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강릉 속초 양양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본관 아바이 순대국 포장 방문 후기

해바니아 2020. 12. 10. 12:16
반응형

 

저번에 아바이마을에서 신다신을 방문해서 순대국이랑 기리국밥을 먹어보고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방문 포장을 할려고 방문 했어요.

그때도 여기를 방문 했던 이유가 다른곳을 검색 하고 갔는데 지나가다가 깔끔한 시설과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부분에 마음에 들어서 방문을 했었던거였거든요. 지난번엔 그래도 사람이 좀 있었는데 이번엔 아바이마을 자체에 관광객이랑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월래는 전화로 포장 주문을 했는데 현장에 와서 주문 하라고 전화 주문은 거절하더라구요.

조금이라도 빨리 찾을려고 전화 주문한건데 좀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가게가 작아보이는데 길쭉한 구조라서 안에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이 가게는 호객행위를 안해요. 손님이 오든 안오든 관심이 없어요. 오로지 음식질로 승부 하는가게?

 

 

 

 

 

영업시간은 오픈 10시 마지막 주문시간이 저녁 7시 30분이라고 이렇게 입간판에 적혀 있더라구요.

 

 

 

 

 

 

QR체크인이랑 체온 측정도 최첨단 기계로 사용하고 요즘 아이템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좀 탐이 나더라구요.

특히 저 하얀색은 팔만 근처에 갔다대면 체온이 딱 나오는데 와 편하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직접 방문해서 일단 메뉴판을 보고 국밥 종류는 2인분부터 포장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종류는 가리국밥 아바이순대국 중에 고를려고 했는데 어렵더라구요.

2개다 특색이 있고 맛이 다르니깐 고민이 솔직히 좀 되긴 했어요.

2인분 주문만 아니면 1개 1개 주문하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구요.

끝까지 가리국밥을 먹어야되나? 그냥 순대국밥을 먹어야되나? 고민하다가 순대국 2인분으로 포장 주문 했어요.

 

 

 

 

 

 

 

제일 중요한 포장 방법.

너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보라색 비닐봉다리속에 있는 나의 아바이순대국 ㅋㅋㅋㅋ

 

 

 

 

 

 

 

냉면, 가리국밥, 모듬순대, 순대국, 명태식해, 가자미식해 이런것도 포장이 되긴 하는거 같았어요.

저는 다른 음식도 있어서 그냥 아바이 순대국만 포장 했거든요.

 

 

 

 

2인분을 이쁘게 담아주셨더라구요.

육수 국물 한통, 건더기 한통 그리고 양념장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보기만해도 맛있겠더라구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아마도 2인분보다는 3인분이 맞지 않나 싶어요.

가게에서 먹는거보다 양은 훨씬 많아요.

 

 

 

 

 

여긴 신기하게 포장에 새우젓을 주지 않더라구요.

다데기랑 소금 그리고 들깨가루 이렇게 주는데 저는 다데기 넣어서 먹는걸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이 다데기가 음식에 생명인듯해요.

다데기가 좀 달다고 해야할까? 신기한 맛이예요 ^^

 

 

 

 

 

 

순대도 아바이순대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겟더라구요.

 

 

 

 

고기종류도 많고 밑에는 당면이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마늘 다진게 좀 많이 들어 있어서 마늘향이 좀 많이 나더라구요.

 

 

 

 

 

 

큰 냄비에 부었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아바이 순대국밥에 밥 두그릇 먹었는데 배터져서 죽는줄 알았네요.

깔끔하게 포장되고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니깐 가게에서 사람들 만나는 부분도 최소로 하고 좋더라구요.

다음에 속초 가면 가리국밥으로 먹어야겠어요.

참고로 아바이마을 앞엔 작은 해수욕장? 바다가 있어서 놀기도 좋고 방파제도 있어서 낚시 하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화장실도 특히 있어서 차박이나 카라반 일반 텐트를 쳐놓으신분들도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2020/10/06 - [음식정보/속초] -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신다신 아바이순대국 가리국밥 전문점

2020/12/09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동명항 유미네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방문 포장 후기

2020/12/08 - [음식정보/속초] - 속초 봉포 머구리집 본점 물회 오징어순대 방문 포장 후기

2020/10/07 - [음식정보/속초] - 강원도 속초 마늘바게트가 맛있는집 봉브레드 빵집 방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