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자동차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가 현대오일뱅크 주유소로 변경 주유할인 미적용?

해바니아 2020. 6. 3. 11:51
반응형

 

 

6월 1일날 SK 직영주유소를 방문해서 SK주유소 할인 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 해서 주유 결제를 했는데 할인이 적용이 안된거예요.

 

 

 

 

" 아 뭐지? "

 

 

 

" 뭐야? 이거 왜 그래? "

 

 

 

 

 

 

 

 

 

 

 

 

 

그래서 찾아 봤더니 6월 1일부로 SK네트워크 직영주유소 300개 가량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로 변경 됐다고 하네요?

 

 

약 300개 가량 주유소가 변경이 되서 약간에 혼란이 오고 있어요.

 

 

 

저 또 한 여기가 SK 직영주유소인지 아니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인지 헷갈리는 경우가 발생 하고 있네요.

 

 

 

 

그 이유가 SK 직영 주유소가 간판을 현대오일뱅크로 바로 바로 바꿔야 되는데 이 부분 간판 변경이 지연 되면서 SK인지 알고 SK 관련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할인 받을려고 결제를 했는데 사실 알고 보니깐 결제는 현대오일뱅크로 결제가 되서 할인이 안되게 된거였어요.

 

 

 

일단은 할인 안된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할인이 안된게 아니라 주유소 이름이 바뀐거였네요.

 

주유소 순위에서 이제 2위로 올라선다고 뉴스 기사가 나오고 하고 있는거 같은데 그런 부분보다 소비자에 조금이라도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더 좋은 모습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 생각해보니깐 이 부분 때문에 모스트 세차 할인도 종료를 한거네요.

 

아쉽구만요.

 

 

 

사전 고지를 현대오일뱅크에서 했다고 하는데 그걸 이용하는사람이 사실 잘 안보고 간판만 보고 들어가서 주유 하는게 사실이자나요.

 

빨리 조치가 되면 좋겠네요.

 

 

갑자기 당황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