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미니멀웍스 폴리 바스켓 U 메인 고정 프레임 AS 후기

해바니아 2020. 11. 30. 12:04
반응형

 

캠핑을 가서 폴리바스켓을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고정 부분이 똑딱 빠져버린거예요.

나사가 빠진건가 찾아도 없고 자세히 보니깐 연결 되는 부분에 나사 같은게 없어졌더라구요.

밑에 보시면 양쪽으로 고정이 되 있어서 한쪽 한쪽 이렇게 해서 펴서 고정을 하는건데 한쪽이 빠져 버린거죠.

 

 

일단 AS를 받아야겟다 라고 생각을 하고 제이디아웃도어 홈페이지에 문의 글을 남겼어요.

 

<제이디아웃도어에 답변>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구매처, 받으실 주소,수리내용을 기입후 제품(수리하고자 하는 다리부분만)과 함께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위 내용 미 기입시 처리 기간 지연) 확인 검수후 수리진행도록 하겠습니다.

수리 처리기간은 상품입고후 대략 1~2주정도 소요되며. 상태에 따라 처리 비용이 발생되면 안내후 수리 진행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엘에스로 23 JDO빌딩
전화번호 070-8796-0869 

 

 

수리하고자 하는 다리 부분만 보내면 된다고 답글이 달렸더라구요.

몇일 후 편의점 택배로 해서 보냈고 보내는 택배비는 선불로 보냈어요.

 

 

 

 

 

프레임이 생각보다 길어서 상자가 너무 애매했어요. 길쭉한 상자도 없고 그냥 박스 큰거에 뽁뽁이로 해서 묶어서 발송 했어요.

 

 

 

 

 

AS를 보내고 너무 안와서 문의를 했더니 연락처랑 주소가 잘 안보여서 못보내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그날 발송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저는 월래 기간보다 좀 늦게 받았어요.

 

 

 

 

 

전화에서 설명 했던거처럼 새 프레임으로 변경 되서 왔더라구요. 근데 그 전 사용에도 프레임이 좀 문제가 있긴 했어요. 고정을 하고 꽃아 놓고 이동을 할려고 들면 뚝 하고 그냥 빠져서 월래 이런 제품인가 하고 그냥 사용을 했거든요.

 

 

 

 

 

2020년 5월 생산분부터는 은색으로 변경이 되어 있다고 했는데 저는 검은색 프레임 그대로 왔어요.

 

 

 

 

 

검은색이랑 은색이랑 비교 하면 차이가 좀 있죠?

 

 

 

 

제가 처음 사용 했던 프레임하고는 좀 달랐어요. 좀 더 뻑뻑하다고 해야할까?

 

 

 

 

 

위에 저 고정 부분이 헐렁하게 들어 갔는데 변경되서 온 제품은 빡빡하게 들어가더라구요. 이게 월래 정상인가봐요.

 

 

 

 

 

 

왜케 잘 빠지지 했던 의문이 해결 되는 순간이더라구요.

 

 

 

 

 

 

이번에 던킨 바스켓도 성공을 하긴 했는데 솔직히 이 바스켓에 용도는 애매해요. 부피도 생각보다 커서 패킹사이즈도 크고 근데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만인 제품이라고 해야할까? 있으면 장봐온 간식이나 과자들 종류를 담아 둘수도 있는데 또 무거운건 안되요. 찍찍이가 그냥 떨어져서 바닥으로 스킨이 떨어져 버리거든요.

 

 

 

 

 

우드 상판까지 이렇게 연결 하면 되는데 꾀 뻑뻑해요. 우드 상판 있으면 위에 가스랜턴이나 물병 간단한 제품을 위에 올릴 수 있어서 이부분은 좋더라구요. 근데 우드상판까지 구입하면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그냥 쓰레기봉투걸이 나 다용도함으로 쓰셔도 나쁘지 않은 제품이죠.

 

 

 

 

 

갑자기 프레임 연결 부분이 떨어져서 AS 보냈지만 1년도 안되서 문제가 생긴건 좀 그렇지만 AS 깔끔하게 받아서 좋네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 캠핑용품인데 미니멀웍스 폴리바스켓은 던킨도너츠에서 콜라보하는 바스켓으로 대체 해서 쓰세요.

가격도 훨씬 착하고 쓰레기 봉투 걸이로 사용하면 딱 좋을거 같더라구요.

여튼 바스켓에 고정 프레임이 혹시나 빠지시면 제이디아웃도어에 꼭 문의 해서 AS 받으세요. AS 받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부 사진 - 제이디아웃도어 홈페이지

 

 

 

 

2020/11/27 - [캠핑/캠핑 이야기] - 던킨도너츠 미니멀웍스 바스켓 콜라보 제품 사항 판매 일정 시간 기존 제품과 비교 크기

2020/11/27 - [캠핑/캠핑 이야기] - 던킨 미니멀웍스 콜라보 바스켓 해피 오더 사전 예약 주문 후기

2020/08/30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티타늄 스푼 백패킹 오토캠핑용 가벼운 수저 후기

2020/07/27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S 및 상판 구입 및 사용 후기

2020/07/20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행어 I 옷걸이 구입 사용 후기

2020/07/17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카멜레온 350 오리털 침낭 구입 후기

2020/07/02 - [캠핑/캠핑장비] - 미니멀웍스 에디슨 랜턴 벚꽃 에디션 1번 교환 1번 AS 후기

2020/03/25 - [캠핑/캠핑장비] - 제이디아웃도어 미니멀웍스 인디언 행어는 어떤 크기를 사야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