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국립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 (사이트 별 사진 첨부)

해바니아 2021. 3. 24. 17:54
반응형


작년에 한번 소개를 했던 화천숲속야영장 반려견 동반 가능한 휴양림을 다시 방문해서 2021년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한번 살펴 봤어요.

아시다시피 자연휴양림에서 반려견이 동반이 되고 안되고 하는 구별히 확실히 되어 있어요. 화천숲속야영장도 처음엔 없었지만 추가로 만든곳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요. 반려견 인구가 늘어나면서 좀 더 다양한 환경에서 조건에서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부분으로 만드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강아지가 있으면 동반 가능한 캠핑장이나 야영장이 많지 않아서 같이 갈 수 있는 부분이 별로 없는데 좋은 의도 같아요.

강아지도 가족이라서 생각하고 항상 어디든 데리고 가시는분들도 많은게 사실이니깐요.

 

 

 

 

일단 작년이랑 달라진건 입구에 간판이 생겼더라구요. 

 

 

반려견 동반 야영장에는 동물등록을 한 반려견 강아지만 입장을 할 수 있더라구요.

반려견 동반 산책 시 목줄을 착용해야 하며 양도길 외 야영장의 주 도로 및 산책로는 이용할 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반려견 놀이터는 없고 산책이 가능한 임도길은 설치 했더라구요. 또 중앙광장에 잔디에서도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일반 캠핑이용객과 확실히 구별을 했다고 할까?

기준을 잡아 놨더라구요.

자연휴양림에 혹시나 있을 진드기 방역도 매주 화요일 반려견 동반 야영장 사이트 마다 진행을 하니깐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입구엔 이중 문으로 설치를 해서 문제가 안되게 해놨어요.

 

 

4번 반려견 동반 데크 사이트 

 

 

 

3번 반려견 동반 데크 사이트 

 

 

 

 

2번 반려견 동반 데크 사이트 

 

 

 

 

1번 반려견 동반 데크 사이트 

 

 

 

특이사항은 반려견 동반 사이트는 반려견이 없으면 예약을 아예 하지 못하더라구요. 운영사이트는 1번 2번 3번 4번 사이트로 총 4개라서 인기가 엄청 많을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그 중에 4번 3번 2번이 명당이 아닐까 싶어요. 1번은 너무 안쪽이라서 답답하다고 할까?

반려견 관련으로 추가적으로 문의 사항은 국립화천숲속야영장 관리사무실(033-441-4466)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21.03.22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파쇄석 사이트 재정비 사이트별 사진 (테두리 추가)

2020.05.21 - [캠핑/캠핑장정보] - 국립 화천숲속야영장 데크엔 어떤 데크팩이 필요할까?

2020.02.13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자리 안내 및 간단한 자리별 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