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캠핑장정보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사이트 소개 및 간단한 자리 설명

해바니아 2020. 2. 20. 13:10
반응형

삼척에 위치한 장호비치캠핑장을 간단히 설명 드려 볼려구해요.

 

몇 안되는 오션뷰 캠핑장 중 컨터이너하우스랑 카라반을 같이 운영하는곳이예요. 장호항에 핫플에 가까운곳이라서 더인기가 많고 스노쿨링과 여러가지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이예요.

 

당연히 캠핑장이니 캠핑도 할 수 있는데 2가지 종류로 구별되어 있어요.

 

하나는 차를 바로 사이트옆에 주차가능한 오토캠핑이구요. 하나는 바닷가 해변에 짐을 가지고 옮겨서 하는 그냥 캠핑이예요. 방법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본인이 추구하는 캠핑 방식에 따라서 다를거 같아요.

 

 

 

 

일단 위에 사진을 보시면 C10 C11 C12 C13 이쪽은 오션뷰라고 하긴엔 앞에 민박집이 있어서 오션뷰보다는 민박뷰에 가까워요.

그 뒷줄에 있는 C1 C2 C3 C4 C5도 마찬가지구요.

 

자리에 크게 신경 안쓰시는분은 상관없지만 여름엔 진짜 안좋아요.

 

왜냐면 민박 손님이 진짜 밤새 떠들고 놀아요. 그래서 캠핑을 하는건지 내가 민박집 손님과 같이 온건지 이런 상황이 벌어지게 되니깐 참고해주세요.

 

 

반면에 C17 C16 C15 C14 여기는 뷰가 바로 오션뷰에예요.

진짜 좋다고 할 수 있고 그 뒷줄 또함 C9 C8 C7 C6 까지도 나쁘지 않은 자리예요.

 

 

예약을 하신다면 여기 자리를 추천 드려요.

 

 

 

그리고 짐을 옮겨야 하는 캠핑 자리를 보시면 모래사장위에 데크가 올라와 있고 거기에서 캠핑을 해야되는데 모래사장엔 텐트를 내릴수가 없어서 거실형 큰텐트는 아예 설치가 불가해요. 그래서 소형 돔템트나 돔텐트정도만 가능하기 때문에 제한 조건이 좀 많이 있다고 보시면 되요.

 

 

뷰 또한 앞 라인 전부 바다가 보이지만 모래가 텐트에 같이 들어오는 상황이 막 벌어지곤 해서 그런게 싫으면 추천해 드리지 않은 자리예요.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오토캠핑 쪽엔 여름에 죽어요.

블랙코팅타프가 없으면 그냥 텐트안에서는 아예 있을 수 없다고 보시면 되고 한여름 아닌 이상은 타프로 커버를 다 할 수 있을거예요.

 

그리고 위에서 말한 민박 건물 보이시죠? 딱 가리기 때문에 사이트 구성 하실 때 어떤 자리를 할 지 잘 선택을 하셔야지 좋은 캠핑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장호비치캠핑장이 생기기전부터 그냥 장호해수욕장에서 캠핑 할때가 좋았던거 같은데 대신 화장실 하나 만큼은 변경 되고 나서 좋은거 같네요.

경쟁이 치열한 만큼 좋은곳이니깐 가보시면 아실거예요.

 

 

 

 

 

 

또 하나 좋은점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존재한다는 사실 ^^

2020/02/13 - [캠핑/캠핑장정보] - 화천 국립화천숲속야영장 자리 안내 및 간단한 자리별 소개

2020/02/03 - [캠핑/캠핑장정보] - 강릉 연곡솔향기캠핑장 변경된 사이트 소개 및 간단한 정보 장점 단점 좋은 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