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동묘 담벼락 옆 국수지짐이 직접 방문 후기 / 잔치국수 김치전 막걸리 노상 맛집

해바니아 2024. 4. 12. 1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동묘구제시장 방문했을때 다녀온 국수지짐이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주말에 동묘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너무너무 많아도 많아요. 날씨가 좋으니깐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은 거 같아요. 

여러가지 노상에 옷이랑 구제옷도 구경하고 사람도 구경하다가 동묘 담벼락 옆 골목에 들어 갔는데 지짐이 냄새가 진동을 하는거예요. 먹을까 말까 고민을 했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바로 자리 잡았어요.

 

 

 

 

식당 상호는 국수지짐이 이렇게 적혀 있어요.

 

 

 

 

 

이런식으로 동묘 담벼락 옆에 노상 테이블이 4개 있고 돌아서 두자리 더 있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빈자리가 있어서 냉큼 자리를 잡았어요.

 

 

반응형

 

 

 

가격은 4천원부터 만원까지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잔치국수랑 열무국수 김치전 이렇게 주문 했어요.

요금은 무조건 선불인데 임금하니깐 동묘국수 김윤심 이렇게 나오시네요.

 

 

 

 

 

안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날씨가 좋으니깐 밖에서 먹어야죠.

물이랑 밑반찬은 안쪽에 있어요.

 

 

 

 

 

 

여기서 부추전 김치전 바로 해주시는데 냄새가 진짜 진동해요.

순대도 먹고 싶었는데 참았네요 ㅠㅠ

 

 

 

 

 

주문 즉시 김치전을 바로 해주시는데 냄새가 예술입니다.

 

 

 

 

 

 

김치, 단무지, 간장은 기본으로 셋팅해주시네요.

 

 

 

 

동묘 담벼락에 김치전 예술이죠?

 

 

 

이런게 인스타 사진아니겠어요?

사진이 너무 잘나오네요.

 

 

 

 

 

 

 

열무국수도 나왔어요.

 

 

 

 

열무국수는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잔치국수

 

잔치국수는 진짜 꼭 드세요. 강추합니다.

4000원 이정도 퀄리티에 먹을 수 있다면 무조건 드셔보세요,

국물도 맛있고 진짜 먹을만 해요.

 

 

 

 

 

 

간은 이 양념장으로 하면 되는데 이 양념장도 맛있네요. 

 

 

 

 

지평막걸리 한잔 하고 싶었는데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김치전은 진짜 맛있고 잔치국수도 강추합니다. 혹시나 동묘구제시장 방문하시면 천원토스트 유명하지만 이런 곳곳에 노상 맛집들이 많으니깐 드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회전이 빨라서 금방금방 자리가 생기니깐 참고해주세요.

위치는 동묘 삼오여관 그 골목으로 오시면 됩니다.

동묘 담벼락 옆 국수지짐이 직접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 노포 미성옥 설렁탕 맛집 직접 방문 후기 / 혼밥, 아이들과 먹기 좋은 식당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명동교자 본점 직접 방문 후기 / 웨이팅 있음 / 칼국수 만두 맛집

[음식정보/음식점] - 서울 서린낙지 방문 후기 / 성시경 먹을텐데 촬영식당, 광화문 종각 근처 직장인 점심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