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헬리녹스 소주잔 블랙 포인트 굿즈 상품 구매 후기 (Helinox Soju cup black)

해바니아 2020. 10. 28. 10:47
반응형

 

소주잔에 언제부터인가 수집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번에도 갑자기 헬리녹스에 포인트 전용 구매 상품인 헬리녹스 블랙 소주잔을 출시한다고 카톡이 왔더라구요. 당연히 보자마자 구매 욕심이 올라오면서 몇개를 구매 해야되지라는 고민이 생기더라구요.

 

일단 이 제품은 헬리녹스에서 굿즈 제품 용도로 만든 제품이라서 기존에 이미 참이슬과 콜라보를 해서 진로 색깔에 소주잔을 한번 출시 한적이 있어요. 해당 제품은 구입은 없었고 이벤트나 행사 제품으로 진행 했는데 얼떨결에 그 제품을 사용을 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포인트 전용몰에서 헬리녹스 참이슬 소주잔을 포인트로 또 판매를 했는데 그때도 인기가 엄청 많았어요.

그때는 저는 있으니깐 관심이 사실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 블랙은 없는 색깔이고 블랙 소주잔 제품도 당연히 같은 재질로 만들고 좋은 제품일꺼라는걸 알기에 너무 좋았네요.

 

 

 

 

 

 

 

 

 

정확히 구매하는데 15초 정도 걸린거 같아요. 갯수를 처음에 1개를 할려다가 1개에 1개라고 적혀 있어서 2개를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4개를 할껄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쨌든 2차 판매도 있으니깐 또 도전 해볼수도 있고 지금 중고나라나 초캠에서는 3만원에 거래가 되고 있더라구요.

 

3만원에 가치는 충분히 하지 않나 싶네요.

 

여튼 주문하고 3일만에 택배가 번개같이 집에 왔어요.

 

 

 

 

 

 

 

큰상자안엔 다른 포장 없이 헬리녹스 소주잔 블랙 딱 2개만 들어 있더라구요.

색깔이며 크기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뒷면에는 헬리녹스 로고가 딱 박혀 있어요.

헬리녹스 알루미늄 블랙 소주잔.

 

 

 

 

 

 

이 소주잔이 좋은게 술이나 음료 맥주를 시원한 제품을 넣으면 들 수 있는 부분도 시원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대신 무게가 있어서 아주 묵직하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봐보 봐보 이쁘네요.

MADE IN KOREA 제품에 용량 1.7oz / 50ml 소재는 알루미늄(Aluminium) DAC 표기부터 간지가 좔좔 흘러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참이슬 헬리녹스 콜라보 소주잔이랑 비교해보면 똑같아요. 대신 참이슬 두꺼비 로고가 있냐 없냐 차이와 색깔 차이 라고 할까?

색깔 차이 밖에 없어요.

좀 더 다양한 색깔이 계속 출시하면 좋겠어요.

 

 

 

 

 

 

 

참이슬 헬리녹스 콜라보 소주잔은 계속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깐 까짐이 있더라구요.

근데 어쩔수 없는게 밖에서 사용하면 떨어트릴수도 있고 설거지 할때 다른 제품과 섞이니깐 긁힐수도 있고 그래서 그런거 같아요.

좀 더 사랑을 해줬어야 했는데 까짐이 많아서 속상 하더라구요. 블랙 헬리녹스 소주잔은 까짐이 없게 잘 관리 해야겠어요.

근데 사용을 하게 되면 또 까짐이 있을 수 밖에 없으니깐 감수하고 써야죠머 ^^

어쨋든 1차 구매에 성공해서 너무 좋네요.

다음엔 다른 색깔에 도전 해보고 싶어요.

돈으로 사는 제품이 아니고 굿즈 제품이고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니깐 중고거래가격은 당연히 높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들어요.

여튼 포인트든 중고든 소주잔에 관심 많은분에게는 추천드려요.

 

이번엔 제 사진으로 초캠에서 사기글 안올라가면 좋겠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2020/10/2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볼핏 빼는 방법 / 볼핏은 꼭 빼야할까? / 볼핏 세탁 방법

2020/03/10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라이트코트와 코트원 컨버터블 차이점? 어떤걸 사야될까?

2020/01/29 - [캠핑/캠핑장비] -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가 꼭 필요한 이유?

2020/01/21 - [캠핑/캠핑 인사말] - 캠핑을 가는 이유

2020/02/06 - [캠핑/캠핑장비] - 캠핑랩 오징어 데크팩 앵카팩 필요 할까? / Camping Lab Squid Deck Pack

2020/02/03 -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된 사이트 소개 및 간단한 정보 장점 단점 좋은 자리?

2020/02/07 - [캠핑/캠핑장비] - 코베아 구이바다 첫 가스용품 3WAY 올인원 BBQ (M) 왜 필요한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