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제품

던킨도너츠 커피젤리 바닐라 크러쉬 해피포인트앱 할인쿠폰 사용 후기

해바니아 2020. 6. 17. 14:50
반응형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면 이것 저것 혜택이 많더라구요. 이벤트도 많이하고 쿠폰들도 받을 수 있고 해서 저는 종종 들어가 봐요.

 

 

얼마전 던킨도너츠를 지나가다가 혹시나 하고 앱을 켰는데 행사쿠폰이 있어서 다운받고 음료 저렴히 먹었네요.

 

 

 

 

 

 

 

 

메인에서 조금 밑으로 내리다 보면

 

 

여름 더위 뿌시기!

크러쉬 2천원 OFF

 

라고 쓰여진 이벤트 보이시죠?

누르고 들어가시면

 

 

 

 

 

 

 

크러쉬 2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행사 기간은

쿠폰발행 : 6월 15일(월) ~ 6월 19일(금)

쿠폰사용 : 6월 15일(월) ~ 6월 30일(화)

 

 

이번주 금요일까지 다운 어서 받으셔서 이번달 말까지 사용하시면 되요.

 

 

 

 

 

 

다운받으신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하실수 있고, 1인 1회 1개에 한해서 매장에서 할인 적용된다고 해요.

 

 

해당음료 소진시에는 쿠폰사용 안되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신상으로 웰치스 크러쉬와 포멜로 크러쉬가 나왔더라구요.

 

 

기존에 있던 종류는

오레오크러쉬

수박크러쉬

미숫가루크러쉬

제주감귤아이스크러쉬

 

 

젤리가 들어간

커피젤리바닐라크러쉬

블랙버블미숫가루크러쉬

블랙버블허쉬크러쉬

 

 

 

 

커피가 먹고 싶었던 터라

메뉴중에 커피젤리 바닐라 크러쉬를 주문했어요.

 

 

 

 

 

 

 

 

시원하긴한데 너무 달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고 일단 잘 섞어서 드셔야 해요.

 

 

 

커피젤리도 타피오카 같은 쫀득한 맛이 아니고 더 말캉하다고 해야하나..

일단 흑당음료 같은 맛도 나는 것 같고 잘 음미하면 커피 맛이 나긴하더라구요.

 

 

 

아쉽게도 제 입맛엔 너무 달았어요.. 담에는 상큼한 맛의 크러쉬 중에 먹어봐야 겠어요.

 

 

 

그래도 2천원 할인받아서 2500원에 저렴히 시원한 음료 먹어서 만족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