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정보/음식점

뜸든 스타필드수원점 방문 후기 / 142만 유튜버 취요남 팝업스토어 맛집

해바니아 2024. 2. 20. 15:04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바니아 입니다 ^^ 

오늘은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해서 7층 식당 코너에서 먹어본 뜸든 스타필드수원점 방문 이야기를 해볼려고 해요.

요즘 워낙 핫해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을 하긴 했는데 그래도 특별한게 먹어보고 싶어서 선택했어요.

찾아보니깐 142만 유튜버 취미로요리하는남자 취요남 레시피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라고 해요.

 

다른 음식점도 엄청 많은데 갓덴스시, 금금, 멘쇼쿠, 버니파스타, 빠우, 삐삣버거, 서호김밥, 성산명가, 솥밥예찬, 아그라 등 여러가지 맛집이 너무 많은데 재료소진도 있고 해서 결국 뜸뜬으로 결정했네요.

 

 

 

 

앞엔 한 7팀정도 있어서 줄서서 주문을 기다렸어요.

 

 

 

 

 

저는 처음들어보는데 유튜버에서는 엄청 유명하다고 하네요.

메뉴가 두가지 있는데 너무 고민 됐어요.

 

 

반응형

 

 

 

 

 

밥, 국 리필 가능합니다. 편히 말씀해달라고 안내문구도 있고 밥은 1시간 이내 지어진 밥만 사용한다고 해요.

여기는 밥이 중요한가봐요.

 

 

 

 

뜸뜬에 메뉴는 딱 2가지 입니다.

◾ 로스트 비프 덮밥

◾ 통삼겹 덮밥

 

사이드로 닭교자만두, 굴 튀김 이렇게 있는데 저는 통삼겹덮밥이랑 닭교자만두 이렇게 주문 했어요.

 

 

 

 

 

로스트비프 덮밥 맛있게 먹는방법이랑 통삼겹덮밥 맛있는게 먹는 법은 이렇게 별로도 설명이 있네요.

 

 

 

 

주문하고 나오는길에 완성된 로스트비프덮밥도 구경했어요.

이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먹어보죠머.

 

 

 

 

 

 

정말 가게는 작은데 손님은 정말 많아요.

 

 

 

 

 

오늘 제가 222번째 손님이겠죠?

아니면 100번부터 시작했으면 122번째 손님일까요? 

 

 

 

 

주문하고 거의 40분만에 나왔습니다. 😅

 

 

 

 

비쥬얼 엄청나죠?

오래 기다리긴 했는데 비쥬얼보고 조금 마음이 풀렸네요.

 

 

 

 

 

고민하다가 닭교자튀김으로 주문했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별거 아닌거 같은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이 간장 노린자 소스가 핵심인거 같아요.

 

 

 

 

 

요렇게 풀어서 먹으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서 막 섞었어요.

 

 

 

 

통삼겹은 보이시죠? 엄청 부드러워서 이렇게 젓가락을 풀어도 다 풀려요.

고기가 너무 부드럽네요. 여기에 위에 아까 소스를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다 부어버리면 짤수도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춰서 섞어 드시면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거기에 김이랑 갓김치랑 해서 먹으면 조합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더라구요. 

참치밥 이나 부드러운 장조림 덮밥으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안에 밥도 생각보다 많아서 맛있게 잘먹었네요. 

혹시나 수원스타필드에서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 그리고 무조건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세요.

그럼 뜸든 스타필드수원점 7층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점 주차장 요금 및 주차진입로 / 전기차 충전소, 대유평공원, 흡연실 위치

[여행정보/여행정보] - 수원 스타필드를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도보로 오는 방법

[여행정보/여행정보] - 스타필드 수원 임시 주차장 및 자동차 이용시 오시는길 / 동남 보건대, 수원종합운동장, 국립농업박물관 / 셔틀버스

반응형