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용품

제로그램 라면팬 UL 시즌2 구입 사용 후기

해바니아 2020. 7. 22. 15:16
반응형

 

 

캠핑을 하다가 보면 코펠을 사용하다가 프라이팬이 꼭 필요한 시점이 있어요.

 

코펠 뚜껑에 있는 프라이팬 코팅이 없어서 기름을 두르고 멀 할려고 해도 덕지 덕지 다 붙고 세척 하기도 쉽지 않고 짜쯩 날때가 천지 였어요.

 

그래서 보조 프라이팬이 필요 해서 구입 한게 바로 제로그램에 라면팬이였어요.

 

 

 

 

 

 

 

 

 

 

 

 

 

 

 

제로그램 라면팬을 구입한 이유는 간단해요.

 

이미 라면팬 시즌1을 써봤기 때문에 하나더 필요해서 구입을 했어요.

 

 

제로그램 쿡웨어는 경량 하이커를 위한 미국 WHITFORD사의 Xylan® Plus로 코팅하여 논스틱 기능이 들어가 있어요.

과불화화합물(PFOA)이 없는 친환경 코팅으로 만든 제품이죠.

 

라면 팬으로 야외에서 조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거기에 손잡이는 실리콘 핸들 커버로 뜨거울때도 잡을 수 있게 만들어놨죠.

 


제로그램 라면팬에 코팅은 자일란 플러스는 세계적인 코팅 전문기술 업체인 미국의 WHITFORD사 R&D 연구소에서 개발한 주방용 코팅 기술로 적용이 되어 있어요.

 

미국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휘트포드는 1969년에 설립된 회사로서

산업 전영역에서 부식이나 마모를 막아내기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해당 분야의 선두업체 중에 하나죠.

 

 

“Xylan® Plus”

 

 

 

간단히 자일란 플러스 코팅 특징을 살펴 볼게요.

 


 
● XylanPlus는 주방용품, 제빵기구, 소형 전기 제품 등에 최적화된 Non-stick 코팅

● 음식을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세척에도 용이

● 2Coat로 적합한 강도의 세라믹 입자를 혼합하여 내마모성과 오염 저항성을 보완한 코팅

● 연속 사용 온도는 260°C(500°F)까지 안전

● 과불소화합물(PFOA)이 없는 친환경 코팅

● 식기세척기에 최적화된 코팅

 

 

 

 

 

 

 

 

 

 

 

정말 딱 라면 하나만 들어 가는 크기인데 라면 뿐만 아니라 튀김부터 볶음 찌게 삼겹살 구이 소고기 구이 전부 가능한 만능 팬이예요.

 


라면 팬 UL은 백패킹을 위해 개발된 취사도구로 만들어졌지만 오토캠핑에도 충분히 유용하게 사용하는 제품 중에 하나죠.

 

그래서 캠핑 유튜버를 잘 보시면 라면팬을 사용하시는분들이 곳곳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볼때마다 왜케 반가운건지 모르겠어요.

 

 

 

대신 뚜껑이 없기 때문에 뜸이 잘든 흰쌀밥이나 찜요리를 당연히 할 수 없죠.

 

 

그러나 라면이나 국을 끓이고, 베이컨과 프랑크 소시지를 굽는데는 전혀 부족함이 없이 최고에 제품이예요.

 

 

 

그리고 너무 좋은게 바로 세척이 정말 편해요.

 

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세척을 할 때 좀더 물을 적게 쓰거나 간단하게 휴지나 물티슈로 닦아서 세척할 수 있어요.

 

 

 

 

 

 

 

 

 

 

 

 

저는 라면팬 시즌1 제품도 가지고 있어요.

너무 많이 써서 나눠서 쓸려고 시즌2 제품도 구입을 한거죠.

 

 

 

 

 

 

 

 

 

 

 

 

 

 

하나는 집에서 쓰고 하나는 캠핑에서 쓰고 집에서 쓸때도 정말 간단한 튀김 요리나 볶음 요리 소량을 할 때 정말 편해요.

 

큰 프라이팬 같은 경우 닦이도 불편하지만 이건 밥그릇 크기라서 쓰윽 하고 쓰윽 닦으면 되죠.

 

 

 

 

 

 

 

 

 

 

라면 팬 UL 의 용량은 약 820ml정도 된다고 알고 있어요.

 

라면 제조사의 매뉴얼에는 물 500ml를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라면 팬 UL의 외부 측면 제로그램 로고 상단 끝선까지 물 500ml를 맞출 수 있어요.

근데 실제로 해보면 물이 좀 부족한감이 있어서 끓이다가 살짝 물을 더 추가 하면 더 맛있는 라면이 되요.

 

 

 

 

 

 

 

 

 

 

 

 

 

이름은 라면팬이지만 사용해보신분들은 알거예요.

 

라면팬이 아니라 제로그램 만능팬으로 바꾸는게 나을거 같아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항상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니깐 잘 보시고 구매하세요.

 

제로그램 제품은 가수 민경훈님이 많이 사용 하시더라구요.

[제로그램] [ZEROGRAM] 라면 팬 UL - 후라이팬, 상세 설명 참조 [제로그램] 트레일버디 슬리핑패드 - 발포매트/백패킹 제로그램 엘 찰텐 프로 올 뉴 1.5P 텐트/풋프린트포함, 올리브

 

 

 

 

 

 

2020/07/20 - [캠핑/장비후기] - 미니멀웍스 행어 I 옷걸이 구입 사용 후기

2020/07/17 - [캠핑/장비후기] - 미니멀웍스 카멜레온 350 오리털 침낭 구입 후기

2020/07/16 - [생활정보/스타벅스] - 스타벅스 여름 한정 SS 블루스카이 스탠리 파인트 컵 473ml 구입 후기

2020/07/08 - [캠핑/캠핑 이야기] - 나는 어떤 캠핑을 할 것인가? 오토캠핑 백패킹 미니멀캠핑 차박 카라반 캠핑카

2020/06/29 - [캠핑/캠핑 이야기] - 코로나가 가지고 온 캠핑용품 텐트 타프 기타 용품들 희귀 현상 품절 사태

2020/06/12 - [캠핑/캠핑 이야기] - 캠핑 넘버원 코베아는 캠핑 용품에서 왜 침몰 하고 있을까?

2020/06/18 - [음식정보/맥주] - 호가든 청포도 캔맥주 후기(Hoegaarden green grape)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