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DAC 마스크 스탠드 제이크라(JakeLah) 라제건 대표님 선물 후기

해바니아 2020. 11. 13. 16:39
반응형

 

갑자기 어느날이였어요.

항상 라제건 대표님 블로그를 헬리녹스 운영할때부터 어느순간부터 계속 보고 있었어요. 헬리녹스 블로그를 이제 후배들에게 주시고 본인에 블로그를 시작하고 갑자기 블로그 알람이 와서 기쁨 마음으로 들어가봤더니 마스크 스탠드 신청이라는 글이였어요.

처음엔 이게 맞는글인가 했는데? 댓글이 점점 늘어나더니 신청을 하시더라구요.

 

저도 혹시나 늦을까봐 바로 신청을 했어요.

그러고 언제가는 오겠지라는 생각에 잠시 바쁜 일상에서 생활 하고 있었는데 택배 알람이 오는거예요?

 

엇? 나 택배 시킨적없는데?

 

집에 도착해서 보니깐 바로 이 라제건 대표님에 선물이더라구요 ^^

일단 너무 감사합니다.

 

 

 

 

 

 

 

선물은 항상 받으면 좋지만 가격을 떠나서 구매하지 못하는 제품을 받았다는 행복감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보자 마자 사진 찍고 언방식을 했어요 ^^ 마침 명품을 뜯는 기분으로^^

 

 

 

 

 

 

 

구성은 정말 간단해요.

대표님에 편지 1통, 그리고 마스크스탠드에 기둥인 폴대 1개, 그리고 바닥 제품 1개 이렇게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위에 동그라미로 보여지는것도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성이라고 볼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정말 소비자를 생각하는 마음에 라제건 대표님에 마음이라고 할까? 이렇게 하시는게 너무 대단 하신거 같아요.

대표님 이상윤 차장님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집에서도 사용하지 좋겠지만 정말 캠핑에서도 마스크를 어디에 걸어야되지 했는데 딱 맞는 제품이더라구요.

대표님 말대로 목걸이 걸이도 해도 되지만 다른 용도로 갑자기 머리속에 많이 생각이 떠오르더라구요.

 

 

 

 

 

폴대 2개나 3개를 합치면 랜턴 스텐드가 가능할거 같고 가운데 저 동그라미에 폴대를 하나 더 연결하면 옷걸이도 가능할 거 같더라구요.

정말 돈 주고 폴대를 더 많이 사고 싶은 마음이라고 할까?

어렸을때 레고를 어떻게 만들지 하는 조립이라고 할까? 부품만 많으면 더 괜찮은게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라구요.

 

 

 

 

 

 

집에 있는 랜턴을 딱 걸어봤어요.

조금 불안감이 있지만 가벼운 크레모아 제품이라서 충분히 가능은 하겠더라구요.

 

 

 

 

 

 

테이블 위에 불을 비추는 랜턴스탠드 역활도 한번 도전해보고 마스크도 걸고 여튼 여러므로 돈주고 사지 못하는 제품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또 이런 부분을 하실지 모르겠지만 정말 돈주고도 사고 싶은 제품이니깐 출시 하시면 대박 나실거 같아요.

JakeLah으로 만들고 계시는 제품들도 대박나세요.

캠핑을 좋아하는 초보에서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2020/10/28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소주잔 블랙 포인트 굿즈 상품 구매 후기 (Helinox Soju cup black)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2020/03/1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라이트코트와 코트원 컨버터블 차이점? 어떤걸 사야될까?

2020/01/29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가 꼭 필요한 이유?

2020/01/30 - [캠핑/캠핑장비] - 코베아 캠프1 플러스 가스 스토브 KGB-1608 / kovea camp 1 plus gas stove kgb-1608

2020/02/06 - [캠핑/캠핑장비] - 캠핑랩 오징어 데크팩 앵카팩 필요 할까? / Camping Lab Squid Deck Pac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