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 이야기

던킨도너츠 미니멀웍스 바스켓 콜라보 제품 사항 판매 일정 시간 기존 제품과 비교 크기

해바니아 2020. 11. 27. 07:48
반응형

던킨도너츠에서는 이번에 미니멀 장비에서 유명한 국내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콜라보를 해서 진행 해요. 제가 많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라서 더 반갑다고 해야할까? 거기다 제품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미니멀웍스 폴리 바스켓 제품이더라구요. 근데 좀 달라요.

기존에 제품은 상판이 우드로 구성 되어 있고 따로 판매를 하는데 여기는 세트로 해서 구성을 했더라구요.

 

 

 

 

 

 

 

 

해피오더로 사전예약 방식은 노르디스크 폴딩박스랑 에어프런 방식이랑 같아요.

 

제품명: 던킨도너츠 미니멀웍스 바스켓 세트

예약기간: 11월 27일 금요일 ~ 12월 1일 화요일 (첫날 끝나겠쥬?^^)

픽업기간: 12월 2일 수요일 ~ 12월 6일 일요일

행사시간: 오전 10시 선착순 (판매 수량 한정시 조기마감)

 

 

 

 

 

 

 

기존에 미니멀웍스 홈페이지랑 판매하는 제품이랑 같은지는 모르겠는데 일단은 가격이 너무 착해요.

폴리 바스켓 본체만 49,000원에 파는데 던킨이랑 하는 콜라보에서 14,900원에 2컬러 중 선택도 되고 던킨 상품 교환권 만원도 줘요.

저는 폴리 바스켓을 가지고 있는데 좀 머라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고 해야할까?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

 

 

 

 

 

 

 

허쉬 초코 디저트 구성으로 선택을 해도 2만원이 안넘어요. 그냥 폴리 바스켓 사는거보다 훨씬 싼거더라구요.

 

 

 

 

 

미니멀웍스 바스켓 & 테이블

구성: 바스켓, 테이블, 프레임, 파우치

사이즈: 32*32*45 cm

컬러: 블랙  / 그레이

무게: 약 1KG

 

 

월래 가격은 바스켓 따로 우드 상판 따로 해서 49,000원 + 30,000원 = 총 79,000원 구성인데 던킨 콜라보 제품은 2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가격 차이가 나네요.

 

 

 

 

 

기존 모델은 3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베이직 검은색 프레임을 사용 하고 있는데 좋은점은 분명히 있어요.

간단한 과자나 가벼운걸 넣어서 잡동사니 넣는 용도로 캠핑에서 사용하는데 아주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상판도 우드라서 위에 가스랜턴을 올리면 갬성 캠핑도 가능해요. 근데 안좋은점은 패킹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애매하다고 해야할까?

있으면 좋고 없어도 되는 캠핑 용품이라고 할까요?

잡동사니를 안담으면 그냥 쓰레기통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가능해요.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저도 하나더 사서 쓰레기통으로 사용할까 고민 되네요.

근데 사전예약을 성공한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년 5월 생산분부터는 프레임이 은색으로 변경 됐더라구요.

 

 

 

 

위에 보이시는게 월래 판매 하고 있는 폴리 바스켓 크기예요.

던킨이랑 콜라보 하는 바스켓이랑 크기가 좀 다르네요. 크키 한번 비교 해보세요.

 

 

 

 

 

 

 

 

기존에 방식과 같아요. 사전 예약을 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과 바스켓 수령 하는 방식이예요.

사전예약 기간에 해피앱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픽업 매장 선택 후 결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하면 끝.

 

폴리 바스켓은 꼭 캠핑용품으로 안쓰고 집에서 빨래통이나 쓰레기 분리수거함으로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

저도 이따가 도전해볼게요.

 

 

 

 

 

 

 

다음은 던킨도너츠에서 미니멀웍스 블랭킷과 콜라보 예정이고 12월 중 한다고 나와 있더라구요. 블랭킷 말고도 전기랜턴도 할 예정이니깐 기대를 해봐도 될거 같아요.

 

 

 

 

 

 

질이 좋게 나오면 좋겠는데 가격대비 기대는 하지 말아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멀웍스 던킨도너츠 랜턴 이게 아마도 금방 끝나지 않을까 싶어요. 이미 에디슨랜턴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그런 느낌이라도 낼 수 있어서 싼가격에 갬성템으로 또 난리가 한번 날거 같아요.

 

사진 및 내용 출처 -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제이디아웃도어 홈페이지

 

 

미니멀웍스 롤리 바스켓 U 우드 상판

 

 

 

2020/10/01 - [캠핑/캠핑장비]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에이프런 앞치마 사전예약 후 수령 후기

2020/09/15 - [캠핑/캠핑 이야기]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캠핑 에이프런 앞치마 이벤트 진행 예정 2차 폴딩 박스 종료

2020/08/02 - [생활정보/제품]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콜라보 폴딩박스 후기

2020/07/30 - [생활정보/기타 생활정보] - 던킨도너츠 X 노르디스크 콜라보 한정판 선착순 판매 구매 가능

2020/07/27 - [생활정보/제품]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콜라보 한정판 가격 및 판매시간은?

2020/06/17 - [생활정보/제품] - 던킨도너츠 커피젤리 바닐라 크러쉬 해피포인트앱 할인쿠폰 사용 후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