 넣어서 보내주더라구요.

구멍 나면 내가 알아서 채워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은 창고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팩으로 사용하고 이건 보관용으로 하고 있어요.

 

 

 

 

 

밤에 보면 제일 이쁜 텐트가 아닐까 싶어요. 텐풍이 이쁜 텐트 ^^

 

 

 

 

10월에 2번 사용 했네요.

정말 매력적인 부분이 있고 설치 쉽고 해체 쉽고 그 매력과 하늘이 보이는 매력은 진짜 좋은거 같아요. 하늘뷰가 따로 없더라구요.

 

 

 

 

 

 

 

패킹사이즈 작아요. 무게도 가벼워서 백패킹용으로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높이가 낮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2인용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어린 자녀가 있으면 3인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성인 3명도 가능하지만 남자 3명은 좀 힘들어요. 남자1명 여자2명 정도는 가능하지 않나 싶어요.

폴러 투맨 텐트 구입에 고민 하고 계시면 참고해 주세요.

중고나라나 초캠에서도 아직은 수량이 많이 풀리긴 했어도 가격 유지는 잘하고 있어요. 근데 수량이 늘어나면 가격은 점점 떨어지겠죠.

그리고 여름에 쓰는 텐트라서 여름에 더 구하기 힘들어요.

지금은 수량이 공홈에도 있는데 아마 조만간 또 품절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감사합니다.

 

 

 

 

 

사용인원: 2명 (3명까지 가능)

패킹사이즈: 20cm * 46cm

무게: 2.7kg

 

일부 사진 자료 출처- 폴러스터프 홈페이지

 

 

2020/08/18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고성 봉수대야영장 사이트별 데크 정보 및 샤워장 수영장 개수대 정보

2020/11/18 - [캠핑/캠핑 이야기] - 전세계에 어떤 국가에 캠핑 용품 브랜드가 있을까?

2020/11/06 - [캠핑/캠핑장정보] - 정선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캠핑장 사이트별 데크 정보 및 문제점

2020/09/25 - [캠핑/캠핑장정보] - 강원도 양구약수골캠프촌 캠핑장 오토캠핑장 카라반 자리 정보 편의시설 추천 명당은?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2020/10/23 - [캠핑/캠핑장비] - 국산 파세코 난로 PHK 23 PHK 6400 무슨 차이점이 있을까? 어떤 난로를 구입해야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