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DAC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 마스크 스탠드 신청 후기

해바니아 2020. 12. 22. 09:59
반응형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았어요.

소소하지만 캠핑을 다니는 나에겐 최고에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1차 마스크스탠드도 우연치 않게 신청을 했었고 두번째 마스크 스탠드도 정말 놓치지않고 신청 했어요.

드디어 배송이 뜨고 마스크 스탠드가 도착을 했네요.

지난번 보다 좀 수정을 해서 받침대 무게를 늘리고 길이를 좀 짧게 한다고 했는데 그 부분을 봐야겠어요.

 

 

 

 

 

 

 

이번 신청은 15분도 안걸려서 마감이 됐어요. 사실 모르는사람이 더 많죠.

라제건 대표님 직접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라서 아는 사람이 사실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아마 소문이 났으면 에디슨랜턴 크리스마스 버전처럼 서버가 다운되고 1초만에 끝나지 않았을까 싶어요.

왜냐면 공짜니깐요 ^^

 

 

 

 

 

 

이번에도 편지가 들어 있었어요.

편지에 적힌거처럼 저도 그 상상하는 사람 중에 1명이 되버린거죠 ^^

편지 내용 중에 당신의 공입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합니다.

이런 표현은 사실 잘 안쓰는 표현이지만 대표님이라서 쓰는 표현이 아닐까 싶어요.

받는 입장은 상 받는 느낌이라고 할까?

 

이 마스크스탠드 은근히 좋아요. 왜냐면 캠핑 폴대로 만들어서 고급티 팍팍 나거든요.

 

 

 

 

 

 

 

이번에 스탠드 폴대 색깔은 주황색이더라구요.

1차때는 위에 오링에 한쪽은 금색이였는데 이번엔 양쪽다 은색으로 작업이 되어 있었어요.

이걸 직원들이 손수 작업을 했다고 했는데 고생 많으셨어요.

 

 

 

 

 

 

1차랑 다르게 확연히 안정감이 있었어요.

밑에 바닥을 1칸에서 무려 5칸으로 늘려서 무게가 늘어나서 쓰러지지 않게 보강을 한거죠.

위에 마스크 폴대는 너무 길었던 부분도 일부 더 짧게 만들어서 안정감을 위주로 제작을 한 2차 마스크 스탠드라고 보시면 되요.

근데 그거 아세요?

이거 폴대 2개 3개 4개 연결이 되서 2개를 양쪽으로 연결 하면 옷걸이도 가능하고 테이블 위에 랜턴 걸이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해요.

마스크 스탠드라는 이름이지만 변신 로봇 처럼 여러개 연결 하면 내가 사용 할 수 있는 캠핑용품이 될 수 있는거죠.

 

 

 

 

 

 

 

성인용 마스크를 걸면 바닥에 마스크가 내려 가진 않고 한쪽 줄이 바닥에 걸치는 정도라고 보시면 되는 길이예요.

 

 

 

 

 

 

1차 마스크 스탠드와 2차 마스크 스탠드 완전 다르죠?

 

 

 

 

 

 

2개를 연결하면 새로운 재미있는 캠핑용품이 되더라구요. 이 폴대만 따로 팔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저 오형을 이리 저리 연결하면 재미있는 제품이 더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마스크 스탠드 좋네요.

여튼 공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얻은 느낌이라서 좋네요.

라제건 대표님 감사합니다.

 

2020/11/13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DAC 마스크 스탠드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님 선물 후기

2020/10/28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소주잔 블랙 포인트 굿즈 상품 구매 후기 (Helinox Soju cup black)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2020/03/1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라이트코트와 코트원 컨버터블 차이점? 어떤걸 사야될까?

2020/01/29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가 꼭 필요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