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카페

동대문 고망고 DDP점 직접 방문 후기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가성비 카페 추천 / GOMANGO 화장실 있음

해바니아 2024. 4. 17. 1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오늘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놀러갔다가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가성비 좋은 고망고 카페가 있어서 바로 들어 갔어요.

바로 건너편은 스타벅스도 있는데 망고 종류에 음료가 먹고 싶어서 고망고로 왔네요.

 

 

위치는 밀리오레 정문 앞 지하도로 내려오면 바로 있고 또는 동대문역사공원 1번출구 나와서 ddp중앙 광장으로 내려와서 디자인마켓으로 들어오시면 찾기 쉬워요. 노란색이 너무 강력해서 찾기 쉽고 그게 아니라고 하면 스타벅스 DDP점 찾고 오셔서 바로 올 수 있어요.

 

또 그 옆에 화장실이 있어서 왔다갔다 하시는분들도 많네요.

 

 

 

 

 

 

 

고망고도 저렴한 가격에 망고음료카페로 유명하죠?

 

 

 

 

 

가성비 이가격에 아아랑 망고를 먹을 수 있는게 신기하네요. 

아이스크림 종류도 있고 디저트로 아주 훌룡해요. 스타벅스에 반값정도로 보시면 되요.

 

 

반응형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로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망고사고 쳤데요 😁

 

 

 

 

 

망고 말고도 여러가지 간식과 피규어도 있어요.

 

 

 

 

망고랑 같이 먹기 좋은 간식이라고 할까요?

 

 

 

 

 

에비앙 물이랑 병에 든 음료도 있으니깐 참고해주세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엄청 빨리 나와요.

 

 

 

 

 

주문하고 5분도 안되서 메뉴가 나왔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소프트 아이스크림 1800원 가격이 정말 놀랍지 않아요?

베스킨에 절반 가격으로 망고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네요.

 

 

 

 

 

 

아아 커피맛도 나쁘지 않네요.

뷰가 스타벅스를 보면서 마셨어요.

 

 

망고코코넛

 

망고코코넛도 먹기 편하고 일단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미안할 정도 이네요. 다른 카페에 비해서 정말 절반 가격에서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요즘 제일 많은 컴포즈나 메가커피랑 가격이 좀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혹시나 동대문 밀리오레나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가성비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동대문 고망고 DDP점 직접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교자 본점 직접 방문 후기 / 웨이팅 있음 / 칼국수 만두 맛집

[생활정보/생활정보] - 우리동네프린트 클라피24 안국역점 방문 후기 / 지하철 내 24시 프린터 팩스 복사 제본 가능한 곳 / 토익증명서 출력 가능

[음식정보/음식점] - 동묘 담벼락 옆 국수지짐이 직접 방문 후기 / 잔치국수 김치전 막걸리 노상 맛집

[생활정보/스포츠] - 키움히어로즈 고척스카이돔 야구장 좌석 종류 및 포장 가능한 음식점 종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