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 이야기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캠핑 에이프런 앞치마 이벤트 진행 예정 2차 폴딩 박스 종료

해바니아 2020. 9. 15. 13:58
반응형

 

 

오늘 던킨도너츠와 노르디스크가 콜라보한 폴딩박스 2차 구매가 있어요.

저는 1차 구매때 이미 구매를 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찾아보니깐 오늘이 바로 그날이더라구요.

 

역시 노르디스크의 색은 감성캠핑에 최고 아이템이기 때문에 2차에 인기도 하늘을 찌르고 끝났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해피앱에서 상문 주문 후 결제 모바일상품권을 받고 폴딩박스는 택배 배송 방법으로 2차는 진행 했어요.

근데 중요한건 여기서 끝난게 아니예요.

 

다른제품이 나온다는 소문이 캠핑카페 등 던킨 관계자에게 이야기가 나왔는데 진짜 다른 물건이 나올예정이라고 해요.

바로 앞치마죠.

캠핑족에 패션 아이템 필수품이기도 한데 노르디스크 아이보리색깔에 노르디스크 에어프런이 9월말에 나온다고 해요.

 

 

대박 이쥬?

 

 

 

 

 

 

 

 

 

 

아직 자세한 일정은 나오진 않았고 던킨 홈페이지에 가니깐 해당 내용만 있더라구요.

캠핑에어프런 9월 말 찾아옵니다.

 

대박 ^^

 

노르디스크 던킨도너츠 콜라보 에어프런 이건 진짜 꼭 구매를 하고 싶네요.

 

아마도 또 해피오더 결제방식으로 하겠죠?

가격도 생각보다 착하게 나와서 폴딩박스도 인기가 있었는데 에어프런도 그럴거 같네요.

 

기본 그냥 메이커 폴딩박스가 2만원에 상판은 2만원에서 4만원선으로 비싸거든요.

근데 제품교환권 포함해서 이 가격은 꿩먹고 알먹고라서 사람들이 엄청구매를 한거죠.

 

던킨 에이프런도 가격이 착할거예요.

보통 에이프런이 4만원에서 10만원까지 다양하거든요.

 

 

 

 

 

 

 

 

 

 

에어프런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아요.

 

 

1개 ID당 1세트 구매 가능.

이게 제일 핵심이죠.

 

 

 

 

 

 

 

 

 

 

 

2차 구매는 이미 소진되서 끝났어요.

 

2차 폴딩박스 발송은 9월 18일 금요일부터 9월 27일 일요일까지 순차 배송 할거니깐 받으시면 될거 같네요.

저도 1차 구매자로 생각보다 색깔도 이쁘고 한데 앞으로 열기가 없어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이걸 잡다구리 통으로 써야하나 캠핑시 들고 다녀야하나 고민이 되긴 하더라구요.

앞열기가 없으면 역시 실용성이 절반으로 떨어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미니멀웍스 폴딩박스 종류가 더 인기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아마도 에이프런 주문 방법도 폴딩박스랑 같을거예요.

 

 

 

 

 

ⓐ 해피마켓 접속

ⓑ 에어프런 배너클릭 (예정)

ⓒ 클릭

ⓓ 주문

ⓔ 결제 완료

ⓕ 끝

 

 

 

 

 

 

 

 

 

 

 

 

실제로 보면 더 이쁜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2차도 끝나버렸네요.

빨리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캠핑 에어프런이 예정일이 나오고 구매 성공 하면 좋겠어요.

 

 

9월 10월 지나면 캠핑 비수기인데 그 전까지 자주 못가니깐 장비만 늘어나고 알아보게 되네요.

얼마전에 미니멀웍스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에디슨랜턴 트로피칼은 30초만에 끝나고 중고가에는 10만원이 넘게 거래가 되고 있어서 정말 한정판이나 희귀물품은 어마어마한 가격이 생성 되고 있네요.

 

캠핑 용품 굿즈 한정판 등 엄청난 열풍이 불고 있긴 한거 같네요.

 

캠핑은 못가는데 용품만 구입하는건 다 똑같으시쥬???

 

감사합니다.

 

 

 

사진 내용 출처-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2020/08/02 - [생활정보/제품]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콜라보 폴딩박스 후기

2020/07/30 - [생활정보] - 던킨도너츠 X 노르디스크 콜라보 한정판 선착순 판매 구매 가능

2020/07/27 - [생활정보/제품] - 던킨도너츠 노르디스크 폴딩박스 콜라보 한정판 가격 및 판매시간은?

2020/07/23 - [캠핑/캠핑장비] - 노르디스크 폴라 베어 감성 이소가스 부탄가스 구입 후기

2020/06/29 - [캠핑/캠핑 이야기] - 코로나가 가지고 온 캠핑용품 텐트 타프 기타 용품들 희귀 현상 품절 사태

2020/01/21 - [캠핑/캠핑 인사말] - 캠핑을 가는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