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금융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할인 받고 싸게 구매하고 싸게 먹는 방법

해바니아 2020. 3. 27. 09:52
반응형

요즘 다들 마켓컬리나 배달의 민족 이용을 하시죠??

 

이 2가지 다 할인 되는거 혹시 알고 있으세요??

 

혹시 신용 카드 쓰시나요??

 

요즘은 다 제 돈주고 먹지 않는거 아시죠??

백화점에 상품을 정가로 사면 진짜 바보다 라는 이야기가 있으만큼 요즘은 할인과 쿠폰에 시대가 온거 처럼 엄청난 물량이 풀어지고 있어요.

 

쿠폰을 제외 하곤 할인 받기 힘들지만 이 신용카드 하나면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에 대한 청구 할인도 같이 받을 수 있어요.

 

과연 이 신용카드는 무엇일까요?

 

 

 

 

 

 

 

바로 KB국민카드 탄탄대로 Miz & Mr 티타늄 카드예요.

 

이름 부터 너무 어렵죠??

 

이름이 어려운 만큼 카드가 정말 좋아요.

 

왜 좋을까요??

 

 

 

 

 

일단 연회비는 위에 내용과 같아요.

기존에 신용카드를 쓰고 있다면 기본연회비는 청구되지 않아요.

 

제휴연회비만 청구 되기 때문에 기본 발급시 2만3천원은 내야된다는거죠.

 

아깝다구요??

 

 

"절대 아닙니다."

 

 

 

 

 

위에 보시면 2가지 서비스가 있어요. 보이시죠?

2가지 혜택을 일단 다 받으실 수 있어요.

 

카드를 발급 받으면 1구간에 해당 되는 부분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럼 볼까요?

 

1구간 전월실적 40만원 기준으로 보면 전체 할인을 일단 다 받으면

" 약 7만원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어마 어마하죠??

 

한달 사용후에 2구간에 진입을 했다.

그렇게 가정을 해서 보면 " 약 10만원 정도 할인을 한달에 받을 수 있는거죠."

 

5%~20% , 리터당 100원 할인 이런 카드는 아마 없을거예요.

 

 

 

 

 

 

서비스를 일단 살펴 볼게요.

트렌디 서비스 같은 경우 미용 화장품 스포츠 골프 결혼서비스 가전 SPA패션 식품배송 인테리어에 대한 부분에 20%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내가 화장품 업종인 올리브영에서 3만원짜리 향수를 구입했어요.

그러면 3만원에 20% 6천원이 할인 되어서 2만4천원만 결제가 되는거죠.

 

하나더 예를 들어 볼게요.

 

바로 배달의 민족과 마켓컬리 예요.

내가 배달의 민족에 치킨을 2만원을 주문 했어요.

 

그러면 2만원에 20%로 4천원이 할인 되서 1만6천원만 결제가 되는거예요.

그러면 아직도 할인 받을 수 있는게 1만1천원이 남은거죠?

 

코로나 때문에 밖에 외출을 못하니깐 마켓컬리 주문을 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마켓컬리에서 5만원 식재료를 결제 했어요.

그러면 5만원 20% 1만원이 할인 되서 4만원만 결제가 되는거예요.

 

그러면 위에서 1만1천원이 남았으니깐

딱 1천원에 대한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겠네요.

 

"엄청 좋죠?"

 

그래서 이 신용카드가 좋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설명을 해봐요.

 

저는 신용카드 판매사원도 아니라

그냥 제가 겪어보고 사용해본걸 바탕을 작성했어요.

 

 

 

 

아직도 끝나지 않았어요.

 

한가지 더 데일리 서비스라고 하나 더 혜택이 있어요.

벌써 위에서 연회비 뽕은 뽑은거 같죠??

 

베스킨 많이들 이용하시죠?

예를 들어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케익을 3만원을 구입했어요.

그러면 3만원이 10% 3천원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단 건당 2만원 이상이여야지 이 부분은 받을 수 있죠.

 

추가로 택시를 탔어요.

1만원에 택시가 나왔다고 하면 결제 하고 나면 10%로 할인이 되기 때문에

9천원만 내신다고 보시면 되요.

 

또 요즘 마스크나 손소독제 많이 사시죠??

대형마트나 약국에서 마스크 손소독제를 구입 했어요.

공적마스크 2개 6천원을 이 카드로 결제를 하면 300원 할인이

되서 5천7백원에 기분 좋게 할인도 받으면서 마스크를 구입 할 수 있죠.

 

 

 

 

 

이용실적을 잘 보셔야되요.

트렌디서비스로 받은 이용건은 실적에서 전부 제외 되지만 데일리서비스로 사용한 부분은 할인도 받고 실적에도 들어가는거죠.

 

그래서 더 부담이 없어요.

 

요즘 핸드폰비나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1개만 걸어놔도 기본 실적이 10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한달에 40만원은 충분히 쓰기 때문에 서브 카드가 메인 카드로 손색이 없는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제가 1년동안 사용해보고 신용카드 쓰시는분은 조금이라도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혹시나 보시고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2020/01/23 - [취미생활/금융] - KB국민카드 알파원 카드란 무엇일까? 알파원카드 이용방법 어풀로 오토체인지 이용방법

2020/02/07 - [취미생활/금융] - KB국민카드 프라임 고객 금호콘도 예약센터 전화번호 성수기 유의사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