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동명항 오징어순대맛집 직접 만든 수제 오징어순대 파는 곳 포장 후기

해바니아 2021. 3. 2. 17:50
반응형



속초에 가시면 오징어 순대 많이들 사먹으시죠?

오징어 순대라고 하면 오징어 안에 내용물을 넣어서 순대처럼 만드는 부침을 말하죠. 예전에 주문진시장에서 오징어 순대 파는곳에서 아주머니에게 이거 수제 오징어순대예요? 라고 물었는데 개욕을 먹은적이 있었다. 

수제로 만드는 오징어순대가 어디있냐고 다 시제품 받아서 다시 구워서 파는거라면서 나한테 화를 낸적이 있었다.

근데 여기 동명항에 유미네튀김 옆집에 있는 오징어순대맛집은 직접하시는 수제 오징어순대 판매점이다. 지난번에는 문을 닫아서 유미네튀김에서만 사먹었는데 이번에 가니깐 사장님이 계셔서 너무 반가웠다. 😜😜😜

 

 

 

사이즈는 2개에 6개짜리 1개 8개짜리 1개 이렇게 구성 되어 있다.

작은사이즈 1만원, 큰사이즈 1만5천원.

저는 고민도 없이 큰사이즈로 주문을 했고 일반 이바이순대랑은 다른게 수제로 직접 갈아서 오징어랑 해서 만들었다고 자부심이 엄청 나셨다. 거기에 직접 만드시고 계란을 부쳐서 바로 해주시는데 군침이 절로 나왔다.

 

 

 

 

 

 

가짜를 보고 어떤걸 살지 고민했더니 모형이라고 ㅋㅋㅋ

모형인지 알죠. 다른것도 먹어야되서 갯수가 많으면 어떠나 해서 잠시 고민을 했을뿐 ㅋㅋㅋ

 

 

 

지난번에도 유미네 튀김에서 구입했는데 오징어 순대 기다리면서 이번에도 또 구입을 했다. 튀김에 맛은 머 거의 비슷하긴 하니깐 안으로 들어가면 또 흥정을 해야되서 그게 좀 싫어해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고 할까?

 

 

동명항 활어센터 가기전에 튀김 길에 있는 오징어순대맛집은 진짜 이름이 오징어순대맛집이다. 상호도 있고 카드 결제도 되고 사업자 번호도 있다. 

주소는 강원도 속초시 영금정로 46 (동명동,수협 특산물판매장) 으로 등록이 되어 있더라.

 

 

 

 

내가 간날도 모든 튀김집마다 사람이 많았고 튀김 말고 오징어순대는 여기 밖에 없어서 인기가 더 많았다. 왠 오징어순대가 갑자기 있을까 싶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은 진짜 또 구매 하는 그런 중독성 있는곳이라고 할까?

 

비쥬얼은 좀 그래도 계란부침과 맛은 진짜 끝내준다. 후추가 좀 많이 들어간거 같고 한입먹으면 또 먹고 싶은 그런 튀김? 이 블로그에 글을 쓰는데도 또 생각나는 그런맛이다. 동명항은 자주 가진 않지만 이 오징어순대 사러 속초만 가면 또 갈거 같다.

엄청 맛있어서 또 먹고 싶다는 느낌이라고 할까?

오징어순대 포장 고민하시는분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02/23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속초 영랑호 리조트 옆 자전거 대여샾 유아자전거, 2인용 자전거, 성인 자전거 대여 가능한 곳

2021/02/22 - [여행정보/기타 여행정보] - 속초 영랑호 생태습지공원 반려견 놀이터 애견운동장 강아지 산책 (입장료 무료, 가는길)

2020/12/10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본관 아바이 순대국 포장 방문 후기

2020/12/09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유미네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방문 포장 후기

2020/12/0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봉포 머구리집 본점 물회 오징어순대 방문 포장 후기

2020/12/07 - [음식정보/속초] - 속초 서림참치 참치회 포장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